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안 사줄 수도 없는데…" 20만원 넘는 가방에 학부모 '한숨' 2025-02-19 20:00:01
넘어선다. 휠라코리아가 일본 캐릭터 기업 산리오와협업해 내놓은 '산리오캐릭터즈' 가방은 23만원9000원이다. '여자 초등학생 책가방'으로 인기가 높은 뉴발란스키즈의 책가방 가격은 20만원대 전후로 형성돼있다. 빈폴키즈 책가방은 10만원 중반에서 20만원대까지 가격대가 다양하다. MLB키즈, 닥스키즈...
"10만원이면 되겠지?"…초등생 딸 책가방 사주러 갔다가 '기겁' 2025-02-10 05:00:02
산리오코리아의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책가방을 출시했다. 23만9000원이다. 일부 '명품'을 표방하는 책가방 브랜드는 39만원대 가격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여자 초등학생 책가방'으로 인기가 높은 뉴발란스도 20만원 전후대 가격으로 책가방을 판매중이다.다만 한국의 브랜드들이 내놓는...
'키덜트' 트렌드 확산…패션업계, 캐릭터 협업상품 인기 2025-01-28 09:01:01
산리오 캐릭터즈, 마루는 강쥐 등 다양한 캐릭터 IP와 협업한 상품을 출시했다. 지난해 10월 스파오가 게임 캐릭터 '앙상블 스타즈'와 콜라보 상품을 출시하자 오픈런(물건을 사려고 영업시간 개시 전부터 줄 서서 기다리는 것)이 생기기도 했다. 인기에 힘입어 작년 스파오의 협업 상품 매출(650억원)은 전년보다...
"에버랜드·롯데월드 마스코트 뭐였더라"…'K테마파크' 점령한 해외 캐릭터들 2025-01-20 16:00:01
헬로키티로 유명한 캐릭터 회사다. 산리오 캐릭터가 주요 포토스폿에 배치됐고, 산리오 상품이 에버랜드 상품샵 곳곳에 깔렸다. 외부 캐릭터로 파크를 꾸미는 동안 에버랜드의 고유 캐릭터는 상대적으로 밀려났단 지적이 나왔다. 레니와 라라를 앞세운 에버랜드 고유 캐릭터들은 퍼레이드와 일부 구역을 제외하면 더 보기...
다시 SPA 전성시대…20년 만에 달라진 지형도 2025-01-17 06:00:12
미쳤다. 스파오는 MZ세대 전담팀을 구성해 산리오 캐릭터즈, 마루는 강쥐, 망그러진곰, 이세계아이돌 등 최신 인기 IP와의 협업을 진행했다. 이 가운데 일부는 출시 당일에는 외국인을 포함한 MZ세대 고객들의 오픈런까지 벌어졌다. 오프라인 중심의 스파오는 온라인 채널을 키우는 데도 집중했다. 네이버 라이브커머스가...
KT, 초등학생 위한 '포차코 키즈폰' 출시 2025-01-05 13:24:02
KT는 산리오 인기 캐릭터 '포차코' 테마를 적용한 스마트폰 '포차코 키즈폰'을 KT 공식 온라인몰인 KT닷컴에서 사전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10일부터는 포차코 키즈폰을 전국 KT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포차코 키즈폰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삼성전자의 갤럭시 A16 LTE 단말과 포차코 케이스,...
[게시판] KT, 어린이 위한 '포차코 키즈폰' 출시 2025-01-05 10:57:56
'포차코' 테마를 적용한 스마트폰 '포차코 키즈폰'을 KT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전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10일부터는 이를 전국 KT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산리오는 헬로키티와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등 '산리오캐릭터즈'를 보유한 회사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세븐일레븐 "빼빼로데이 흥행 조짐…빼빼로 매출 20% 늘어" 2024-11-08 08:34:19
작가 해티 스튜어트와의 협업 상품, 산리오캐릭터 상품 등이 대표적이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달 28일 자체 애플리케이션 '세븐앱'을 통해 예약 판매한 이들 상품은 1차 물량(400개)이 5시간 만에 동난 데 이어 2차 물량(1천200개)마저 나흘 만에 모두 팔렸다. 세븐일레븐은 또 빼빼로데이를 콘셉트로 한...
'25주년' 마마 어워즈, 글로벌 인기 캐릭터와 협업…美·日 장식 2024-11-07 10:34:47
카페에서 지난 1일부터 '2024 마마 어워즈'와 산리오 캐릭터즈가 컬래버한 팝업카페를 만나볼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오사카 난바 시나모롤 카페를 방문하면 '2024 마마 어워즈'에 시나모롤과 쿠로미 캐릭터가 트로피를 들고 함께하는 콘셉트의 한정판 산리오 캐릭터즈 컬래버 MD 상품과 한정 F&B 메뉴를...
50살 맞은 '헬로키티' 반세기동안 번 돈이…'어마어마하네' 2024-11-01 18:55:08
상품 제조업체인 산리오 측은 헬로키티는 50년에 걸쳐 진화해왔다며, 역사를 거듭해도 질리지 않고 사랑받는 헬로키티가 될 수 있도록 브랜드를 지켜나가는 게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일본에서는 헬로키티의 탄생 50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니혼게이자이(닛케이) 신문에 따르면 도쿄국립박물관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