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게 통하네"…'최악의 상황' 맞은 홈쇼핑, 결국 터졌다 [트렌드+] 2025-08-13 10:22:28
피규어 텀블러' 영상은 티빙 쇼핑 쇼츠와 KBO 전문관에 동시에 노출되며 7월 티빙 쇼핑 쇼츠 주문액 1위를 기록했다. CJ온스타일은 예능처럼 기획한 자체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라방)를 확대하고 있다. 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 등 외부 동영상 플랫폼에 숏폼(짧은 동영상)을 노출해 젊은 세대가 앱으로 유입되게 하는...
CJ온스타일, 앱에 SNS형 쇼핑피드 '퍼플닷' 신설 2025-08-12 08:33:18
CJ온스타일, 앱에 SNS형 쇼핑피드 '퍼플닷' 신설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CJ온스타일은 모바일 앱에 사회관계망서비스(SNS)형 쇼핑 피드 '퍼플닷'(Purple Dot)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퍼플닷은 CJ온스타일 모바일 앱과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외부 채널의 콘텐츠를 한곳에 모은...
"10분 만에 완판"…역대급 폭염에 매출 폭등한 '여름 생존템' 2025-08-11 07:30:03
한 포털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판매를 개시한 지 10분만에 물량을 모두 소진해 품절 사태를 빚을 정도였다. 톤업 기능을 더한 신제품들도 올리브영 출시 첫 날 온라인 선케어 카테고리'에서 20대 기준 1~3위을 기록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미백 엠플 등 사후 홈케어 라인도 강화했다. 기미·잡티 등 색소 침착을...
신세계, 이익 35% 감소…강남점 등 잇단 투자에 비용 늘어 2025-08-08 15:32:50
홈쇼핑 업체인신세계라이브쇼핑은 매출 802억원, 영업이익 60억원으로 매출은 소폭(1.5%) 감소하고 영업이익은 소폭(1억원) 증가했다. 신세계는 백화점 리뉴얼 등 오프라인에 대한 전략적 투자가 중장기적인 성장 동력을 확보하는 기반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이어져온 백화점 강남점 식품관 리뉴얼이...
㈜신세계, 외형 성장에도 영업이익 감소…"미래 위한 투자"(종합2보) 2025-08-08 15:13:18
쇼핑 업체인신세계라이브쇼핑은 매출 802억원, 영업이익 60억원으로 매출은 소폭(1.5%) 감소하고 영업이익은 소폭(1억원) 증가했다. 신세계센트럴은 매출액은 1.5% 늘어난 964억원을 기록했으나 부동산 보유세, 이른 더위로 인한 수도·광열비용 등의 증가로 영업이익은 10.1% 감소한 98억원을 기록했다. ㈜신세계는 백화점...
신세계, 2분기 영업익 753억…전년비 35.9%↓ 2025-08-08 13:37:47
설명이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매출액 802억원(-1.5%), 영업이익 60억원(+1억원)으로 집계됐다. 신세계센트럴은 매출액 964억원(+1.5%)을 기록했으나 부동산 보유세, 이른 더위로 인한 수도·광열 비용 증가 등에 따라 영업이익은 지난해보다 소폭 감소한 98억원(-11억원)을 기록했다. 신세계 관계자는 “녹록지 않은...
㈜신세계, 외형 성장 속 잇단 투자에 영업이익 감소(종합) 2025-08-08 13:37:45
홈쇼핑 업체인신세계라이브쇼핑은 매출 802억원, 영업이익 60억원으로 매출은 소폭(1.5%) 감소하고 영업이익은 소폭(1억원) 증가했다. 신세계센트럴은 매출액은 1.5% 늘어난 964억원을 기록했으나 부동산 보유세, 이른 더위로 인한 수도·광열비용 등의 증가로 영업이익은 10.1% 감소한 98억원을 기록했다. 신세계는 백화점...
[포토] 홈플러스, 마지막 '앵콜 홈플런 NOW' 개최 2025-08-06 09:10:31
홈플런 NOW’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신선 먹거리부터 말복 맞이 보양식 재료, 여름방학 필수 먹거리 등 지금 꼭 필요한 상품을 엄선해 초특가로 제공한다. 모델들이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라이브 강서점’에서 마지막 ‘앵콜 홈플런 NOW’ 행사 상품을 쇼핑하고 있다. /...
삼복더위에 모피 판매…역발상 전략 적중했다 2025-08-03 18:02:40
늘었다. 롯데홈쇼핑은 7월 겨울 패션 상품을 최대 52% 할인하는 역시즌 행사를 열었다. 지난달 26일엔 ‘우바 양모 롱코트’가 30분 만에 4000세트 넘게 팔렸다. 롯데홈쇼핑은 이달 말까지 역시즌 판매를 이어갈 계획이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6월 ‘밍크 재킷’을 5억원어치 넘게 팔았다. 7월에도 스웨이드 코트 제품을...
1인가구 맞춤용 모듈 소파 어때요…부피 줄이고 옵션 늘렸다 2025-08-01 17:28:33
등에서 진행한 얼리버드 예약 판매에서 높은 인기를 얻었다"며 "이를 통해 기존과 다른 공간 구성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고 있음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알로소는 오는 4일 정식 출시와 함께 오는 7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신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오는 10일까지 일주일간 사티 시리즈를 최대 26% 할인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