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젖은 머리에 써도 안 탄다"…8000억 투자한 '역대급 제품' [영상] 2023-10-12 13:54:12
서울 여의도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에서 헤어케어 신제품 론칭 행사를 열고 해당 제품을 국내 시장에 처음으로 공개했다. 윌 커 다이슨 헤어케어 제품개발 총괄은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는 젖은 머리를 뜨거운 열판 없이 말리고 스타일링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일반적으로 젖은 머리에 열을...
젖은 모발 건조·스트레이트 동시에…다이슨 헤어케어 신제품 2023-10-12 11:44:25
젖은 모발 건조·스트레이트 동시에…다이슨 헤어케어 신제품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바람 활용해 과도한 열로 인한 모발손상 방지 (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다이슨이 12일 젖은 모발의 건조와 스트레이트가 동시에 가능한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를 국내에 출시했다....
헤어케어 브랜드 모다모다, 폴란드 유통컨설팅 기업과 업무협약 2023-10-04 16:00:23
헤어케어 브랜드 모다모다, 폴란드 유통컨설팅 기업과 업무협약 "폴란드 및 유럽 시장 진출 모색"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글로벌 헤어케어 브랜드 모다모다는 폴란드 유통컨설팅 전문기업 'MBF 그룹 S.A'와 제품 유통 및 비즈니스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롯데온, 22일까지 화장품 행사…연중 최대 할인 2023-10-03 06:00:01
스킨케어 제품을, 9∼15일에는 색조 화장품을 선보인다. 16∼22일에는 헤어와 바디 제품, 향수 등을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은 매년 10월에는 계절이 바뀌면서 새로 화장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많은 점을 고려해 참여 브랜드와 할인 혜택을 확대했다. 명품 화장품 브랜드 등에 주로 제공했던 할인 혜택을 온라인 인기...
신세계인터, 명품 화장품 강화…돌체앤가바나 뷰티 독점 수입 2023-09-26 17:58:35
니치 향수 브랜드를 비롯해 프리미엄 스킨케어, 색조, 헤어, 보디를 아우르는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하우스 돌체앤가바나가 1992년 내놓은 화장품 브랜드다. 돌체앤가바나 라이트블루, 더 원 등의 인기 제품을 내세워 명품 브랜드가 판매하는 패션 향수의 대중화를 이끌었다....
더함파트너스, 티르티르 900억에 인수…'조선미녀'도 100억 출자 2023-09-26 15:12:33
스킨케어, 메이크업, 이너뷰티, 바디·헤어 등으로 제품군을 넓혔다. 2019년 6월 법인 설립 직후 중국과 일본, 미국 등 글로벌 진출을 꾀해 외형을 확장했다. 매출도 매년 큰 폭의 성장세를 보였다. 창업 이듬해인 2018년 122억의 매출액을 기록한 티르티르는 지난해엔 매출이 1237억원까지 10배 가까이 올랐다. 특히 일본...
신세계인터내셔날, 돌체앤가바나 뷰티 국내 독점 유통 2023-09-26 10:41:24
고급 스킨케어 ▲아워글래스, 로라 메르시에, 돌체앤가바나 뷰티 등의 메이크업 ▲오리베, 다비네스, 라부르켓 등 헤어 및 바디케어 브랜드를 고루 확보하며 수입화장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게 됐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하우스 돌체앤가바나(Dolce & Gabbana)의 화장품 브랜드로 1992년 첫 향수...
패밀리케어 브랜드 '버블램' 런칭 기념 할인 이벤트 실시 2023-09-12 15:02:22
패밀리케어 브랜드 버블램이 9월 런칭 소식과 함께 자사몰에서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버블램은 부드러운 버블 안에서 모든 가족들이 행복해지기를 원하는 유디르의 첫번째 브랜드로 이번 브랜드 런칭과 함께 자연유래 성분 저자극 헤어 케어, 반려동물 피모 케어를 위한...
키라니아, 천연유래 계면활성제 사용…두피·모발 건강하게 케어 2023-08-29 16:37:44
대표브랜드 대상’ 헤어케어 부문을 6년 연속 수상했다. 키라니아는 자연에서 찾은 건강한 성분을 담아 제품을 만드는 천연주의 브랜드로 모이스처샴푸, 100% 천연유래성분 보타니컬엑스퍼트샴푸, 탈모완화 피토스칼프샴푸 등 다양한 라인업을 출시했다. 키라니아의 모든 샴푸는 천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고, 피부와...
한컴 자회사 어반디지털마케팅, 유디엠으로 사명 변경 2023-08-23 14:41:49
두각을 나타냈다. 2021년 한컴에 인수된 이후에는 브랜딩부터 마케팅·판매까지 직접 진행하는 수익 창출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했다. 최근에는 테르스(TERS), 딸로(TALLO), 닥터시드(Dr.SEED) 등의 헤어 케어 브랜드를 통해 자사 지식재산권(IP) 기반의 브랜드 사업을 전개하며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redflag@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