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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니어 생글 기자가 간다] 안방으로 찾아오는 쇼핑센터 현대홈쇼핑 2022-07-18 12:17:53
광경이었다. 쇼호스트들은 대본도 없이 이야기를 주고받으며 능숙하게 방송을 이끌었다. 쇼호스트는 방송 진행자인 동시에 상품에 관해 설명하고 판매하는 전문가다. 기자들 사이에선 ‘말할 내용을 모두 외우고 있느냐’는 질문이 바로 튀어나왔다. 또 다른 촬영장에선 쇼호스트들이 아무것도 없는 초록색 벽을 배경으로...
`종이의 집` 김지훈 "쌈디와 부산사투리 연습" 2022-07-01 18:54:11
부산 출신 배우들에게 사투리 과외를 받았고, 대본에 한 줄 한 줄 표시해가면서 억양을 연습했다"고 말했다. 이어 "사투리에 익숙해지고 나니 좀 더 거친 느낌이 있었으면 했는데 (래퍼) 쌈디(사이먼 도미닉)씨의 사투리가 덴버에게 어울릴 것 같아 찾아갔다"며 "대본에 쌈디씨의 억양과 스타일의 대사를 추가하기도 했다...
"이지적 멜로도 소화 잘하는 배우…'종이의 집' 유지태도 기억해 달라" 2022-06-27 17:45:25
따라 읽으며 연습했죠. 1년 동안 넷플릭스 애니메이션은 거의 다 본 것 같습니다.” 교수 역할을 위해 외적인 부분에도 신경을 많이 썼다고 했다. “여성들에게 호감을 줄 수 있는 인상, 멜로를 조금 더 부각하고 싶은 욕심이 있었어요. 세련된 안경을 쓰려고 했지만, 사기꾼 같은 느낌이 있어 원작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
"원작 파에야라면, 우리는 볶음밥"…한국판 '종이의 집' 통할까 [종합] 2022-06-22 12:37:51
대해 "대본을 보고 당연히 도쿄일 거라고 생각했다. 사실 미선 역을 하고 싶었는데 당연히 도쿄가 올 거라고 생각했다"고 털어놨다. 그는 "리메이크된 도쿄는 원작과는 제일 다른 캐릭터일 거다. MZ 세대이고, 20대의 현실적인 부분이 반영되고, 순수하면서도 목표 하나만으로 끌고 가려고 노력한다. 사고를 치지 않는다"며...
[프리뷰] 배우에게 '숨' 불어넣는 프롬프터…숨 죽였던 그가 목소리를 낸다면 2022-06-14 17:57:08
무대에 검은 옷을 입은 한 여자가 연극 대본을 들고 등장한다. 손짓으로 배우들을 불러내고 그들에게 다가가 숨을 불어넣듯 나지막이 속삭인다. 공연은 관객이 볼 수 없는 곳에서 배우에게 대사나 동작을 일러주는 ‘프롬프터’를 전면에 등장시킨다. 포르투갈에서 40여 년 동안 현역 프롬프터로 활동해온 크리스티나 비달...
호드리게스 '소프루'…연극과 극장의 소중함을 일깨우다 2022-06-13 20:27:28
연극 대본을 들고 등장한다. 손짓으로 배우들을 불러내고 그들에게 다가가 숨을 불어넣듯 나지막이 속삭인다. 배우들은 이 여자를 마치 보이지 않는 공기처럼 취급하지만, 그가 불어주는 대사를 그대로 읊고 연기한다. 공연은 관객이 볼 수 없는 곳에서 배우에게 대사나 동작을 일러주는 ‘프롬프터(Prompter)’를 전면에...
[주니어 생글 기자가 간다] 여러분의 소중한 꿈은 무엇인가요? 2022-06-13 00:54:57
저는 학예회 사회를 맡아 직접 대본을 작성하고 말하는 연습을 해 친구들의 무대를 소개한 경험이 여러 번 있습니다. 처음에는 조금 떨리기도 하고 혹시나 실수할까 두려운 마음도 들었지만 무사히 학예회를 마치고 나니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이런 작은 경험과 노력이 저의 꿈에 가까이 다가가는 데 도움이 됐으면...
'브로커' 이지은 "한국의 대표적인 욕으로 대사 꾸려봤죠" 2022-05-31 17:43:36
분이셔서 대본상 한국 욕과는 조금 다르더라. 제가 느끼기엔 일본식 욕이라고 느껴져서 한국식으로 해도 되겠냐고 여쭤봤다. 얼마든지 자유롭게 하라고 하셔서 고민을 많이 하고 한국의 대표적인 욕 위주로 대사를 꾸려봤다"고 설명했다. 이어 "제가 어디 활동하면서 직접적으로 욕을 하는 연기는 처음이어서 사실 집에서...
"시칠리아의 유관순 열사…그 강인함에 반했다" 2022-05-30 17:38:10
“대본을 보는데 3년 전 서울시 합창단의 오페라 칸타타 ‘유관순’에 출연했을 때 피가 끓어올랐던 기억이 되살아나더라고요. 엘레나가 ‘시칠리아의 유관순’ 같았습니다. 음악적 난도가 높고 연기 부담이 큰 배역이지만 도전해보기로 마음먹었죠.” 소프라노 서선영(38)이 다음달 2~5일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 무대에...
[인터뷰] 우상희의 클로버 2022-05-27 15:14:00
것들이 새롭게 다가오던가요? “혼자 연습할 때, 대본 리딩 때, 현장에서 대사 할 때 매 순간 새로운 느낌이에요. 갑자기 아이디어가 퍼뜩 떠오르기도 하고, 모니터링을 하거나 감독님의 피드백을 들으면서 제 연기를 되새겨 보기도 해요. 그렇게 눈빛, 표정, 목소리 등 고칠 점을 고민하다 하루를 다 쓸 때도 많아요” 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