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비자원 "전기장판에 난방텐트 설치하면 3도 높아져" 2022-01-11 12:00:10
따숲(프리미엄), 베베데코(베리 원터치), 알프랑(럭셔리), 카즈미(프리미엄 패브릭) 등 7개다. 실내온도 20도에서 전기장판을 사용할 때 이런 난방 텐트를 설치하면 내부 공기 온도가 약 23도로 높아지는 것으로 확인됐다. 7개 제품 모두 보온효과가 우수한 것으로 조사됐으며, 평균 보온효과도 다운 재킷보다 좋았다....
베베숲(에이제이), 소비자중심경영(CCM) 최우수 기업 선정 2021-12-08 16:20:00
아기 물티슈 베베숲의 제조·판매 기업 에이제이㈜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최우수 인증 기업으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CCM 인증 제도는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⓸] 카카오-그립-배민-쿠팡 등의 수수료 구조, 그리고 플랫폼의 촬영 제작비와 촬영... 2021-09-15 18:31:00
바이파인 베페라이브#1 친환경 기저귀는 네띠, 발진엔 네띠죠 10:00 베베숲 베베숲과 함께하는 랜선 한가위 10:00 앱스토리몰 9%살균 오토라 가정용/휴대용 무선 uv 칫솔 살균기 10:30 럭키567 가을신상 10%할인라방~! 쿠폰팡팡 10:30 씨샵인더룸 신상 옷 들어온 날+씨샵인더룸 최대 20% 추가할인 11:00 베베숲 최대 50%...
베베숲, 손세정 물티슈 출시... `세정·항균 효과를 동시에` 2021-07-12 10:58:24
브랜드 베베숲이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항균작용 `손세정 물티슈`를 출시했다. 베베숲 손세정 물티슈는 세정 기능은 물론 항균 효과까지 지닌 위생 관리 제품으로, KTR 항균 인체 적용 테스트에서 각종 유해세균 제거 결과를 확인했다. 휴대하기 좋은 20매 구성으로 편의성을 더해 외출 시나 대중교통 이용...
SG워너비 김용준, 7일 네이버 라이브 토크쇼 통한 일일 쇼호스트 도전 2021-07-06 15:26:28
아기물티슈 브랜드 베베숲까지 부모님들에게 육아템으로 사랑받고 있는 세 개 브랜드의 제품을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각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구성된 특별 기획세트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특히 김용준과 함께하는 SG워너비 `나만 아는 숨은 명곡 사연` 이벤트와 음악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 등...
아르케인터내셔날, 사업 확장 위한 하반기 경력부문 채용 진행 2021-07-05 13:52:45
토탈 브랜드 베베숲을 운영하는 ㈜아르케인터내셔날이 하반기 각 분야 경력부문 채용을 실시한다. 이번 채용은 하반기 사업 확장을 위한 우수 인력 보강으로, 아르케인터내셔날은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비즈니스 모델 및 제품군 확대를 통한 사업 다각화를 꾀하고 있다. 모집 부문은 ▲이커머스팀 팀장...
세운BNC 정준모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2021-06-11 13:27:50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세운BNC 임직원들과 함께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관심을 가지며, 자동차용 소재 공급에도 각별히 유의하여 안전한 차량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준모 대표는 베베숲 박진우 대표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주자로 카레이서 출신 방송인 유경욱,...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방송인 김성주 챌린지 동참 2021-06-10 16:32:51
토탈 브랜드 베베숲 박진우 대표의 지목을 받아 참여한 김성주는 캠페인 슬로건이 적힌 팻말을 들고 찍은 사진을 공유하며 어린이 보호를 위한 교통 안전수칙 준수를 다짐했다. 그는 "세 아이를 둔 아버지로서 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을 보호하기 위한 교통 안전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어 뜻 깊다"고 전하며, "이번 캠페인을...
아토앤오투, 온택트 중심 뉴노멀 컨텐츠 개발 박차 2021-03-29 14:43:50
베베숲, 팸퍼스, 베베쿡 등 국내 대표 육아브랜드와 함께 연합 방송을 기획하고 진행한 아토앤오투는 지난 3월 9일 라이브방송으로 3시간에 걸쳐 `집콕 베이비페어`를 선보였고 누적 시청자수 약 20만, 좋아요 8만 6천건 등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료했다. 브랜드 측은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던 베이비페어를 온라인으로...
`NO 플라스틱` 플라스틱 없는 자연생분해 레이온 100% 물티슈 2021-03-26 13:19:24
베베숲도 예외는 아니다. 베베숲은 지금처럼 플라스틱 이슈가 크게 대두되지 않았던 2014년, 한발 먼저 환경 문제에 주목해 자연 생분해 되는 레이온 100% 원단의 물티슈를 출시했다. 베베숲 `네이처 물티슈`는 자연에서 생분해 되는 레이온 100% 원단으로 만든 제품으로, 플라스틱 소재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자연에서 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