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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올리브영, 글로벌 2030 찾는 홍대에 ‘K뷰티 랜드마크’ 세웠다 2024-04-25 16:00:40
뷰티 랜드마크’를 세운다. 문화, 예술, 쇼핑 콘텐츠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홍대 거리를 찾는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 고객에게 K뷰티 트렌드를 전파하는 첨병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CJ올리브영은 오프라인 체험 기능을 강화한 특화매장인 '올리브영 홍대타운(이하 홍대타운)'을 오는 26일 공식 오픈한다고...
'외국인 필수 쇼핑 코스'라더니…홍대에 新 '랜드마크' 떴다 2024-04-25 14:23:29
선보인다.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 소비자들에게 'K뷰티 트렌드'를 알리는 일종의 랜드마크로 삼겠다는 계획이다. 25일 CJ올리브영에 따르면 오는 26일 공식 오픈하는 올리브영 홍대타운은 오프라인 체험 기능을 강화했다. 지상 1~3층 영업 면적 기준 총 300평(991㎡)으로, 명동타운(350평·1157㎡)에 이어 두...
CJ올리브영, K뷰티 체험 특화 '홍대타운' 연다…"명소로 키운다" 2024-04-25 10:42:14
CJ올리브영, K뷰티 체험 특화 '홍대타운' 연다…"명소로 키운다"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CJ올리브영은 오프라인 체험 기능을 강화한 특화매장인 '올리브영 홍대타운'을 오는 26일 그랜드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올리브영 홍대타운은 지상 1층부터 3층까지 영업 면적 기준 991㎡(300평)로...
인삼공사, 건기식 들고 해외서 돌파구 2024-04-24 17:59:23
전자공시에 따르면 인삼공사는 지난해 매출 1조3961억원, 영업이익 1031억원을 냈다. 영업이익은 판매·관리비를 줄인 덕에 전년보다 38.9% 늘었지만, 매출은 2021년 이후 3년 연속 1조3000억원대에 머물렀다. 국내 홍삼 시장은 2010년대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였다. 이에 따라 2013년 7848억원이던 인삼공사 매출은 2019년...
애경산업 美 간다…K뷰티 플랫폼 실리콘투와 맞손 2024-04-24 17:58:39
K뷰티의 신시장으로 떠오른 미국 진출을 본격화한다. 애경산업은 지난 23일 서울 동교동 애경산업 본사에서 글로벌 K뷰티 플랫폼인 실리콘투와 미국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진출 등 전략적 사업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북미 등에서 유통, 영업, 물류 인프라를 구축한 실리콘투와...
투자 가뭄에도 AI에는 뭉칫돈 몰린다…스타트업 달파, 설립 1년만에 120억 투자 유치 [Geeks' Briefing] 2024-04-24 16:12:29
운영하는 오후두시랩이 친환경 뷰티테크 기업 비케이브로스와 ‘데이터 기반 뷰티산업 친환경 전환’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화장품 LCA(전과정평가) 방법론 연구 △탄소배출량 측정을 위한 데이터 공유 및 기술 지원 △협력사업 발굴 및 진행 △공동 마케팅 등 전 세계...
"어차피 쓸 사람은 쓴다"…쿠팡의 이유 있는 '배짱'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4-04-24 09:40:37
과제를 안고 있다. 쿠팡은 지난해 매출 31조원, 영업이익 6174억원을 기록했다. 사상 최대 매출, 연간 최초 흑자라는 점에서 의미는 있지만, 영업이익률(1.9%)로 따지면 저조한 수준이다. 신세계·이마트(10%), 현대백화점(7.2%)등과 비교하면 더욱 그렇다. 게다가 알리·테무 등 중국 e커머스의 공세가 커진 만큼 투자...
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로 미국 본격 진출…실리콘투와 맞손 2024-04-24 09:15:26
K-뷰티 유통 플랫폼 실리콘투[257720]와 지난 23일 '미국 화장품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실리콘투는 애경산업의 에이지투웨니스(AGE20'S)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인텐스 커버 6종의 미국 판권을 확보해 본격적인 유통을 시작한다. 6종 중 일부는 미국 소비자 피부색에 맞게...
뷰티 플랫폼 화해, 1분기 매출액 151억원…전년 동기比 57% 증가 2024-04-23 16:09:39
전 영업이익(EBITDA)도 전년 동기 대비 61% 적자 폭을 개선하며 실적 반등의 기대감을 높였다. 화해는 인디 브랜드를 발굴하고 성장을 가속화하는 브랜드 액셀러레이션 플랫폼(Brand Acceleration Platform·BAP)으로 역할을 확대하며 성장 동력을 확보했다. BAP는 브랜드의 콘텐츠 확보, 노출 및 인지도 증대, 구매...
제니 앞세운 샤넬, 1.7조 역대급 매출 올렸는데…'예상 밖 반전' 2024-04-17 22:00:01
반면 영업이익은 2720억원으로 34% 줄었으며 당기순이익도 2197억원으로 29% 감소했다. 매출은 늘어나는데 이익이 줄어든 것은 마케팅비를 대거 투입한 영향이 크다. 샤넬은 브랜드 및 프로모션 활동 강화를 위해 투자액을 늘렸다고 설명했다. 존 황 샤넬코리아 재무책임자는 "지난해 팬데믹 제한이 해제되고 시장 환경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