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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협회 "이중가격제 대신 배달앱 전용 가격제로 불러야" 2025-03-27 16:18:39
더 받기로 했다. 최근에도 이디야커피, 맘스터치, 굽네치킨 등에서도 전체 매장이나 일부 매장에서 배달 메뉴 가격이 인상됐다. 대형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회원사로 두고 있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는 지난해 말부터 bhc치킨과 BBQ, 교촌치킨 등 대형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중심으로 배달 메뉴 가격을 매장 가격보다...
맘스터치, '에드워드 리 빅싸이순살' 1주일간 10만개 이상 판매 2025-03-27 08:26:21
맘스터치, '에드워드 리 빅싸이순살' 1주일간 10만개 이상 판매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맘스터치는 에드워드 리 셰프와 협업해 만든 신메뉴 '에드워드 리 빅싸이순살'이 출시 1주일 만에 10만개 넘게 판매됐다고 27일 밝혔다. 이 제품은 '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으로 기획된 메뉴로,...
케이엘앤파트너스, 마녀공장 인수…PEF경영, 주가 끌어올릴까 2025-03-21 16:17:58
2020년 햄버거 브랜드 맘스터치를 인수해 실적 턴어라운드에 성공하며 경영 성과를 과시한 바 있다. 마녀공장 실적 향상을 위한 첫걸음으로 케이엘파트너스는 오는 31일 주주총회를 통해 송지혜 엔다이브 대표를 사내이사로 선임할 예정이다. 송 이사는 마녀공장의 대표이사로 취임하게 된다. 송 이사는 베인앤컴퍼니에서...
"또 오픈런 대란일까" 맘스터치, 이번엔 '에드워드 리 치킨' 내놨다 2025-03-20 11:25:58
가지 사이즈로 판매되며, 오늘부터 전국 맘스터치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품절 사태를 빚을 만큼 뜨거운 호응을 얻은 에드워드 리 버거에 이어 에드워드 리 셰프의 시그니처 레시피를 담은 역대급 치킨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기존 국내 치킨 업계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이번 신메뉴만의 차별...
맘스터치, 에드워드 리 협업 메뉴 '빅싸이순살' 선봬 2025-03-20 09:02:50
맘스터치, 에드워드 리 협업 메뉴 '빅싸이순살' 선봬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맘스터치는 에드워드 리 셰프와 협업해 만든 신메뉴 '에드워드 리 빅싸이순살'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으로 기획된 메뉴 중 하나로, 앞서 '에드워드 리...
“배달은 3000원 더 비싸”...확산되는 ‘이중가격제’ 2025-03-18 14:58:40
이디야커피, 맘스터치, 굽네치킨 등의 전체 매장이나 일부 매장에서 배달 메뉴 가격이 인상됐다. 전국 매장 수가 약 3000개인 이디야커피는 이날부터 ‘배달 전용 판매가’를 운영한다고 공지했다.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요기요 등 외부 배달 플랫폼 가격을 기준으로 아메리카노를 제외한 제조 음료는 300원...
이디야마저 올린다…배달수수료 인하에도 '이중가격' 확산 2025-03-18 13:38:24
가격을 올렸다. 맘스터치는 최근 48개 가맹점이 이중가격제를 적용하기 시작했다. 매장별로 인상 폭은 다르지만 배달 메뉴 가격이 평균 15%가량 올랐다. 다만 맘스터치 본사는 배달 메뉴 가격이 오르면 매출이 줄어들 것을 우려해 가맹점에 자제해줄 것을 권고하고 있다. 현행 가맹거래법상 가맹본부는 가맹점의 개별 가격...
"여보, 올때 치킨 좀"...배달 메뉴 가격 '줄인상' 2025-03-18 06:48:26
메뉴 가격을 올렸다. 맘스터치는 최근 48개 가맹점이 이중가격제를 적용하기 시작했다. 매장별로 인상 폭은 다른데 배달 메뉴 가격이 평균 15%가량 올랐다. 맘스터치 본사는 매출 감소를 우려해 배달 메뉴 가격 인상 자제를 가맹점에 권고하고 있다. 회사는 가맹거래법상 가맹본부가 가맹점의 개별 가격 정책을 규제할 수...
맘스터치, 일본서 잘 나가더니 급기야…'역대급 프로젝트' 2025-03-18 06:30:10
버거·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맘스터치가 올 상반기 일본 도쿄 하라주쿠에 직영 2호점을 연다. 지난해 시부야에 이어 도쿄 핵심 상권에 연달아 매장을 출점하면서 일본 내 가맹사업 확대 의지도 밝혔다. 맘스터치는 도쿄 하라주쿠역 인근 최대 번화가인 다케시타 거리에 ‘하라주쿠 맘스터치’를 상반기 내 오픈한다고...
배달앱 차등수수료 도입 후에도 '이중가격' 확산 2025-03-18 06:15:00
가격을 올렸다.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최근 48개 가맹점이 이중가격제를 적용하기 시작했다. 매장별로 인상 폭은 다르지만 배달 메뉴 가격이 평균 15%가량 올랐다. 다만 맘스터치 본사는 배달 메뉴 가격이 오르면 매출이 줄어들 것을 우려해 가맹점에 자제를 권고하고 있다. 현행 가맹거래법상 가맹본부는 가맹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