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C레모나, 예림당, 락앤락 2015-11-03 16:08:22
브랜드빅리그를 개최한다.브랜드빅리그는 소비자들이 하나의 기업 또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혁신’ ‘도전’ ‘열정’ 등 그 브랜드에 적합한 우리나라의 미래를 주도할 핵심키워드를 골라 논리적으로 근거를 제시하는 브랜드이미지 프레젠테이션 배틀게임이다.대한민국의 미래를 주도할...
국내 최초 브랜드이미지 챔피언 가리는 '브랜드빅리그' 개최 2015-10-26 09:54:21
<브랜드빅리그>가 개최됐다.브랜드빅리그는 국내 최초로 브랜드이미지 챔피언을 가리는 국내 최초 토너먼트 배틀이다. 소비자들이 직접 대한민국 미래를 이끌어갈 키워드에 대해 가장 적합한 브랜드를 선정하여 논리를 펼친다. 브랜드빅리그에 참여하는 소비자는 “대한민국의 미래를 주도할, 우리나라의 ○○의...
‘카카오’ ‘배달의민족’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2015-10-23 13:27:31
<브랜드빅리그> 예선작 살펴보니 소비자들이 생각하는 대한민국 ‘혁신’의 아이콘은…? 소비자들은 카카오, 배달의민족을 떠올리면 어떤 이미지를 연상할까?혁신, 도전, 신뢰 등 미래를 주도할 키워드와 가장 어울리는 기업을 찾아 논리를 펼치는 <브랜드빅리그> 예선이 지난 19일부터...
국내 최초 브랜드이미지 챔피언 가리는 ‘브랜드빅리그’ 개최 2015-10-23 13:26:26
브랜드빅리그>가 개최됐다.브랜드빅리그는 국내 최초로 브랜드이미지 챔피언을 가리는 국내 최초 토너먼트 배틀이다. 소비자들이 직접 대한민국 미래를 이끌어갈 키워드에 대해 가장 적합한 브랜드를 선정하여 논리를 펼친다.브랜드빅리그에 참여하는 소비자는 “대한민국의 미래를 주도할, 우리나라의 ○○의 아이콘,...
유상무, 생일 축하 받으려다가파산 위기…왜? 2015-06-13 01:57:40
빙수 브랜드 ‘호미빙’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유상무 잘생겼다'를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에 검색하는 것만으로 참여가 이뤄지며, 유상무가 좋아하는 숫자 3과 9를 합친 ‘39’가 검색순번으로 나오면 이를 캡처해 ‘호미빙’ 공식 페이스북에 올리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유상무, 전국민 참여 `유상무 잘생겼다` 5천만 돌파 2015-06-12 23:58:58
브랜드 `호미빙`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유상무 잘생겼다`를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에 검색하는 것만으로 참여가 이뤄지며, 유상무가 좋아하는 숫자 3과 9를 합친 `39`가 검색순번으로 나오면 이를 캡처해 `호미빙` 공식 페이스북에 올리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호미빙`의 밀크티 나이차가 제공된다. 유상무 생일...
유상무, 남다른 생일 선물 인증샷 공개 ‘역시 뼈그맨’ 2015-06-12 16:57:47
브랜드 ‘호미빙’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날 하루 동안 ‘유상무 잘생겼다’를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에 검색하는 것만으로 참여가 이뤄지며, 유상무가 좋아하는 숫자 3과 9를 합친 ‘39’가 검색순번으로 나오면 이를 캡처해 ‘호미빙’ 공식 페이스북에 올리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호미빙’의 밀크티 나이차가...
안영미, 유병재 이어 YG 합류 "나도 오늘부터 출근" 2015-06-08 14:00:45
YG브랜드 파워와 예능인으로서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게 한다. 안영미는 개그우먼으로서의 한계를 뛰어넘어 망가짐을 불사하는 개그본능, 자신만의 확고한 길을 개척해 나가는 개그우먼으로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한다. 특히 안영미는 소속가수 지드래곤의 2집 솔로앨범 `쿠데타`의 `미치GO` 뮤비에 출연하며 YG와...
개그우먼 안영미, 유병재에 이어 YG행 결정 “웰컴투 와이지 안영미” 2015-06-08 10:39:35
YG브랜드 파워와 예능인으로서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게 한다. 안영미는 개그우먼으로서의 한계를 뛰어넘어 망가짐을 불사하는 개그본능, 자신만의 확고한 길을 개척해 나가는 개그우먼으로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한다. 특히 안영미는 소속가수 지드래곤의 2집 솔로앨범 ‘쿠데타’의 ‘미치GO’ 뮤비에 출연하며 YG와...
스포츠 마케팅으로 인지도 '쑥'…타이어 3사, 불붙은 경쟁(종합) 2015-02-25 14:08:10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릴 필요가 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실제로 높아진 브랜드 인지도는 곧바로 매출 제고로 이어질 수 있다. 업계 후발주자인 넥센타이어가 대표적 예다. 넥센타이어는 2010년부터 국내 프로야구 넥센[005720] 히어로즈의 메인 스폰서로 활동하며 2000년 8%에 머물던 내수시장 점유율을작년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