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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컵라면 1개 140원"…한밤 주문 '대란' 2025-05-22 17:24:23
SNS에 삽시간에 공유됐고, 가격 오류가 지속된 10여분 사이 수만건의 주문이 폭주했다. 이날 배송기사와 물류업계 관계자들이 모인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종일 육개장만 실어 나르고 있다"는 글이 올라오기도 했다. 쿠팡 측은 자사 실수로 벌어진 일인 만큼 재고가 있는 주문 건을 정상 배송해주기로 했다. 품절로 주문이...
'육개장 사발면이 140원'…쿠팡 가격 오류에 주문 수만건 폭주 2025-05-22 17:03:51
커뮤니티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삽시간에 공유됐다. 가격 오류가 지속된 시간은 10여분에 불과했으나 그새 수만건의 주문이 폭주했다. 이날 배송기사와 물류업계 관계자들이 모인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종일 육개장만 실어 나르고 있다"는 글이 올라오기도 했다. 이번 사태는 쿠팡 측에서 판매 단가 설정을 잘못한 ...
'육개장 컵라면 36개 5000원' 쿠팡 대란…"난 왜 몰랐을까" 2025-05-22 12:13:33
쿠팡 배송 직원들이 난데없이 몰려든 육개장 컵라면 주문에 이를 하루 만에 처리하느라 몸살을 앓았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전날 쿠팡에 믿지 못할 핫딜이 떴다. 1개 3550원, 3개 5000원에 판매되는 육개장 사발면을 36개 사면 가격이 5040원이라고 올라온 것이다. 누가 봐도 실수라 할 수 있는 이 가격이 각종 커뮤니티와...
"오늘 임영웅이 온답니다"…믿기 힘든 요청에 '술렁' [이슈+] 2025-05-17 06:58:32
사례를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유했다. 지난 10일 해당 자영업자는 "촬영팀이라며 조인성과 신세경이 식당에 방문할 예정"이라는 전화를 받고, 장어 50인분과 고급 와인을 준비해달라는 요청을 받았다고 밝혔다. 사기범은 소속사 명함을 문자로 보내 신뢰를 유도했고, 이튿날 오전에는 약 300만원 규모의 지출 결의서까지...
카카오 T, 출시 10주년 캠페인…환경재단 기부금 전달 2025-05-15 17:15:15
저장하거나 SNS에 공유할 수 있다. 카카오모빌리티는 환경재단의 ‘함께쓰담’ 캠페인에 기부금을 전달하는 등 더 나은 미래에 대한 기대를 함께 나눈다는 계획이다. 2017년 공식 출범한 카카오모빌리티는 카카오T를 기반으로 이동 경험 혁신을 이끌었다. 기차·항공·대리운전·전기자전거·주차 등 다양한 이동 서비스를...
"50% 가격 내린 공유서비스 출시"…우버, 인플레 대응하는 신규 서비스 내놔 2025-05-15 08:00:02
부담을 느끼는 사용자들도 많고, 아직 차량공유를 이용해보지 않은 사람들도 있었다”며 제품 개발의 취지를 설명했다. 가격을 낮춰야 기존 고객들의 인플레이션 대응 니즈도 맞출 수 있는 데다, 신규 고객 유치도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공유 차량도 자율주행으로우버는 공유 차량 자율주행 서비스를 폭스바겐과 협력해 202...
"5장짜리 소개서만 보고 투자"…초기 스타트업 키운 네이버의 '결단' 2025-05-13 15:35:44
주 7일 '네이버배송'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무빈은 모션 캡처 솔루션 기업으로 네이버 스트리밍 플랫폼 치지직과 기술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양수영 테크타카 대표는 "투자를 해주셨다는 감사한 마음도 있지만 네이버 사업부와 연결할 기회도 있었다"며 "현재 쇼핑에서 물류 배송으로 긴밀하게 협업하고 있고...
클래식 공연·반려견 교육까지…요즘 구청은 '출장 전문가' 2025-05-13 11:17:13
담당 공무원이 '직접 배송'13일 강서구(구청장 진교훈)는 최근 ‘찾아가는 재활보조기구 공유·나눔 서비스’를 시작했다. 휠체어나 목발이 급히 필요한 주민에게 구청이 직접 장비를 들고 방문하는 방식이다. 1인 가구나 거동이 불편한 주민이 주요 대상이다. 서초구(구청장 진성수)는 세금 상담도 주민들의 집...
"요즘 누가 매장 가나요?"...TV·냉장고도 '클릭'해서 산다 2025-05-05 15:30:36
온라인에서 구매하려는 가전제품의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가격대 또는 사양, 브랜드별로 손쉽게 제품 간 비교가 가능하다는 것 역시 장점이다. 업계 한 관계자는 "인공지능(AI) 기반의 초개인화 서비스, 빠른 배송, 편리한 반품, 고객 구매 후기와 같은 정보 공유 활성화 등으로 오프라인 못지않은 쇼핑 경험을...
"가격 차이 크다"…가전·가구 절반 '온라인 구매' 2025-05-05 13:54:58
상품을 사는 경험 소비가 대세였지만 코로나19를 기점으로 온라인 패션 플랫폼이 급성장하며 젊은 층을 중심으로 많은 소비자가 온라인으로 돌아섰다. 업계 한 관계자는 "인공지능(AI) 기반의 초개인화 서비스, 빠른 배송, 편리한 반품, 고객 구매 후기와 같은 정보 공유 활성화 등으로 오프라인 못지않은 쇼핑 경험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