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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갈빗살은 원래 하얗다"…'비계 소고기'에 점주 발언 '황당' 2024-07-03 10:26:05
다 자영업을 해서 웬만하면 이물질 나오거나 불친절해도 사정을 이해하니 토 달지 않는다"며 "그런데 이건 정말 아닌 것 같아 말씀드렸다"고 설명했다. '원래 이렇게 흰 부분이 있는 게 맞느냐'고 묻는 말에 식당 측은 "갈빗살은 원래 그렇다"고 답했다고 A씨는 주장했다. A씨는 "제가 너무 예민했다면 바로 글...
"편의점, 결제는 편한데 행사 혜택·고객 공감성은 별로" 2024-07-03 06:00:20
62.1%로 3년 전보다 20.5%포인트 높아졌다. 편의점에서 불만·피해를 경험했다고 응답한 소비자 비율은 8.8%(141명)였다. 그 이유로는 '원하는 상품의 재고 부족'(52.5%)이 가장 많았고 직원 불친절(37.6%), 결제오류(24.1%)가 뒤를 이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현대글로비스, 주주환원 강화 기대감에 5% 급등 2024-07-01 09:19:38
이슈가 아니"라며 "향후 현대글로비스의 주주친화적 행보에 주목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까지 현대글로비스의 배당정책은 주당배당금(DPS) 기준으로 범위도 너무 넓어 투자자들에게 다소 불친절했는데 앞으로는 배당 성향을 최소 25%로 정하며 계열사들과 발을 맞췄다"며 "현대글로비스가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베테랑 기사님 찾아드립니다" 티맵대리, 맞춤형 대리 호출 도입 2024-06-27 10:08:14
많았고, 불친절/욕설(19%), 임의 취소(17%)가 뒤를 이었다. 티맵모빌리티는 맞춤 호출 기능 도입으로 우수 기사로 선발된 기사들은 좋은 단가의 호출을 우선적으로 배차 받을 확률이 높아져 서비스 품질 전반의 향상을 이끌 것으로 기대했다. 박종민 TMAP 대리 팀장은 "고객에게는 더욱 양질의 서비스를, 우수 기사에게는...
박보검·수지 빛나는 케미에 '원더랜드' 1위…실관람객 평가는 '아쉽' 2024-06-07 10:22:27
감각적인 영상미와 신선한 소재로 호평받지만 불친절한 캐릭터 전개로 반응이 엇갈렸다. 개봉 이후 실 관람객 평가인 CGV 골든 에그 지수도 81%에 그쳤다. 이번 주말을 기점으로 관객의 반응이 흥행 여부를 가를 것이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조지 밀러 감독의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가 8만 8438명의 관객을...
"북한에서 풍선 날아왔다는데…" 시민들 불만 폭발한 사연 2024-06-04 20:32:46
“경고는 고맙지만…어떻게 행동해야 할까요” 불친절한 위급 재난문자 경기도는 5월 28일 오후 11시 34분 도내 군부대(수도군단)가 북한의 대남 전단 추정 미상 물체를 식별함에 따라 도 민방위경보통제소와 연결된 비상 전화로 접경 지역을 포함한 13개 시·군(파주, 포천, 고양 등)에 재난문자 발송을 요청했다. ...
"아빠 육휴 썼더니 부당전보?"...공공기관에서 아직도 이런 일이 [전민정의 출근 중] 2024-05-11 08:00:00
있지만, 아직 대다수의 근로자들은 불이익을 당할까, 혹은 아이에게 피해가 가지는 않을까 신고를 하는 것 조차 주저하고 있습니다. '육아친화적인 직장문화'를 만들기 위해 기업이나 근로자에게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육아에 불친절한 사업장엔 '엄벌 처분'이 이뤄지도록 정부의 보다 과감한...
'비계 삼겹살'에 직격탄 맞더니…제주 관광업계 '특단의 조치' 2024-05-09 14:03:40
개선하겠다고 밝혔다. 바가지 요금이나 불친절 등 제주관광을 둘러싼 부정적 이미지를 털어내겠다는 취지다. 협회는 긴급 대책회의를 열고 △회원사 자정노력 강화 △관광사업체 실태조사 △관광업계 모니터링 강화 △제주관광 이미지 개선 홍보마케팅 강화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현재 호텔, 외식업, 렌터카업체, 여행사,...
"이 가격 말이 돼?"…외국인 관광객 민원 1위는 2024-05-05 07:31:38
사용 거부'를 경험했다는 비율이 66.5%로 가장 많았고 이어 운전사 불친절(14.1%), 난폭운전 및 우회 운전(7.1%)이 꼽혔다. 숙박 관련 신고 중에는 시설이나 위생관리가 불량하다는 비율이 31.7%로 가장 높았다. 이 외에 서비스 불량(25.4%), 예약취소 및 위약금(19.7%), 예약조건 불이행 및 허위광고(5.6%)가 불편...
"한복 여러번 바꿔입으니 뚱뚱하대요"…외국인 불편 1위 '쇼핑' 2024-05-05 07:00:03
사용 거부'를 경험했다는 비율이 66.5%로 가장 많았고 이어 운전사 불친절(14.1%), 난폭운전 및 우회 운전(7.1%)이 꼽혔다. 숙박 관련 신고 중에는 시설이나 위생관리가 불량하다는 비율이 31.7%로 가장 높았다. 이 외에 서비스 불량(25.4%), 예약취소 및 위약금(19.7%), 예약조건 불이행 및 허위광고(5.6%)가 불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