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오쇼핑+tvN 첫 작품 '코미디 홈쇼핑' 2018-03-22 17:53:48
경쟁‘코미디 빅리그’는 공개 코미디 프로그램으로, 매주 1라운드씩 개그맨들이 개그로 경쟁을 벌이는 방송이다. 매 코너가 끝나면 방청객이 점수를 매겨 최종 우승팀을 정한다.코빅마켓에서는 ‘코미디 빅리그’ 주요 출연진이 이 프로그램의 주요 개그 코너를 패러디해 콩트로 꾸미고, 쇼호스트와...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3-22 15:00:02
경제-0019 08:27 tvN·CJ오쇼핑 '첫 협업'…코미디빅리그 패러디 '코빅마켓' 방송 180322-0187 경제-0020 08:38 유진투자 "FOMC 매파적…올해 4차례 금리인상 가능성 커" 180322-0189 경제-0021 08:42 SK텔레콤 "로밍 요금폭탄 막는다"…무료 음성 3분·초당 과금 180322-0190 경제-0022 08:43 [그래픽] 미...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체육 2018-03-16 08:00:05
짬뽕 브랜드 '니뽕내뽕'과 스폰서 계약 180315-0791 체육-0054 15:43 평창 감동 다시 한 번…올댓스포츠, 5월 피겨 아이스쇼 개최 180315-0793 체육-0055 15:44 프로야구 SK 2018 캐치프레이즈 '다 함께 더 높이' 180315-0832 체육-0056 16:05 여자컬링, 세계선수권에서도 '휴대전화 자진 반납'...
개그우먼 이국주, 4년 연속 침대 브랜드 모델 발탁 2018-01-15 09:18:20
친숙하게 다가가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국주 특유의 넘치는 에너지와 발랄한 느낌이 금성침대의 건강한 이미지와 잘 어우러진다. 특히 한 분야에서 꾸준한 활동을 하며 소비자들에게 웃음을 주는 이국주가 40여 년간 정직함을 모토로 침대 분야 한길만 걸어오며 독자적 브랜드로 자리 잡은 금성침대의 모델로...
‘먹방 톱스타’ 문세윤, 치킨 브랜드 전속 모델 발탁 2018-01-08 09:05:08
있는 ‘홈 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개그맨 문세윤씨가 각종 먹방 영상 제조기, 치킨탈곡기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등 디디치킨의 세 가지 맛 홈세트 구성 및 브랜드 이미지가 잘 어울리며, 이번 기회를 통해 좋은 상승효과가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개그맨 문세윤은 Comedy TV...
“2018년 더 큰 웃음과 감동” 윤형빈의 윤소그룹, 무술년 도약 꿈꾼다 2018-01-04 08:38:49
개그문화 브랜드 윤소그룹이 무술년 새해 더 큰 도약을 꿈꾼다. 윤소그룹은 지난해 9월 개그맨 윤형빈을 주축으로 코미디와 문화의 접목 발전을 목표로 출범한 신개념 개그문화 브랜드다. 기존 극단 형태를 브랜드화시켜 신인 개그맨을 육성하고 있으며 코미디와 다양한 분야와의 접목을 시도하고 있다. 윤소그룹...
윤소그룹 윤형빈, `K-코미디 교류` 나섰다 2017-10-19 10:30:20
전석 매진이 됐다. 2개 도시에서 총 3회에 걸쳐 진행된 `쇼그맨` 팀의 공연은 미국에 코미디 한류의 씨앗을 뿌렸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한편, 윤소그룹은 `코미디와 문화의 접목 발전`을 목적으로 설립된 신개념 개그문화 브랜드다. 기존 극단의 형태를 브랜드화 시켜 신인 개그맨을 육성하고 있으며, 코미디와...
코빅 최은영 "이런 개그 기대돼?" 믿기 힘든 코미디! 2017-09-28 09:22:15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코미디 빅리그` 지난 쿼터에서는 김건·최지용·신규진·조영빈 등 `윤소그룹` 출신의 신인 개그맨들이 눈에 띄는 성적을 거두며 이들이 앞으로 보여줄 개그에 기대감을 갖게 했다. 여기에 최은영이 4쿼터에 가세하며 신선한 웃음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윤소그룹`은 코...
"모바일 시장 잡아라"…방송국들 온라인 플랫폼 전쟁 2017-08-15 09:00:13
데 공을 들이고 있다. 지상파 중에서는 SBS가 만든 모바일 브랜드 '모비딕'의 선전이 눈에 띈다. 지난해 6월 론칭한 모비딕은 유튜브, 페이스북 등 12개 플랫폼에서 20여 개 채널을 운영 중이다. 이 채널을 통해 30여 개 프로그램 350여 개 콘텐츠가 유통됐다. 출퇴근길 손쉽게 소비할 수 있는 1∼10분 분량의...
개그우먼 박나래, "나이에 유통기한은 없다" 은근히 섹시한 화보 2017-06-28 15:26:46
환하게 웃고 있다. 사진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화장품 브랜드 SK-II가 함께한 #내나이가어때서 캠페인 중 하나로, 개그우먼 박나래, 배우 이시영, 모델 이소라 등이 참여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당당한 여성으로서의 모습 멋지다(doy***)", "점점 섹시하고 예뻐지시네요(wit***)", "박나래 열정 정말 멋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