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홈쇼핑, 피부 쿨시트·쿠션 선케어·기미 세럼…여름 대비 '뷰티 생존템' 기획 2025-05-14 16:08:46
선케어 인기더위 속에서 무너지는 메이크업을 막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자외선 차단제도 진화하고 있다. 튜브형은 물론 쿠션, 스틱, 미스트 형태의 ‘간편 덧바름’ 제품이 대세다. 롯데홈쇼핑은 올해 이런 소비 트렌드에 맞춰 엘비비(LBB), 이지듀, 엘로엘, 그라운드플랜 등 다양한 브랜드의 차별화된 선케어...
그린알로에 알로에스테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알로에화장품부문 9년 연속 수상 2025-05-14 08:00:00
시 보습작용과 함께 피부 면역세포 활성화에 즉각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다양한 자연유래원료들을 복합적으로 함유하고 전 제품에 중국산 원료는 단 1%도 함유하지 않는다는 경영철학을 기반으로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알로에스테의 스페셜 라인으로 출시된 제품에는 무너진 피부장벽을 보호하고 진피층의 단백질...
유리아쥬, '국민 립밤'으로 인기 2025-05-13 14:53:50
있다. 각질 케어부터 장벽 보호까지 토털 케어 기능을 갖춘 이 제품은 국내외에서 립밤의 새로운 기준으로 떠오르고 있다. 유리아쥬는 200년 이상 피부 과학 및 온천수 연구 역사를 기반으로 민감성 피부에 최적화된 더모 코스메틱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프랑스 알프스에서 유래한 유리아쥬 온천수는 천연 미네랄 성분이...
간편해진 탈모 관리…루미오, 펜타입 탈모 세럼 출시 2025-05-12 16:17:29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루미오(LUMIO)가 탈모 기능성 제품 ‘스캘프플러스 리바이탈라이징 세럼(포켓 탈모 세럼)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핸드크림처럼 수시로 꺼내 쓸 수 있는 일상형 탈모 관리 제품이다. 회사 측은 워터 제형과 가벼운 펜 타입 용기에 마사지볼이 더해져 외출 시나 운동 후 등 다양한...
여름 앞두고 자외선차단제 경쟁…투명 제형부터 복합기능까지 2025-05-04 09:31:01
선케어(SC)랩을 독립시키고 조직도 확대했다. 코스맥스의 대표적인 자외선 차단 제형으로는 투명한 '캡슐선'이 있다. 가벼운 사용감과 백탁현상이 덜한 제형을 선호하는 젊은 세대의 특성을 조준한 것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코스맥스는 지난해 말 포항공과대학교 연구팀과 공동으로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는...
유니레버 바세린 '2025 서울하프마라톤’ 공식 후원 2025-04-30 14:10:26
보습 케어 브랜드 ‘바세린 (Vaseline)’이 ‘2025 서울하프마라톤’에 공식후원사로 참여해, 운동으로 자극받은 피부 장벽 및 보습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대소비자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지난 27일 여의도 공원 일대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완주의 기쁨을 인증하는 포토존, 러너의 도전 정신을...
YLESS, 명품 향 담은 스킨·바디케어 신제품 15종 출시 2025-04-28 16:27:38
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보습, 탄력, 주름 개선 등 피부 노화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들과 명품 브랜드의 향을 느낄 수 있는 핸드, 바디케어 제품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해양 식물에서 추출한 핵심 성분을 포함하고 있으며, 풍부한 보습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방쥔...
데일리위클리, 독자성분 '하이알탱크™' 담은 쿨링 수분 스킨케어 4종 출시 2025-04-24 15:29:40
스킨케어 브랜드 데일리위클리(Daily Weekly)가 피부 본연의 수분을 높이는 독자 성분 하이알탱크™(Hyal Tank™)를 핵심으로 한 쿨링 수분 스킨케어 라인 4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데일리위클리는 피부 건강의 근본적인 문제로 지목되는 ‘수분 부족’ 해결을 위해 고기능성 수분 성분 개발에 집중해왔으며, 2024년...
"본질이 중요" 이마트, '노브랜드 전략'으로 화장품 시장 공략 2025-04-21 10:03:07
수분 진정, 보습 등 피부 고민 별 집중 케어를 위한 신제품을 추가로 선보이며 초저가 화장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 앞서 이마트는 '와인'에도 노브랜드 전략을 적용해 '와인 명가' 이미지를 확보하기도 했다. 2019년 8월 선보인 4900원 와인 '도스코파스'가 대표적이다....
이마트, LG생활건강 손잡고 초저가 화장품 공략…"제품군 확대" 2025-04-21 06:00:03
18일 LG생활건강 뷰티 브랜드 '비욘드'의 신규 스킨케어 라인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를 론칭하고 피부 탄력과 광채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화장품 신제품 8종을 각 4천950원에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은 제품 패키지(포장)를 단순화하고 인공지능(AI) 모델을 활용하는 등 마케팅 비용을 최소화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