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제일제당, 비비고 왕교자 앞세워 중동시장 잡는다 2015-11-02 09:35:32
cj제일제당의 글로벌 한식 통합 브랜드 ‘비비고(bibigo)’가 중동 식품시장에 진출했다고 2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최근 세계 최대 식품시장으로 부상하고 있는 할랄 시장의 대표 국가인 아랍에메리트(uae) 공략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 아랍에미리트 식문화가 튀기거나 굽는 음식이 많고, 우리나라 만두와...
CJ제일제당, 비비고로 `할랄 시장` 중동 공략 2015-11-02 09:14:24
비고 두부야채군만두`와 `비비고 김치두부군만두` 등 8개 제품으로 현지인들의 입맛을 잡겠다는 전략입니다. 대부분의 현지인들은 집에서 요리하기 보다는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가공식품을 선호하고, 편리하고 다양한 제품을 구비했다는 점에서 대형마트에서 가공식품을 구매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장철민 CJ제일제당...
해외서 '먹방' 찍는 K푸드 잘나가네 2015-06-19 18:52:50
한국식 만두 ‘비비고만두’로 2011년부터 미국시장을 공략했다. ‘비비고만두’가 지난해 미국을 비롯한 해외에서 올린 매출은 1027억원으로 국내(989억원)보다 많았다. cj제일제당 주가는 올 들어 38.99% 올랐다.cj푸드빌의 뚜레쥬르, spc그룹의 파리바게뜨도 중국을 중심으로 세계 곳곳으로 시장을...
CJ제일제당 냉동식품 가격 최고 7% 인상 2014-12-04 21:57:20
인상된다.냉동 육가공품과 만두 가격 인상은 2011년 이후 처음이다. 품목별로는 순돼지등심돈까스(400g×2개)가 6980원에서 7480원으로 7.2% 오르고, 백설너비아니와 비비고도톰동그랑땡은 가격은 유지하지만 용량을 줄여 실제로는 각각 7.1%와 5.9% 인상된다.만두는 백설군만두(1.02㎏)가 7480원에서 7880원으로...
비비고, 1년만에 만두·조리냉동 '1위'…고급화로 성공 2014-09-23 10:16:40
비비고의 성장세는 대표 제품군인 ‘만두’와 ‘조리냉동’이 이끌고 있다. 만두와 조리냉동 시장은 모두 시장 규모가 지난해 기준으로 각각 약 3000억 원이 넘을 정도로 큰 시장이다. 비비고를 포함한 cj제일제당은 올해 7월말 누계 기준으로 만두 전체 시장점유율 24.3%, 조리냉동 전체 시장점유율...
CJ 한식브랜드 비비고, 영문 소개책자 출간 2014-04-09 11:38:00
모든 고객에게 비비고 만두세트를 증정하고, 이 중 10명을 추첨해 비비고 라이스 식사권(5명)과 비비고 vip 식사권(5명)을 제공한다. 비비고는 최근 광화문 1호점의 문을 닫고 다른 데로 이사가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다.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CJ비비고, 싸이 콘서트 무료 티켓 쏜다 2013-12-10 14:40:53
비비고 홈페이지(www.bibigo.co.kr) 이벤트 코너에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미션은 싸이가 출연한 비비고 광고나 ‘만두명가’, ‘mama’ 방송에서 비비고 찾아 캡처하기, 비비고 가공식품 신제품 ‘비비고 왕만두’와 ‘비비고 왕교자’ 후기 남기기, 비비고 레스토랑의 신메뉴 ‘사골 떡만둣국’ 혹은 ‘왕만두...
비비고, 식품한류 대표선수 '맛있는 도전'…CJ "전세계 주1회 한식 먹게 하겠다" 2013-08-28 17:31:08
대표는 “비비고 매장이 고급 레스토랑과 패스트푸드처럼 간편하게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qsr(quick service restaurant) 등 두 형태로 운영되고 있는데 이 중 qsr 매장을 집중적으로 늘릴 것”이라고 말했다. 또 “가공식품으로 만들어 월마트와 코스트코 등 대형 유통체인에서도 비빔밥 등 한국음식을 사먹을 수 있도록...
[2013 대전망] '한국인의 밥상' 을 해외로…'K푸드' 글로벌시장 공략 가속 2013-01-03 15:30:38
냉동만두, 양념장, 장류, 햇반, 김치, 김 6종을 수출 전략제품으로 선정하고 ‘비비고’라는 통합 브랜드를 붙였다. “어설프게 외국인 입맛에 맞춘 제품보다는 한국 음식을 그대로 선보이는 정공법으로 승부하겠다”는 게 이 회사의 전략이다. 그룹 계열사인 cj푸드빌의 한식 레스토랑 비비고와 함께 해외 진출을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