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임라잇, '마들렌(MADELEINE)' 티저 공개…사랑스러움 한도 초과 2023-08-02 13:40:10
라임라잇(LIMELIGHT)의 '마들렌(MADELEINE)'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측은 2일 “라임라잇이 지난 1일 오후 6시 라임라잇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마들렌(MADELEINE)'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22초가량의 영상 속 멤버들은 수려한 비주얼로 이목을 끌었다....
역대급 폭염에…기업들, 그늘막 쉼터 만들고 아이스조끼 지급(종합) 2023-08-01 16:20:13
컵 빙수, 도넛, 수박화채 스무디, 마들렌 등을 현장 근로자에게 제공했다. 또 아이스 조끼, 아이스팩, 햇빛 가리개 등 혹서기 대비 용품을 지급하고 근로자들이 더위를 피할 수 있는 그늘과 휴식 공간을 추가로 확보했다. 태영건설도 전국 현장의 폭염 대비 대응상태를 점검하고, 혹서기 기본 안전 수칙 준수와 함께 무더위...
역대급 폭염에…건설사들, 고드름 쉼터 만들고 아이스조끼 지급 2023-08-01 11:39:30
보내 컵 빙수, 도넛, 수박화채 스무디, 마들렌 등을 현장 근로자에게 제공했다. 또 아이스 조끼, 아이스팩, 햇빛 가리개 등 혹서기 대비 용품을 지급하고 근로자들이 더위를 피할 수 있는 그늘과 휴식 공간을 추가로 확보했다. 태영건설도 여름철 폭염에 대비해 전국 현장의 대응상태를 점검했다. 태영건설은 혹서기 기본...
반도건설, 폭염속 현장근로자 응원…전현장 푸드트럭 이벤트 진행 2023-08-01 10:29:42
수박화채스무디, 마들렌 등을 현장 근로자들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푸드트럭 이벤트는 현장별 기상 상황에 따라 순차적으로 진행됐으며, 폭염 속에서 일하는 근로자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근무할 수 있도록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반도건설은 건설현장 근로자를 대상으로 아이스조끼, 아이스팩,...
이마트24, 한국의집과 협업한 전통 궁중 디저트 2종 출시 2023-07-04 08:49:21
꿀을 발라 쫀득한 식감과 적당한 단맛을 살렸다. 마들렌은 조선시대 말기 유입된 서양 디저트 마들렌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상품이다. 약과를 비롯한 전통 디저트는 '할매니얼'(할머니와 밀레니얼의 합성어로 전통 디저트를 좋아하는 젊은 세대) 열풍으로 젊은 층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마트24가 판매 중...
감태·물회…영국 르꼬르동블루와 한국 미슐랭 별 셰프의 만남 2023-07-04 06:10:00
와규와 소 혀 밥, 깻잎 페블로바, 검은 참깨 마들렌으로 구성된 정식이 제공됐다. 이 중 감태는 누룽지 와플, 치즈 위에 감태를 올린 것이고, 물회는 조개, 절인 토마토, 된장 그라니타(과일, 와인 등의 혼합물을 얼린 것)로 만든 것으로 한국의 물회에서 영감을 받은 요리다. 영국의 한 잡지 발행인인 카시우스씨는 식사...
경남 창원 빗돌배기마을, 숙박·음식·체험 1등급…농촌 휴양 '으뜸촌' 2023-06-20 16:07:15
수확한 단감을 이용해 만든 파이나 쿠키, 마들렌을 맛보는 일도 가능하다. 10분 거리에 있는 창원 단감 테마공원에서도 단감과 관련된 문화 행사를 즐길 수 있다. 그밖에 겨울에는 ‘전통 활쏘기 국궁’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으며 겨울 딸기따기도 체험해 볼 수 있다. 아이들이 먹거리 및 수확 체험을 하는 동안 어른들도...
'김희애 백' 1천만원 넘었다…명품 브랜드 줄인상 2023-06-01 20:14:20
클루니BB는 307만원→322만원(4.9%↑), 마들렌BB는 363만원→371만원(2.2%↑)으로 가격이 뛰었다. 루이비통은 2021년 국내에서 다섯 번이나 가격을 올렸고, 지난해에도 두 차례 인상한 바 있다. 이로써 이른바 '에루샤'(에르메스·루이비통·샤넬)로 불리는 3대 글로벌 명품 브랜드들이 올해 모두 가격을...
루이비통도 가격 인상…'김희애 백' 1천만원 넘었다 2023-06-01 19:54:13
클루니BB는 307만원→322만원(4.9%↑), 마들렌BB는 363만원→371만원(2.2%↑)으로 가격이 뛰었다. 루이비통은 2021년 국내에서 다섯 번이나 가격을 올렸고, 지난해에도 두 차례 인상했다. 이로써 이른바 '에루샤'(에르메스·루이비통·샤넬)로 불리는 3대 글로벌 명품 브랜드들이 올해 모두 가격을 인상했다....
루이비통 '김희애 백' 1000만원 넘었다…가격 70만원 껑충 2023-06-01 11:53:28
6.8% 오른 것을 비롯해 '클루니 BB'(4.9%), '마들렌 BB'(2.2%) 등 가격이 인상됐다. 가방뿐만 아니라 크롭드 데님 재킷을 비롯한 의류 등 제품 가격도 함께 오른 것으로 전해졌다. 명품 브랜드들은 한 해에 통상 한 두 차례 가격 인상에 나선다. 루이비통은 올 들어 처음이지만 앞서 프랑스 브랜드 샤넬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