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임종훈 한미사이언스 대표 "의약품 유통과 M&A 통해 성장 가속화할 것" 2024-05-21 11:07:20
대표는 “M&A는 헬스케어 시장에 진입하는 데 필요한 리소스와 기술을 확보하는 중요한 수단이 될 것”이라며 “이를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에서 더욱 강력한 위치를 확보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외부 컨설팅을 활용할 방침도 밝혔다. 산업 트렌드에 맞는 고급 분석 기법을 도입하겠다는 것이다. 임...
임종훈 단독대표 체제 갖춘 한미사이언스 "유통사업·M&A 속도 낸다" 2024-05-21 10:43:28
사업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고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 진입에 필요한 리소스와 기술을 확보할 것"이라며 "외부 컨설팅을 활용해 내부 역량이 부족한 분야를 보완하고 인공지능(AI) 기술을 적용해 빠른 의사결정과 업무 효율성을 높이겠다”고 강조했다. 임 대표이사는 “임직원 각자의 역할에 대한 노력과 성과에는 의미...
신한투자증권, 하반기 전망 전하는 '신나고 포럼' 개최 2024-05-21 10:40:27
외환, 자산배분, 채권 전략을 발표하고, 2부에서는 주식 전략, 글로벌 탑픽스, 밸류업 프로그램 등을 전망하는 시간을 갖는다. 주요 산업 전망을 살펴보는 둘째 날은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4시 40분까지 진행된다. 소비재와 정보기술(IT) 소프트웨어(SW) 및 플랫폼, 모빌리티, 소재·산업재, IT 하드웨어(HW), 헬스케어, ...
진승호 KIC 사장 "뭄바이 진출 계기로 신흥국 투자 늘릴 것"[ASK 2024] 2024-05-21 10:35:46
사장은 21일 ‘ASK 2024 글로벌 대체투자 콘퍼런스’ 기조연설자로 나서 "뭄바이 사무소가 첫 신흥국 현지 거점이 돼 향후 인도의 경제 발전 과정에서 우량한 투자 기회를 적극 발굴하고 확대하는 데 중요한 기능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KIC는 미국 뉴욕·샌프란시스코, 영국 런던, 싱가포르에 이어 다섯 번째 해외 지사로...
한미사이언스 임종훈 "유통·의료기기·건강기능식품 성장 가속" 2024-05-21 10:09:05
가속하고 적극적 인수합병으로 사업을 다각화하며 글로벌 플레이어로 도약을 이루겠다"는 성장 전략을 밝혔다. 임 대표는 한미사이언스 단독대표가 된 지 1주일이 된 21일 사내 전산망에 '함께 협력해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나갑시다'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고 회사는 전했다. 그는 "한미그룹은 제약산업의 핵심...
임종훈 한미사이언스 대표 "과감한 M&A로 사업 다각화" 2024-05-21 10:02:49
인수합병을 통해 사업 포트폴리오 다각화와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 진입에 필요한 리소스와 기술을 확보하는 한편, 외부 컨설팅을 활용해 내부 역량이 부족한 분야를 보완하고, 인공지능(AI) 기술을 적용해 빠른 의사결정과 업무 효율성을 높이겠다"고 강조했다. 앞서 임 대표는 지난 달 그룹사 전 임원이 모인 AI 관련...
뷰티 브랜드 정샘물, 싱가포르에 첫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2024-05-21 08:30:06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뷰티 브랜드 정샘물은 싱가포르에 첫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인 '정샘물 플래그십 싱가포르'를 개설했다고 21일 밝혔다. 정샘물 플래그십 싱가포르는 정샘물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리테일 숍은 물론 메이크업, 헤어 케어를 받아볼 수 있는 살롱과 메이크업...
코스포, "의약품 배송 허용 비대면진료 법제화 촉구"[Geeks' Briefing] 2024-05-20 18:44:37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시스템반도체, 바이오·헬스케어 등 10대 초격차 분야 중 올해부터 확대한 우주항공·해양, AI, 양자기술 등 5개 분야 신규 초격차 스타트업의 현장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하고 집중 육성하여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방안 등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했다. 애니펜, '나도 다이노스 AI’ 포토...
재능 기부…미래 인재 육성…ESG 경영 전파…사회적 약자 돕고 고통 분담, 더 밝고 따뜻한 사회 만든다 2024-05-20 16:15:34
기업을 글로벌 브랜드로 키우는 ‘K뷰티 인큐베이터’ 역할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해 CJ올리브영 입점 브랜드 중 연간 10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한 ‘100억 클럽’ 브랜드 수는 2022년보다 30% 증가했다. 100억 클럽의 절반 이상인 51%가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였다. 스킨케어 브랜드 ‘라운드랩’과 색조 전문 브랜드...
CJ올리브영, 입점브랜드 '100억 클럽' 30% ↑…신생·중소 K뷰티 '인큐베이터' 2024-05-20 16:11:50
기업을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하는 이른바 ‘K뷰티 인큐베이터’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CJ올리브영에 따르면 지난해 입점 브랜드 중 연간 10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한 ‘100억 클럽’ 브랜드 수가 2022년 대비 30% 증가했다. 100억 클럽의 51%는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였다. 2020년 39%와 비교하면 중소기업 비중이 3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