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40만원대 스마트폰 나왔다"…KT, '갤럭시 A35 5G' 출시 2024-06-21 09:09:19
보정 카메라와 초광각 접사 카메라를 접목한 것도 특징이다. 색상은 '어썸 아이스블루', '어썸 라일락', '어썸 네이비' 총 3가지 색상이며, 출고가는 49만9400원이다. 갤럭시 A35 5G 구매자는 △윌라 3개월 무료 구독권과 추가 3개월 30% 할인권 △유튜브 프리미엄 2개월 무료 체험권 △마이크로소...
카페봄봄, 여름 맞이 신메뉴 출시... 제로 음료, 프로틴 옵션 추가 2024-06-10 10:00:00
맛은 유지하면서 당류가 없는 제로음료인 ‘제로 복숭아 아이스티’, ‘디카페인 제로 어른커피’로 출시했다. 글로벌 인증기관인 한국SGS에 성분 분석을 의뢰한 결과, ‘제로 복숭아아이스티’는 100ml당 당류 0g, ‘디카페인 제로 어른커피’는 100ml당 당류 0.12g이 검출되어 당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음료이다. 특히...
더 다양해져 돌아온 럭셔리 SUV…벤틀리, 2024년형 벤테이가 출시 2024-06-03 09:52:57
컬러(만다린, 시그널 옐로우, 클라인 블루, 필러 박스 레드, 아이스, 하이퍼 그린, 벨루가)의 강렬한 대조를 통해 도로 위에서 독보적 존재감을 드러내는 스페셜 에디션 모델이다. 벤테이가 S 블랙 에디션의 가장 큰 특징은 벤틀리 105년 역사 상 최초로 글로스 블랙 컬러로 처리된 ‘벤틀리 윙’ 엠블럼과 레터링이다. 또...
거세지는 식음료 '제로' 열풍 2024-05-22 18:05:37
과채음료와 아이스크림 등에서도 제로 제품 출시가 잇따르고 있다. 웅진식품은 지난해 건조과일 음료인 ‘자연은 더말린’에 이어 올 2월엔 ‘초록매실 제로’를 내놨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7일 ‘게토레이 제로’를 출시했다. 롯데웰푸드는 지난달 빙과업계 최초 제로 제품인 ‘스크류바’와 ‘죠스바’를 선보였다....
SK매직, 한 번 터치로 얼음과 물이 동시에…국내 첫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2024-05-15 16:46:41
옵틱 화이트, 파스텔 세이지 그린, 파스텔 핑크, 파스텔 블루 등 4가지로 나왔다. 편의성도 업그레이드했다. 온수 기능은 유아수, 차, 온수, 고온수(약 100도)까지 4단계로 이용 가능하다. 얼음물 출수 용량도 기존 1단계(120㎖)에서 4단계(1000㎖)까지 확대해 사용자가 원하는 양의 얼음물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국내...
'컴백' 아이브 "'아이브 스위치' 파격 변신? 아직 보여줄 거 많아" [일문일답] 2024-04-29 19:12:29
'아센디오(Accendio)'를 포함해 '블루 하트(Blue Heart)', '아이스 퀸(Ice Queen)', '와우(WOW)', '리셋(RESET)'까지 총 6개의 곡을 통해 기존의 컬러에 색다른 매력을 더해 또 다른 변주를 시도했다. 대체 불가 '4세대 대표 그룹'으로 자리매김한 아이브는 세 번째 싱글...
K2, 신소재 '얼음실'로 만든 '코드텐'…입자마자 시원하고 쾌적 2024-04-25 16:19:01
아이스 스카이 데님’은 초냉감 원사를 적용한 아이스 청바지다. 일반 데님보다 얇고 신축성이 좋아 착용감이 편하다는 설명이다. 일자, 테이퍼드, 슬림 등 다양한 핏과 기본 데님, 화이트, 블랙, 핑크 등 여러 색상을 갖췄다. 가격은 남성용 15만9000원, 여성용 13만9000~14만9000원이다. 간단한 산책부터 활동적인 등산...
프랑스 와인 앞에선 누구도 佛가항력 2024-03-14 18:22:24
짙은 향으로 사람들을 사로잡은 스페인, 아이스 와인의 고향 독일. 이도 아니면 대량 생산과 단일 품종을 통해 ‘가성비 와인의 끝판왕’으로 불리는 미국과 칠레. 하지만 이 나라를 빼고 와인을 말할 수 있을까. 와인의 종주국이자 기본이라 할 수 있는 프랑스다. 와인 전문가들이 “프랑스 와인을 선택하면 후회할 확률이...
'얼죽아' 인기 잇는다…편의점업계, 한달 일찍 파우치 음료 출시 2024-02-22 11:03:24
2월 기온과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아메리카노) 트렌드 등 영향으로 벌써 파우치 음료가 인기다. 실제 세븐일레븐의 이달 1∼20일 파우치 음료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30%가량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고객 입맛이 다양화하면서 커피 중심이었던 상품군도 차를 비롯한 에이드로 확대되는 추세다....
아이스음료 매출 쑥쑥…1.5억개 넘게 팔린 음료 돌아왔다 2024-02-20 09:29:14
아이스드링크 자체브랜드(PB) '델라페'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델라페는 파우치에 담긴 음료를 얼음컵에 부어 마시는 CU의 여름철 대표 상품으로 연간 판매량이 1억5000만개에 달한다. 올해 델라페 시리즈는 기능성 음료 '델라페 플러스'와 한국티소믈리에연구원과 공동으로 개발한 '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