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말N쇼핑] 연말 준비 나선 유통업계 2022-11-12 07:00:06
'키세스 수능 골드바 기획·골드펜슬','쿠캣 딸기쏙우유·초코쏙녹차 찹쌀떡' 등 간식 제품도 기획가로 판매한다. ▲ 롯데슈퍼 = 15일까지 김장 용품 행사를 진행한다. 배추, 다발무, 총각무, 깐마늘 등 다양한 김장 재료를 특가에 판매한다. 해당 기간 김장김치와 곁들어 먹을 수 있는 '수육용 한...
서울·매일 등 우유 값 일제히 ↑…밀크플레이션 장바구니 덮친다 2022-11-10 17:22:59
우유 1L 가격은 6.6% 인상한다. 대형마트 기준 2710원이던 소비자가격은 2800원 후반대로 오른다. 유가공품 상승 폭은 더 크다. 서울우유 생크림과 버터의 출고가격은 지금보다 각각 10%, 7% 오른다. 발효유 제품인 ‘비요뜨’ 출고가도 5%대 인상한다. 매일유업도 같은 날 흰 우유 출고가격을 평균 8% 올린다. 초코우유와...
우유 값 오른다…버터·아이스크림·빵도 '도미노 인상' 예고 2022-11-10 15:52:13
흰 우유 1L 가격은 6.6% 인상된다. 대형마트 기준 2710원이었던 소비자가격은 2800원 후반대로 오르게 된다. 유가공품의 상승폭은 더 크다. 서울우유 생크림과 버터의 출고가격은 지금보다 각각 10%, 7% 오른다. 발효유 제품인 ‘비요뜨’ 출고가도 5%대로 인상된다. 매일유업도 오는 17일 흰 우유 출고가격을 평균 8%...
반 갈라 찍은 인증샷 '인기 폭발'…SNS 핫템 등극한 '이 빵' 2022-11-03 21:00:03
사용해 식감을 유지했다는 설명이다. GS25는 딸기샌드위치 출시도 계획하고 있다. GS25는 자체브랜드(PB) ‘브레디크 생크림빵’ 4종으로 성과를 낸 바 있는데 이 제품은 지난 8~9월 연속으로 월 판매량 150만개 이상을 기록했다. 흥행 요인이 푸짐한 생크림이라고 판단한 GS25는 지난달 각 생크림빵에 담기는 생크림 양을...
'떡켓팅' 뚫어야 맛본다…찹쌀떡의 힙한 변신 [이미영의 트렌드 톡톡] 2022-10-31 10:53:44
딸기쏙우유 찹쌀떡이다. 분홍빛 찹쌀떡 안에 가득찬 생크림과 딸기잼 딸기과육은 색다른 달콤함으로 젊은 이들의 입맛을 잡았다. GS25와 쿠캣은 이후 초코녹차 티라미수 망고 복숭아 밤 등을 넣은 후속 제품들도 내놨다. 찹쌀떡이 젊은 세대를 사로잡은 이유는 무엇보다 '맛'이다. 생크림 과일과육을 활용한 퓨전...
"딸기 샌드위치가 돌아왔다" CU, 내달부터 예약 판매 2022-10-27 09:32:10
판매량 1위를 차지하는 인기 상품이다. 올해 선보이는 '생딸기 페스츄리'는 국내산 설향 딸기와 우유 크림을 토핑해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냈다. 최근 3년간 CU가 판매한 딸기 샌드위치의 전년 대비 매출 신장률은 2019년 109.8%, 2020년 27.4%, 지난해 133.6%로 매년 높아지고 있다. 이런 추세에 따라 상품...
사용된 생크림만 350t…포켓몬빵도 제쳤다는 '이 빵'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2-10-13 10:31:12
브레디크 우유생크림빵, 딸기우유생크림빵, 단팥생크림빵, 초코생크림빵 등 총 4종을 판매하고 있다. 생크림빵 4종은 GS25 '가장 잘 팔린 상품 상위 톱텐'에 모두 이름을 오렸다. 지난 2년간 생크림빵 생산에 사용된 생크림 양도 350t에 이를 정도다. 앞으로 생크림빵 제작에 사용되는 생크림 사용량은 이전 보다...
[금주신상] 빙그레 '딸기맛우유 잔망루피'·동원F&B '투명이온' 2022-10-01 07:00:07
딸기맛우유 잔망루피'·동원F&B '투명이온' ▲ 빙그레[005180]는 딸기맛우유 잔망루피 에디션을 출시했다. 캐릭터 잔망루피의 모습을 기존 가공유 제품 딸기맛우유의 용기 디자인으로 활용했다. 신제품은 연말까지 3개월간 나온다. ▲ 동원F&B는 이온음료 '투명이온'을 출시했다. 동원F&B는 투명이온이...
[주니어 생글 기자가 간다] 빵집에서 본 생크림 케이크 내 손으로 만들어 봤어요! -SPC그룹-파리바게뜨- 2022-09-25 23:34:06
등 해외에도 진출했다. 이날 주니어 생글 기자단은 ‘우유 듬뿍 생크림 케이크’ 만들기에 도전했다. 앞치마를 두르고 요리사 모자를 쓰니 모두 실제 파티시에처럼 보였다. ‘파티시에(patissier)’는 과자나 케이크를 전문적으로 만드는 남성 요리사를 뜻하는 프랑스어다. 여성은 ‘파티시에르(patissiere)’라고 부른다....
대만 입맛 잡은 밀키스 "글로벌 브랜드 도약" 2022-09-19 10:23:46
수요 증가에 주목, 우유가 들어간 부드러운 탄산음료라는 콘셉트를 앞세워 현지 소비자의 입맛을 공략했다.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등이 대만에서 큰 인기를 끌면서 한국 식음료에 대한 호기심과 호감이 증가한 효과도 있었다는 설명이다. 특히 현지 `코스트코`와 대만 최대 슈퍼마켓 체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