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그레이스, 일본 전국 유통망 확장…편의점 및 드럭스토어 진출 본격화 2025-01-09 15:58:02
활용한 물동량 예측, 온·오프라인 마케팅 믹스를 통한 브랜드 연착륙, 그리고 효율적인 물류 파이프라인 제공 등 체계적인 전략이 있다. 그레이스는 일본 지사를 설립하여 상품 소싱부터 비즈니스 컨설팅, 현지 마케팅, 물류까지 수출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원스톱 솔루션 체계를 갖추고 있으며, 국내 주요...
컴플랜컴퍼니, 인플루언서 매칭 플랫폼 '플랜뷰' 출시… 체험 프로모션 진행 2025-01-03 15:18:23
선보이며 바이럴 마케팅 시장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플랜뷰 출시를 기념해 첫 1회에 한해 5인의 인플루언서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플랜뷰는 광고주와 인플루언서를 손쉽게 연결해주는 플랫폼으로, 오픈 초기 대형 프랜차이즈와의 계약을 이끌어냈다. 명륜진사갈비 춘천점과 요아정...
에듀플렉스, 28만 교육 유튜버 '유리스마' 채널서 겨울방학 학습 역량 향상 비법 공개 2025-01-03 10:27:02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을 계기로 서로의 교육 철학에 공감대를 형성한 양사는 이후에도 콜라보를 이어간다. 유리스마가 에듀플렉스 광고 콘텐츠에 전격 출연하기로 한 것. 에듀플렉스 마케팅사업본부는 “아이 셋 모두를 에듀플렉스에 보냈던 유리스마님의 실제 경험담을 진솔하게 풀어낸 시리즈 형태의 바이럴 광고...
글로벌 인플루언서가 찾는 K-뷰티 中企…DDP에 다 모인다 2024-12-27 18:49:14
브랜드의 바이럴 마케팅 지원을 위해 인플루언서 연계 언박싱을 통한 브랜드 홍보 지원사업이다. 지난해 처음 기획돼 올해 2회차를 맞이했다. 참여 브랜드는 코스노리, 피카소, 헤트라스, 김정문알로에, 놀라아워, 디어도어, 디에이브, 땡큐파머, 라바섬, 반클레오, 벤튼, 순수자아, 시크릿키, 얼핏, 에이스노, 원진이펙트,...
제이제이글로벌그룹 ‘이츠비 레이샷’, 베트남과 태국에 판매 계약 체결 2024-12-26 14:13:10
동남아시아 시장이 SNS와 인플루언서 바이럴 마케팅의 영향력이 큰 지역이라는 점에 주목해, 현지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맞춤형 홍보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이를 통해 브랜드 신뢰도와 제품 인지도를 높이고,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K-뷰티 확산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또한, 제이제이글로벌그룹은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을...
"한국 아이돌 피부 美쳤네" 열광…해외서 더 난리 난 'K뷰티' [VC/M&A 인사이드아웃] 2024-12-26 07:00:03
등 SNS를 통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효과로 미국, 일본, 유럽 등 선진 시장에서 크게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화장품 업계에서는 K-뷰티 M&A 규모가 향후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그 예로, 화장품 외의 업계에서도 화장품 시장 진출을 적극적으로 도모하는 M&A 흐름이 나타나고 있는데 올해 8월 대명화학...
"이렇게 외진 곳을 어떻게 알고"…한 달 만에 13만명 몰린 비결 2024-12-15 16:04:12
‘상생’이라는 키워드 자체가 긍정적인 마케팅 효과를 내는 장점도 있다. 러쉬코리아는 지난달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제주산 농산물을 활용한 제품을 내놨는데 한 달 정도 앞서 제주 매장에서만 먼저 제품을 판매했다. 특정 매장에서만 살 수 있는 제품이 개성 있는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자극하는 측면이 있다고 봐서다....
[2024 이화여자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서사 중심의 여성향 비주얼 노벨을 개발하는 혁신적인 게임 제작사 ‘네오즈’ 2024-12-10 23:51:51
또한, SNS와 유저 커뮤니티를 활용한 바이럴 마케팅 전략으로 유저 간 자연스러운 입소문을 유도하고 있습니다. 특히 유저들이 자발적으로 게임의 스토리와 캐릭터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해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글로벌 진출을 위해 지역별 타겟팅 광고와 현지화된 마케팅 전략도 ...
[인천대학교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비건 특수 메이크업 브랜드, ‘noon:Ker’를 만드는 스타트업 ‘레드힐스’ 2024-12-10 02:17:26
바이럴 마케팅도 진행할 계획이다. 조 대표는 어떻게 창업하게 됐을까. “화장품 회사에서 오랜 시간 화장품 BM(상품기획)으로 근무하면서 경험과 이야기를 담은 화장품 브랜드를 창업하고 싶었습니다. 코스프레 메이크업 시장의 성장 규모에서 가능성을 보고 창업하게 됐습니다. 자금은 올해 각종 지원사업을 통해...
[가톨릭관동대학교 2024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커스텀 상품 주문 및 관리 플랫폼을 개발하는 스타트업 ‘커스텀모먼트’ 2024-12-05 23:36:36
화제 돼 성공적인 바이럴 마케팅을 이끌어 내기도 했습니다.” 정 대표는 어떻게 창업하게 됐을까. “대학교 창업 수업을 들으면서 아이템을 고안했고, 학교 내외로 창업 경진 대회, 교육, 지원 사업을 통해 초기 자금을 유치했습니다. 2022년 창업중심대학 예비창업자 정부지원사업, 올해는 가톨릭관동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