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창건 상무 "하이오더, 테이블 오더 시장 신무기" 2024-05-27 16:07:51
인터뷰에서 이같이 말했다. KT는 지난달 소상공인 대상 상품을 개편했다. AI 전화 응대 서비스인 ‘AI 링고 전화’, AI 서빙·방역로봇 등의 서비스를 ‘하이오더’와 결합했다. 하이오더는 KT가 소상공인 시장에서 새로 내놓은 무기다. 11인치 크기 태블릿 기기를 식당 테이블에 설치해 고객이 메뉴를 무인 주문할 수 있...
삼육보건대-간호학부 제24회 다울제 개최 2024-05-27 11:08:57
총 42팀이 참여하여 대상(1팀), 최우수상(2팀), 우수상(2팀), 나이팅게일상(2팀), 백송상(3팀)을 비롯하여 샛별상 등 각종 시상식이 이어졌다. 다울제 2부는 단합대회로 교수님과 함께하는 게임, 단체게임, 개인게임 등 다양한 종목으로 진행되었으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도 제공되었다. 한편, 다울제는 ‘다 같이...
[특파원시선] 엔비디아의 확 달라진 위상…최대 수혜자는 2024-05-26 07:01:01
엔비디아 직원들은 당연히 부러움의 대상이 된다. 엔비디아에 다니는 누군가 '집을 샀다더라', '자녀들이 모두 사립학교에 다닌다더라'라는 말도 나온다. 실리콘밸리의 주택 가격은 200만 달러(27억원) 안팎이다. 부러움의 대상이 되는 건 엔비디아의 성장과 주가 상승으로 직원들도 직접적인 혜택을...
넷플릭스 한국 작품 IP 소유 15% 미만…"유연한 계약" 강조 2024-05-24 02:00:00
등이 공개 대상이다. 넷플릭스에 따르면 지난해 하반기에는 '리브 더 월드 비하인드', '하트 오브 스톤', '노웨어', '범죄의 장인', '스내푸', '탈피', '더 킬러'(이상 영화), '원피스 시즌1', '사랑하는 아이', '루팡 파트3', '위쳐...
"다크앤다커, 넥슨 저작권 침해" vs "아이디어에 불과" 2024-05-23 20:13:03
논리대로라면 모든 게임이 선행 게임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이라고 반박했다. 또 재판부에 "원고(넥슨)는 영업비밀 침해의 보호 대상으로 컴퓨터 프로그램 파일을 제시했지만, 그로부터 산출된 게임 프로그램과 해당 파일을 실제로 비교해야 부정사용인지 아닌지 판단할 수 있다"며 넥슨에서 개발된 'P3' 소스 코드...
LoL 전설의 전당 첫 헌액자는 페이커 2024-05-23 19:06:31
등으로 구성된 투표인단이 선정한다. 게임과 e스포츠, 커뮤니티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인물이 대상이다. 존 니덤 라이엇게임즈 e스포츠부문 사장은 “이상혁은 리그오브레전드와 e스포츠 역사에서 가장 상징적이고 영향력 있는 인물”이라며 “전설의 전당 최초 헌액자에 걸맞은 자격을 갖췄다”고 했다. 라이엇게임즈는...
케이비엘러먼트 배경정 대표, 경기도 기후테크 창업 세미나 초청 강연 2024-05-23 17:11:16
22일 경기도 창업허브센터에서 창업자 150여 명을 대상으로 강연을 진행했다. 케이비엘러먼트 배경정 대표는 지난 4월부터 진행했던 경기도 2024 유망기후테크기업 인증사업에 선정되며 이번 행사에 초청받았다. 이번 행사는 '게임 체인저가 된 기후테크'라는 주제로 개최되었으며, 기후 · ESG · 환경과 관련된...
푸본현대생명 "프로야구로 긍정 에너지 전달" 2024-05-23 15:23:12
야구장을 방문하는 관중들을 대상으로‘푸본현대생명 데이(DAY)'행사를 시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푸본현대생명 데이(DAY)’ 행사는 경기 시작 2시간전부터 시작되며, 야구장을 찾는 야구팬들과 함께 다양한 행사와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경기장 입장 전 푸본현대생명 부스를 방문하는 관중을 대상으로...
'페이커' 이상혁, LoL e스포츠 초대 '전설의 전당' 헌액자로 2024-05-23 09:41:28
초대 헌액자로 선정됐다. 라이엇게임즈는 23일 새롭게 신설한 '전설의 전당'에 페이커가 가장 먼저 이름을 올렸다고 밝혔다. '전설의 전당'은 다른 스포츠에서 운영되고 있는 명예의 전당이라는 콘셉트를 LoL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기념행사다. 게임과 e스포츠, 커뮤니티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인물이...
브리타, MZ 고객 만나는 캠퍼스 팝업 ‘워터풀 스테이션’ 실시 2024-05-22 15:12:52
1인 가구를 대상으로 깨끗하고 맛있는 물을 연구하는 브리타를 알리며, 일상에서 지구 보호에 한 걸음 더 다가서는 친환경 습관을 공유하고 독려한다는 방침이다. 브리타 ‘워터풀 스테이션' 캠페인은 22일 한양대를 시작으로, 23일 성신여대, 27일 세종대까지 총 3개 대학에서 운영된다. 행사는 캠퍼스 내에 트럭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