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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 시코르, '올영 천하'에 재도전…모든 매장 리뉴얼 2025-01-30 18:10:50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독점 유통권을 보유한 미국 뷰티 브랜드 ‘배스앤드보디웍스’를 입점시켰다. 그동안 신세계백화점에서만 판매하다가 시코르에 처음 들여온 것이다. 탬버린즈, 논픽션 등 K뷰티 상품 비중도 40%대에서 55%로 높였다. 리뉴얼 직후 3개월간 AK홍대점 매출은 1년 전 동기보다 70% 급증했다. 시코르는 이 같...
"개편 효과 있었나"…다음 모바일앱 이용자 급증 2025-01-26 08:15:00
등 4개 브랜드 컬러를 하나로 합친 새로운 브랜드 로고를 발표하고 9년만에 애플리케이션 전면 개편을 단행했다. 특히 하단 탭을 도입, ▲ 홈 ▲ 콘텐츠 ▲ 커뮤니티 ▲ 쇼핑 등 4개 탭을 배치해 사용자 접근성 향상을 도모했다. 다음은 올해 인공지능(AI) 기반 이용자 맞춤형 서비스 강화, 하단 '숏폼' 탭 신설 등...
무신사, 패딩 혼용률 속인 패션사 대표 사기죄 등 경찰 고소(종합) 2025-01-23 15:54:53
다른 입점 브랜드에 손해를 끼친 문제를 더 이상 묵과할 수 없어 공정하고 철저한 조사를 촉구하고자 고소장을 제출하게 됐다"는 입장이다. 지난달 무신사는 충전재 혼용률을 허위로 기재한 인템포무드의 판매를 중단하고, 4월 1일자로 라퍼지스토어 퇴점 조치를 결정했다. '혼용률 이슈'가 불거지자 무신사는...
무신사 "덕다운·캐시미어 8천여종 전수조사중"…두 곳 퇴출 2025-01-23 15:15:02
의무와 책임에 한계를 두지 않고 고객과 브랜드 모두가 신뢰할 수 있는 차별화된 패션 플랫폼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추호정 서울대 의류학과 교수는 "이번 사태를 계기로 소비자가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도록 플랫폼이 체계적인 운영정책을 마련하고 성실히 이행해야 한다"며 "다른 플랫폼 업체도 적극적인 자세로 소비...
"작년 TV 광고 최다 노출 업종은 건강·의료" 2025-01-22 08:51:31
외식 브랜드가 노출수 329억으로 전체의 31%를 차지했고 이어 음료(21%), 주류(19%), 면류·대용식품(12%)으로 파악됐다. 전체 식음료 분야 중 노출 1위를 차지한 브랜드는 푸라닭치킨(33억)이다. 금융 세부 업종별로는 보험이 노출수 188억으로 전체의 42%를 차지했으며 다음으로 은행·뱅킹(15%), 금융기업 PR(15%),...
KT, 광고분석 솔루션 'TV 애드 인덱스' 출시 2025-01-21 09:45:52
KT가 데이터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와 협력해 TV 광고 분석 솔루션 ‘TV 애드 인덱스’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TV 애드 인덱스는 지니 TV의 약 950만 셋톱박스 데이터와 아이지에이웍스가 보유한 모바일 데이터를 활용해 TV 광고 성과를 분석한다. AI 기술을 통해 시청자의 소비 행동, 구매 성향, 브랜드와의...
아이지에이웍스-KT, TV 광고 분석 설루션 출시 2025-01-21 07:57:58
분석 설루션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데이터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는 KT[030200]와 협력해 TV 광고 효과 분석 설루션 'TV 애드 인덱스'(TV AD INDEX)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TV 애드 인덱스는 아이지에이웍스의 4천300만 모바일 오디언스 데이터와 KT의 950만 셋톱박스 데이터를 활용해 TV...
벤처 투자 혹한기에도…유망 스타트업엔 '뭉칫돈' 2025-01-20 16:00:30
투자금 유치로 잉카엔트웍스는 미국과 유럽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 안성민 잉카엔트웍스 대표는 “이번 투자를 바탕으로 국내 보안 시장에서 입지를 견고하게 다지고 글로벌 시장에서도 성과를 이뤄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에스테틱 기업 베스트이노베이션은 최근 230억원 규모의 시드투자를 받았다. 이번...
다음 모바일앱 9년 만에 전면 개편…점유율 침체 벗어날까 2025-01-13 15:40:45
밝혔다. 기존 빨강과 파랑, 노랑 등 4개 브랜드 컬러를 하나로 합쳐 새로운 로고로 브랜드 얼굴까지 바꾸고 장기화한 침체에서 벗어나 반등 모색에 나서는 모습이다. 회사 측은 우선 하단 탭을 도입, ▲ 홈 ▲ 콘텐츠 ▲ 커뮤니티 ▲ 쇼핑 등 4개 탭을 배치해 사용자 접근성을 높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새로 선보이는 홈...
패션플랫폼·의류업체, 패딩혼용률 논란에 대책 마련 나선다 2025-01-08 10:39:25
국내 패션 브랜드인 라퍼지스토어는 덕 다운(오리 솜털) 아르틱 후드 패딩 등의 충전재 혼용률을 허위로 기재한 사실이 밝혀져 오는 4월 1일부로 무신사와 29CM에서 퇴점한다. 문제가 된 상품은 상품 정보에 충전재로 솜털 80%를 사용했다고 기재했으나 실제 사용률은 약 3%에 불과했다. 무신사에 따르면 인템포무드, 페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