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리온, 1∼3분기 영업익 2천119억…작년보다 72.9%↑ 2018-11-14 16:38:16
있다. 오리온은 "4분기에는 스낵·파이·젤리 등 다양한 신제품을 내놓으며 성장세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오리온 중국 법인은 신제품 인기가 이어지는 가운데, 소매점 매대 점유율 회복과 '티몰'·'징둥닷컴' 등 온라인 채널 확대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매출이 15.5% 성장했다. 영업·물류 등...
오리온 '촉촉한초코칩', 증량 효과로 매출 20% '상승' 2018-10-11 08:13:54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오리온은 지난 4년간 가격은 동결하면서 초코파이, 포카칩, 오징어땅콩,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촉촉한초코칩, 젤리밥 등 총 13개 제품의 양을 꾸준히 늘렸다. 제품 내 빈 공간 비율도 환경부 기준인 35%보다 훨씬 낮은 25% 미만까지 낮추고, 주요 스낵 제품의 포장재 면적도 7~21%씩 줄였다.1997년 첫...
양 늘리고 가격 그대로… 오리온 4년째 '나홀로 실험' 2018-09-06 17:31:00
올해는 촉촉한초코칩·젤리밥 [ 김재후 기자 ] 오리온이 6일 대표 과자인 ‘촉촉한초코칩’과 ‘젤리밥’의 양을 각각 33%, 12% 늘린다고 발표했다. 가격은 변동이 없다. 이에 따라 이달 생산분부터 촉촉한초코칩 작은 봉지는 6개에서 8개로, 큰 봉지는 12개에서 16개로 늘어난다. 젤리밥도 기존 58g,...
[ 사진 송고 LIST ] 2018-09-06 17:00:01
15:50 서울 황광모 북한 김영철과 회담하는 대북특사단 09/06 15:50 지방 조성흠 오리온 '촉촉한초코칩', '젤리밥' 가격 그대로 양 늘린다 09/06 15:51 서울 사진부 문 대통령의 대북 특사단 배웅하는 김정은 09/06 15:51 서울 황광모 북측과 오찬하는 대북특사단 09/06 15:53 서울 황광모...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9-06 15:00:02
경제-036610:30 [동정] 민원기 과기정통부 차관, 대학ICT연구센터 현판증정식 180906-0331 경제-006710:30 오리온 '촉촉한초코칩', '젤리밥' 가격 그대로 양 늘린다 180906-0338 경제-006810:34 KT, 5G 생태계 구축에 박차…'5G 오픈랩' 개소 180906-0339 경제-006910:34 "자산가가 많이 산 20개...
오리온, `촉촉한초코칩·젤리밥` 가격은 그대로 양은 더 많이 2018-09-06 10:47:05
오리온이 `촉촉한초코칩`과 `젤리밥` 두 제품의 양을 가격 변동 없이 각각 33%, 12% 늘립니다. 오리온 측은 이번 증량이 지난 2014년 착수한 `착한 포장 프로젝트`의 일환이며, 포장재 개선과 원가 절감 노력을 통해 얻은 이익을 소비자에게 돌려드리기 위해 이루어졌다고 설명했습니다. 9월 생산분부터 촉촉한초코칩은...
오리온 '촉촉한초코칩', '젤리밥' 가격 그대로 양 늘린다 2018-09-06 10:30:04
오리온 '촉촉한초코칩', '젤리밥' 가격 그대로 양 늘린다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오리온은 6일 '촉촉한초코칩'과 '젤리밥'의 양을 가격 변동 없이 각각 33%, 12% 늘린다고 밝혔다. 이는 오리온이 2014년부터 추진한 '착한 포장 프로젝트'에 따른 것으로, 포장재 개선과...
[ 사진 송고 LIST ] 2018-09-06 10:00:01
09/06 08:26 서울 사진부 오리온, '촉촉한초코칩', '젤리밥' 가격 변동 없이 증량 09/06 08:30 서울 김승두 국정현안 논의하는 이낙연 총리 09/06 08:32 서울 김승두 국정현안점검조정회의서 발언하는 이낙연 총리 09/06 08:32 서울 김승두 국정현안점검조정회의 주재하는 이낙연 총리 09/06...
초코파이·신라면·바나나맛우유·미에로화이바…어떻게 스테디셀러가 됐나 2018-09-02 07:00:54
젤리를 선호하는 20~30대 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위해 미에로화이바 젤리를 내놓은 등 세대를 아울러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한 것이 장수비결로 꼽혔다. 1974년 처음 출시된 오리온 초코파이의 경우 달콤한 맛과 함께 '정(情)'이라는 콘셉트를 통해 소비자를 사로잡은 스테디셀러다. 초코맛의 파이와 마시멜로우가...
26년 '장수 젤리' 마이구미의 돌풍 2018-08-21 17:45:15
152억원 사상최대 복숭아맛 '고백 젤리'로 인기 [ 김재후 기자 ] 오리온이 만드는 젤리 ‘마이구미’(사진)가 폭발적인 인기다. 올 들어 지난 7월까지 판매액이 152억원으로 이미 작년 전체 판매액(144억원)을 넘어섰다. 올 들어 3000만 개가 팔렸다. 1초에 1개씩 팔린 셈이다.마이구미가 이렇게 많이 팔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