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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리아, 나폴리맛피아 협업 '모짜렐라버거' 상시 판매 2025-05-12 09:13:21
롯데리아, 나폴리맛피아 협업 '모짜렐라버거' 상시 판매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롯데GRS가 운영하는 롯데리아는 '나폴리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협업한 이벤트 메뉴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 2종을 정식 메뉴로 출시하고 상시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메뉴는 토마토 소스를 강조한...
창업비 40% 낮춘 노브랜드 버거, 가성비 햄버거 전쟁 포문 열었다 2025-05-08 17:56:50
맘스터치(1792만원), 롯데리아(1825만원), 프랭크버거(2504만원) 등에 비해 낮은 수준이다. 한 프랜차이즈업계 관계자는 “중요한 건 차별화한 인기 메뉴 개발”이라며 “단순히 초기 창업 비용을 낮추고 패티 중량을 늘리는 것만으로는 한계가 있을 것”이라고 지적했다. 이소이/고윤상 기자 claire@hankyung.com
사업 구조조정 신세계푸드..."창업비 40% 낮춘다" 2025-05-08 14:38:11
맥도날드와 롯데리아, 버거킹 등이 톱3 체제를 구축하고 있고 노브랜드 버거는 6위에 머물고 있습니다. 강 대표는 가맹점 확대를 통해 오는 2030년까지 버거 업계 톱3에 올라서겠다는 목표를 제시했습니다. 지금까지 신세계푸드 기자간담회 현장에서, 한국경제TV 성낙윤입니다. 영상취재 김재원, 영상편집 노수경, CG...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창업비용 절반으로 낮춰" 2025-05-08 14:26:50
현재 버거 업계는 맥도날드, 롯데리아, 버거킹 등이 상위 3개 업체이며, 노브랜드 버거는 6위에 위치함.●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창업비용 절반으로 낮춰 업계 3위 노린다 신세계푸드 강승협 대표가 '노브랜드 버거'의 창업비용을 기존 대비 40% 가량 절감한 새로운 가맹모델을 선보이며 오는 2030년까지 국내...
[신상잇슈] 뚜레쥬르 '불닭 고로케'·더미식 '진백미·찰밥' 2025-05-03 07:00:03
'찰밥'을 출시했다. 보존료를 넣지 않아 밥의 본연의 풍미를 살렸고, 밥알이 눌리지 않게 만들었다. ▲ 롯데GRS가 운영하는 롯데리아는 여름을 앞두고 '토네이도 요거트맛' 망고젤리·초코쿠키·스트로베리 등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또 롯데리아 대표 여름 디저트 팥빙수도 함께 선보였다. (끝)...
쉐이크쉑, 일부 버거·쉐이크 제품 '가격 인상' 2025-04-29 11:48:15
8천900원에서 9천200원으로, 핫도그는 5천100원에서 5천200원으로 각각 오른다. 쉐이크는 6천900원으로 100원 인상된다. 쉐이크쉑은 지난해 4월에도 가격을 올린 바 있다. 올해 앞서 버거킹, 맥도날드, 롯데리아 등 주요 버거 프랜차이즈는 잇따라 제품 가격을 인상했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게시판] 롯데리아, 디저트 캐릭터 '떼리앙' 선보여 2025-04-17 09:20:22
'떼리앙' 선보여 ▲ 롯데GRS가 운영하는 롯데리아는 디저트 메뉴 캐릭터 '떼리앙' 21종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각 캐릭터는 롯데리아의 대표 디저트인 양념감자와 치즈스틱, 팥빙수 등을 형상화해 개발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3일만에 3만명 몰렸다…내놓자마자 5분내 '완판' 2025-04-16 10:27:56
2025 부산 사직구장 정규 시즌 중앙 탁자석 분양권, 롯데리아 버거 세트 500개 지원, 엘포인트(L.POINT) 1,000만점 쏘기 등을 제공한다. 하루 세 차례 진행된 롯데그룹 계열사 특가 행사도 인기를 끌었다. 계열사 특가 상품인 크리스피크림 도넛 하프더즌 50% 할인권과 세븐일레븐 5,000원 상품권 등은 행사 시작 5분...
롯데리아, 롯리단길 4번째 디저트 '쥐포튀김' 공개 2025-04-16 10:27:47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롯리단길 캠페인' 신메뉴 '쥐포튀김'을 1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2022년 시작된 롯리단길 캠페인은 지역 상생을 위해 숨겨진 지역의 디저트 맛집을 발굴하고 전국 롯데리아 매장에서 소개한다. 그간 판매했던 청주 '미친만두', 부산 '깡돼후', 서울...
롯데리아 네 번째 지역상생 디저트로 '쥐포튀김'…은혜분식 협업 2025-04-16 08:57:47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롯데리아는 "쥐포튀김 판매 수익금의 일부로 상생협력기금을 조성해 중앙시장에 환원할 예정"이라며 "해당 기금은 중앙시장 활성화와 시설 개보수, 필요 물품 구매 등에 사용된다"고 설명했다. 롯데리아는 지난 2022년부터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롯리단길 프로젝트를 통해 각 지역의 유명 맛집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