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종근당건강 ‘우리집도 락토핏’ 이벤트 2021-05-01 10:30:02
유산균 브랜드 종근당건강 락토핏이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집도 락토핏’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한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집에 있는 락토핏을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인증샷을 찍은 뒤 인스타그램, 또는 공식 이벤트 사이트에 업로드하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가족들의 즐거운...
"종근당홀딩스, '자가 치유' 유행에 종근당건강 성장 지속" 2021-04-30 09:30:58
락토핏은 최고 매출을 경신하고 있다. 프로메가 아이커 아이클리어 등의 제품도 분기별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회사는 프리미엄 유산균 락토바이옴을 출시해 지속적으로 유산균의 시장점유율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서미화 연구원은 “‘자신의 건강을 스스로 지킨다’는 뜻의 셀프메디케이션이 유행하며 건기식에 대한...
“에이치피오, 온라인 판매 강화 등으로 고성장 이어갈 것” 2021-04-21 08:34:23
자사 온라인망 강화와 비오팜의 생산능력(CAPA) 확장, 해외 매출 200억원 목표 등으로 고성장을 지속할 계획”이라며 “하반기로 갈수록 실적 모멘텀이 가팔라질 것”이라고 했다. 이어 “종근당의 ‘락토핏’ 및 뉴트리의 ‘에버콜라겐’ 매출이 2000억원까지 빠르게 성장한 것을 보면, 에이치피오의 올해 가이던스 달성...
5년새 매출 8배·이익 26배↑…종근당건강에 무슨일이 2021-04-07 17:17:24
신(新)마케팅과 가격·유통정책은 대성공이었다. 락토핏 매출은 출시 첫해인 2016년 180억원에서 지난해 2620억원으로 4년 만에 14.5배 증가하며 ‘국민 유산균’ 반열에 올랐다. 1초에 한 통씩 팔린다는 뜻으로 ‘1초 유산균’이란 별명도 얻었다. 락토핏의 덩치는 지난해 매출 1위 과자 브랜드 ‘빼빼로’(1260억원)와...
[이슈 - part.2] 뉴트리, 두 번째 캐시카우 확보 나선 콜라겐 강자 2021-03-22 10:55:01
박 대표는 종근당건강 근무시절 락토핏을 론칭시켜 1위 브랜드로 키워낸 주인공이다. 종근당건강 락토핏은 뒤늦은 시장진입에도 공격적인 마케팅과 가성비 높은 제품군으로 시장을 석권했다. 박 대표는 “에버콜라겐 브랜드는 안정기에 접어들었다 보고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마스터바이옴’이 성장하도록 힘쓸 계획”...
종근당건강 '락토바이옴', 배우 손예진 모델로 TVCF 론칭 2021-02-11 10:00:01
불리는 락토핏을 국내 유산균 매출 1위 브랜드로 성공시킨 쾌거를 이루어 냈으며, 이를 바탕으로 지난해 11월 ‘락토바이옴’을 출시했다. ‘락토바이옴’은 유산균을 뜻하는 ‘락토(LACTO)’와 장내 마이크로바이옴의 ‘바이옴(BIOME)’을 결합한 합성어로, 장내 미생물 생태계를 의미하는 ‘마이크로바이옴’을 개선해...
종근당건강, 새해 맞이 CU 통해 락토핏, 락토조이 1+1 증정 이벤트 펼쳐 2021-01-13 14:45:07
뜻하는 ‘조이(Joy)’가 결합한 합성어로 락토핏의 기술력을 담은 유산균 배양분말이 들어 있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종근당건강 락토핏 관계자는 “락토핏은 편의점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CU와 함께하는 특별한 1+1 행사를 통해 대한민국 1등...
[게시판] 롯데온, 새해맞이 50개 브랜드 제품 할인전 2021-01-11 06:00:02
11일 밝혔다.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는 20% 할인하고, 실내운동기구인 '멜킨 머렌 육각 트램폴린'은 종류에 따라 온라인 최저가로 선보인다. '일월 에어로실버 온수매트(퀸사이즈)'는 10% 할인 판매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홈쇼핑, 코로나에 연간 베스트셀러 지각변동…'집콕' 트렌드 됐다 2020-12-14 17:24:06
락토핏’과 루테인 브랜드 ‘아이클리’어 등을 판매했다. 사람들이 외식을 꺼리며 식품 브랜드의 인기도 높아졌다. 롯데홈쇼핑에서는 짜글이와 와규 등을 판매한 ‘김나운 더 키친’이 4위를 차지했다. 이 브랜드가 10위 안에 오른 건 2012년 이후 8년 만이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코로나19가 1차·2차 유행한 기간마다...
홈쇼핑 인기상품 패션서 마스크·건기식으로 2020-12-14 17:13:17
주목해 종근당건강의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과 루테인 브랜드 아이클리어 등을 판매했다. 사람들이 외식을 꺼리며 식품 브랜드 인기도 높아졌다. 롯데홈쇼핑에서는 짜글이와 와규 등을 판매한 김나운더키친이 4위를 차지했다. 이 브랜드가 10위 안에 오른 건 2012년 이후 8년 만이다. 현대홈쇼핑에서는 식품 브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