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 "5만원 미만 추석 과일선물 인기…가성비 트렌드" 2025-09-09 08:49:25
배 등 일부 스테디셀러 상품은 사전 비축을 통해 지난해 추석보다 가격을 10% 낮췄다. 축산 선물 세트 경우 자체 축산물 가공센터인 미트센터에서 한우와 수입육의 냉동 원료를 사전 비축해 17개 선물 세트를 만들었다. 이 선물 세트는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도 판매한다. 미트센터에서 상품화한 명절 선물 세트를 이마트와...
수익률 톱10 휩쓴 K바이오…코스닥 레버리지에 돈 몰려 2025-09-07 16:51:23
코스닥지수 상승에 베팅하는 자금이 코스닥 ETF에 대거 몰린 것으로 나타났다. 스테디셀러인 ‘TIGER 미국S&P500’(1457억원)의 뒤를 이어 807억원의 투자금이 들어온 ‘KODEX 코스닥150레버리지’가 순유입 2위를 차지했다. ‘KODEX 200’(713억원·3위)과 ‘RISE 200’(699억원·4위)보다 순유입 규모가 컸다. 알테오젠과...
29CM, 성수동에 이구어퍼스트로피 첫 매장 개소…디퓨저 등 판매 2025-09-05 08:39:09
정체성을 강화한다. 이구어퍼스트로피는 매장에서 스테디셀러인 머들 디퓨저와 지난달 출시한 바디·핸드케어 제품 등을 판매한다. 매장에서는 돌무더기(머들)와 달항아리, 보름달 등 한국적 정서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디자인 제품을 볼 수 있다. 또 금속공예가 이윤정의 작품을 매장 곳곳에 배치했다. sun@yna.co.kr (끝)...
바닐라코, 강남 뷰티 중심지에서 '화이트 쿠션' 대형 옥외광고 캠페인 2025-09-04 11:17:41
함께 출시하여 특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테디셀러의 한정판과 더불어 올영세일 기간 동안 올리브영 강남타운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바닐라코 화이트 쿠션을 강력하게 어필할 수 있는 최적의 타이밍을 선택했다. 강남 지역은 국내외 뷰티 브랜드들이 가장 주목하는 핵심 상권으로 자리잡고 있다. 하루 12만 명이 방문하...
"로제도 신었대" 입소문 나더니…33700% '폭증' 대박 2025-09-04 08:44:20
등 스테디셀러의 인기는 유지되고 있지만, MZ세대의 관심이 점차 새로운 스니커즈로 확산하는 분위기다. '알로 선셋 스니커즈'는 셀러브리티 켄달 제너의 착용 사진이 SNS에 공개된 직후 키워드 검색량이 하루 만에 469% 급등했다. 로제가 착용해 주목받은 푸마 'H-Street OG'는 저장수 7618%, 거래액은...
"韓 환대 잊지 못해"…'노트르담 드 파리', 20년 인기 증명한다 [종합] 2025-09-03 17:55:16
1500만명을 넘어선 스테디셀러 프렌치 뮤지컬이다. 한국에서도 2005년 초연한 이후 라이선스 공연과 내한 공연이 거듭되며 무려 20년간 큰 사랑을 받아왔다. 국내 관객 수는 167만명을 돌파했다. 한국투어 20주년을 맞은 올해 초연했던 세종문화회관에서 다시금 국내 관객들과 만나게 됐다. 니콜라스 타라 프로듀서는 "다시...
"말차 트렌드 지속"…CU, 디저트·막걸리 신상품 출시 2025-09-02 08:21:15
CU는 스테디셀러 '연세 시리즈'에 말차를 더한 디저트 4종을 오는 3일부터 차례로 선보인다. 디저트 4종은 '연세 말차 초코생크림빵·초코맘모스'와 '말차크림 카스테라·롤케익'이다. 이와 함께 CU는 말차 벽돌케이크를 출시한다. 말차 시트 사이에 말차 크림과 딸기잼을 겹겹이 쌓아 만들었다....
GM 한국사업장, 8월 총 2만1059대 판매…두달 연속 증가세 2025-09-01 16:15:20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시장의 스테디셀러 모델인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한정판 ACTIV 트림과 신규외장 컬러를 적용한 2026년형 모델을 지난 5월 국내에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선택지를 넓혔다. GM 한국사업장은 8월 한 달 간 내수 시장에서 총 1207대를 판매했다. 이 가운데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993대 판매되며...
르노코리아, 8월에 총 6457대 판매…그랑 콜레오스가 내수 견인 2025-09-01 16:06:14
시장에서 준중형 세단 가격으로 만나는 쿠페형 SUV ‘아르카나’ 451대, 스테디셀러 SUV ‘QM6’ 384대, 중형 세단 ‘SM6’ 58대, 상용차 ‘마스터’ 34대 등도 판매 실적을 올렸다. 국내 시장에 올해 999대를 수입 판매하는 순수 전기차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은 하역 일정에 맞춰 8월에 38대가 고객에게 인도되었...
감각의 집합체 '럭셔리'…그 작은 떨림에 응답할 수 있겠나 [이윤경의 럭셔리코드] 2025-09-01 14:42:07
오랜 스테디셀러인 핸드백에서 그의 지난 50여년 동안의 삶의 추억과 가족에 대한 향수가 느껴졌다. 그의 추억에 고개를 끄덕여 주는 것만으로도 따듯한 감성이 전달됐다고 생각한다. “벨루티 로고를 볼 때마다 우리 아버지가 그리워요.” 어렸을 적 아버지가 애정 어린 손길로 만지작거리시던 벨루티 지갑이 눈에 선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