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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랭크코퍼레이션, 연말 자사제품으로 취약계층에 기부 2024-12-27 10:35:25
팬티, 브라, 남성 패션브랜드 언코티드의 양말, 베이버스 의류 등 다양한 제품들이 지역 바자회를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전달됐다. 이밖에 재단법인 밀알나눔재단이 운영하는 기빙플러스에도 블랭크의 제품을 기부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된 제품들의 수익금은 기빙플러스가 지원하는 국내외 취약계층의 자립을 위한...
"20여개 한정"…더현대서울 프라다 남성매장서만 판다는 '이것' 2024-12-22 13:00:01
루이비통도 남성 매장 ‘루이비통 멘즈’를 더현대 서울에 문을 연다. 역시 서울 서부 상권에선 첫 남성 단독 매장이다. MZ(밀레니얼+Z) 핫플레이스인 더현대 서울에 입점하는 만큼 젊은층을 겨냥한 상품 라인업을 강화할 예정이다. 의류·가방·신발·주얼리·액세서리 같은 남성 제품들과 루이비통의 브랜드 철학인...
유통가, 연말분위기 살리기 나섰다…할인행사·성탄절 판촉 경쟁 2024-12-22 07:01:01
25% 늘었고 코트 수요가 많은 여성·남성 컨템포러리 매출은 각각 20%, 30% 증가했다.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를 중심으로 럭셔리웨어 매출도 30% 증가세를 보였다. 신세계백화점 역시 이달 아웃도어 매출은 26.3% 증가했고 영패션, 남성패션, 아동 등의 매출도 10% 이상씩 늘었다. 현대백화점에서 아웃도어 매출은 33%나...
더현대 서울, 루이비통·프라다 남성 매장 연다 2024-12-20 14:37:11
브랜드 ‘루이비통’과 ‘프라다’의 남성 매장인 ‘루이비통 멘즈’와 ‘프라다 워모’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루이비통 멘즈와 프라다 워모는 서울 서부 상권 최초 남성 단독 매장이다. 특히, ‘MZ 핫플’인 더현대 서울과 시너지를 내기 위해 젊은...
[2024 한성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남성만의 매력을 뽐낼 수 있는 패션 브랜드 운영하는 ‘크리에이티브굿즈’ 2024-12-19 01:41:40
활동에 멈추는 것이 아닌 다양한 국가의 남성들에게도 놀 수 있는 의류 브랜드를 선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도전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크리에이티브굿즈는 아이템을 인정받아 한성대학교 캠퍼스타운 사업에 선정됐다. 한성대학교 캠퍼스타운 사업은 대학과 지역이 협력해 대학 인근 지역의 경제 활성화를 지원하는...
무신사·조조타운 'K패션 韓日 동맹' 맺었다 2024-12-16 17:55:34
수입 음반 등을 주로 판매하다가 2004년 의류 전용 온라인 쇼핑몰인 조조타운을 론칭하면서 일본 최대 패션 플랫폼으로 거듭났다. 무신사 역시 2001년 ‘무진장 신발 사진이 많은 곳’이라는 온라인 커뮤니티로 출발했지만, 2009년 온라인 쇼핑몰인 무신사스토어를 론칭하면서 국내 최대 패션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조조의...
유인촌 "한국의 일상 평안해…관광객 안전 위해 최선"(종합2보) 2024-12-09 20:01:39
지출 분야는 절반 가까이(47%)가 화장품, 식당, 의류였다고 설명했다. 일본 최대 여행사 제이티비(JTB) 종합연구소의 하야코 요코 수석연구원은 일본인의 방한 여행은 20대 여성이 주도하고 있으나 20대 남성도 증가세를 보인다는 점에 주목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오는 10일 강릉에서는 제38회 한일관광 진흥협의회가 열린...
유인촌, 한일관광포럼서 "외래관광객 안전과 편의 위해 최선"(종합) 2024-12-09 16:03:51
절반 가까이(47%)가 화장품, 식당, 의류였다고 설명했다. 이영아 CJ올리브영 상무는 지역특화 경주황남점, 국제특화 홍대점 등 특화 전략과 함께 K-뷰티 전문 안내 서비스와 브랜드 반짝 매장 등 고객 경험을 확장해 외국인 방한객의 필수 쇼핑 성지로 등극한 전략을 발표했다. 이훈 한양대 국제관광대학원 교수는 양국...
유인촌 장관, 한일관광포럼서 '방한 관광객 안전' 강조 2024-12-09 14:12:31
화장품, 식당, 의류였다는 데이터를 언급한다. 올리브영의 이영아 상무는 지역특화 경주황남점, 국제특화 홍대점 등 특화 전략과 함께 K-뷰티 전문 안내 서비스와 브랜드 반짝 매장 등 고객 경험을 확장해 외국인 방한객의 필수 쇼핑 성지로 등극한 전략을 발표한다. 마지막 분과에서는 양국 관광교류 확대를 위한 미래...
"이렇게 사도 만원이라고?" 미친 가성비…다이소, 또 일냈다 2024-12-03 15:17:17
한 다이소 매장을 찾은 30대 남성 직장인은 ‘이지웜’·‘이지웨어’ 등 패션 코너에서 발열내의와 플리스를 골랐다. 가격은 두 벌 합쳐 1만원. 안에 받쳐입는 옷들이라 큰 돈 들이지 않고 장만하러 왔다는 그는 “갑자기 날씨가 추워져 겨울철 기본 아이템을 사러 왔다. 품질도 괜찮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