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람보르기니 "韓, 정말 중요한 시장…'2028년 전동화' 변함없어" 2024-05-24 17:45:15
람보르기니 관계자는 "개인 구매 중에서도 금융리스의 경우 리스회사가 법적 소유자라서 통계상 법인 구매로 잡힌다"며 "통상 슈퍼 럭셔리카 고객의 경우 주기적인 차량 교환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많아 판매가 용이한 개인 금융리스를 선호하는 경향이 높다"고 설명했다. 이어 스카르다오니 총괄은 최근 세계 전기차 시장의...
여전히 뜨거운 인플레…"달러 가치 더 올라간다" 2024-05-24 14:51:52
연달아 나왔다. 23일(현지시간) S&P글로벌이 발표한 5월 미국 종합 구매관리자지수(PMI) 예비치는 54.4로 예상치(51.1)와 지난달 수치(51.3)를 크게 웃돌며 2022년 4월 이후 2년 만에 가장 높은 수준을 기록했다. PMI는 대표적인 경기 선행지표로 50보다 높으면 경기 확장, 낮으면 위축을 의미한다. 종합 PMI는 제조업과...
[게시판] 르노코리아, 브랜드 캠페인 '플레이 르노' 연중 진행 2024-05-24 10:16:02
구매 목적 없이도 르노 성수를 언제나 편하게 방문할 수 있게 하고 주말마다 다양한 브랜드 경험 프로그램들로 운영되는 캠페인이다. 오는 25일에는 일부 입점 브랜드들과 주변을 산책하며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 명상·요가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르노코리아, '플레이 르노' 브랜드 캠페인 연중 진행 2024-05-24 09:12:51
“르노코리아가 제안하는 브랜드 경험들도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르노와 함께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 가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도심과 복합 쇼핑몰 등 고객 접근성이 뛰어난 지역에 위치하면서 고객들의 일상에서 르노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상에서 즐기는 르노"…르노코리아, 브랜드 캠페인 연중 진행 2024-05-24 08:43:53
구매 목적 없이도 르노 성수를 언제나 편히 방문할 수 있도록 매 주말마다 다양한 브랜드 경험 프로그램들로 운영된다. 오는 25일에는 성수 ‘1유로 프로젝트’ 입점 브랜드들과 함께 △주변을 산책하며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 △명상 및 요가 체험 프로그램이 르노 성수에서 진행된다. 1유로 프로젝트는 임대료 1유로에...
존쿡 델리미트 자이언트 킬바사 완판 행진…GS25와 함께한 사전 예약 행사도 조기 완판 2024-05-23 16:38:57
트렌드와 제품 구매로 재미를 추구하는 ‘펀슈머’ 트렌드가 잘 반영된 결과”라며 “이것에 대해 소비자들이 재밌고, 이색 경험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 느끼면서 구매가 이어진 것으로 풀이된다”고 설명했다.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된 자이언트 킬바사는 기존 오리지널 킬바사(270g)보다 약 2배 커진 490g으로...
'슈퍼 앱' 꿈꾸는 X…머스크는 도지코인 결제 지원할까 [황두현의 웹3+] 2024-05-23 16:34:20
자동차를 구매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했다. 하지만 환경 및 규제 문제로 인해 이를 몇 달 만에 종료했다"면서 "이런 경험이 머스크가 결제 시스템에 도지코인과 같은 가상자산을 편입시키는 것을 꺼리게 만들 수 있다"고 밝혔다. 외신 비트코이니스트도 "X페이먼트가 가상자산 결제를 허용하더라도 도지코인을 선택할...
니즈 따라 골라타자…KGM, 중형급 택시 라인업 확대 2024-05-23 14:55:49
280만원 적용)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더 뉴 토레스 바이퓨얼 LPG 택시는 가솔린 엔진 성능과 경제성 높은 LPG를 동시에 사용해 각각의 연료가 갖는 장점을 누릴 수 있는 모델로 가솔린 차종 대비 약 30%(연 137만원 상당)의 연료비를 절감할 수 있다. 또한 도넛형 LPG 봄베 58ℓ와 가솔린 50ℓ의 연료탱크를...
LGU+, '무너'로 세계 캐릭터 시장 진출…IP 엑스포 참가 2024-05-23 14:50:19
전시회다. 해마다 70개국에서 IP 기업 200여곳, 구매 담당자 3만여명이 참석한다. 올해에도 산리오, 더월트디즈니컴퍼니, 포켓몬, 헤즈브로, 파라마운트, 마인크래프트 등이 참여했다. 이 전시회에서 LG유플러스는 ‘무너크루’로 전시 부스를 꾸렸다. 지난 22일 기준 기업 20여곳과 라이선싱 수출 상담을 마쳤다. 무너크루...
"반갑다 여름아"…SJ그룹, LCDC™ 여름 컬렉션 매출 3배 성장 2024-05-23 14:36:07
포토존을 마련해 공간의 세심한 부분까지 직접 경험하고 즐길 수 있게 연출했다. SNS 이벤트, 카카오 채널 가입 등 온라인몰 연계 프로모션도 톡톡히 역할을 했다. 이번 팝업 진행 기간에 자사몰의 구매자수는 전년동기 대비 44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에스제이그룹은 이번 성수동 팝업 성료 이후, 본격적인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