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얼죽아' 인기 잇는다…편의점업계, 한달 일찍 파우치 음료 출시 2024-02-22 11:03:24
추운 날씨에도 아이스 음료를 찾는 고객이 많은 데다 2월부터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일찌감치 파우치 음료를 내놓게 됐다"고 설명했다. 간편한 음용 방법과 1천원대 저렴한 가격 덕에 이마트24 파우치 음료 매출은 매년 20∼30%씩 증가하는 추세다. 이마트24는 올해 다양한 맛과 크기의 차별화 파우치 상품을 선보일...
아이스음료 매출 쑥쑥…1.5억개 넘게 팔린 음료 돌아왔다 2024-02-20 09:29:14
매출이 늘어나는 만큼 관련 신상품 출시 시기를 앞당겼다. CU에서 '아이스드링크' 카테고리의 매출증가율(전년 대비)은 2021년 18.1%, 2022년 11.8%, 2023년 10.3%를 기록해 꾸준히 두 자릿수를 기록했다. CU에서는 아이스드링크 매출의 70% 이상이 2분기(32.7%)와 3분기(43.8%)에 일어나는 것으로 집계됐다. CU...
'벌써 아이스드링크가 왔다'…CU, 파우치 음료 '델라페' 출시 2024-02-20 08:36:21
'벌써 아이스드링크가 왔다'…CU, 파우치 음료 '델라페' 출시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편의점 CU는 포근한 날씨에 맞춰 오는 21일부터 자체 파우치 아이스드링크 브랜드 '델라페'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델라페는 연간 1억5천만개 이상 판매되는 CU의 여름철 대표 상품으로...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오솔레일 골든 디저트 뷔페 선봬…달콤한 디저트의 향연 2023-06-26 12:00:12
에이드, 복숭아 아이스티, 망고 요거트 스무디 등 취향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웰컴 드링크와 오직 오솔레일 골든 디저트 뷔페만을 위해 총괄 테오 셰프가 선사하는 트러플 메밀 소바, 또는 새우장 비빔밥을 선택해 즐길 수 있는 메인 디쉬가 함께 제공되어 마치 프랑스식 정찬을 연상시키는 듯한 르미에르만의 특색...
성과내는 롯데마트 PB사업…'오늘좋은' 1등 상품 봇물 2023-04-05 17:33:38
흑미밥’ ‘오늘좋은 단백질바’ ‘오늘좋은 복숭아 아이스티 제로(1.5L)’ 등 세 가지다. 해당 품목에서 판매량 2위를 한 상품보다 두 배가량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오늘좋은은 롯데마트와 롯데중앙연구소가 1년간의 협업 끝에 선보인 브랜드다. 오늘좋은 흑미밥은 일반 제조사브랜드(NB) 상품 대비 가격이 15%가...
롯데마트 PB 전략 통했다…각 카테고리서 판매량 1위 2023-04-05 06:00:05
밝혔다. 오늘좋은 흑미밥·단백질바·복숭아 아이스티 제로 등 신상품은 지난 3일 론칭 이후 각 카테고리에서 2위보다 2배가량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오늘좋은 흑미밥은 일반 제조사 브랜드(NB) 상품 대비 15%가량 저렴하고 국산 햅쌀만 사용했다. 오늘좋은 단백질바는 시리얼바 전체 판매량의 20%를 차지하는 등...
벚꽃 만개하자 편의점주 '활짝'…판매량 폭증한 '의외의 제품' 2023-04-02 14:43:27
같은 기간보다 322% 폭증했다. 먹거리 중에서는 간편식과 레디투드링크(RTD) 주류 매출이 급증했다. 도시락을 비롯한 간편식 매출이 271% 뛰었고, 하이볼 등 RTD 주류 매출은 220% 증가했다. 한낮 기온이 오르면서 자체 브랜드 원두커피의 아이스커피 매출이 170% 치솟았고, 얼음컵 매출도 142% 늘었다. 빙과류 매출은 1...
82년생 장수음료의 깜짝 변신…한 시간 만에 물량 동났다 2023-03-13 22:00:01
CU는 자체 아이스드링크 브랜드 '델라페' 상품군을 16종으로 확대하며 5종을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채웠다. 파우치 음료를 얼음컵에 부어 마시는 델라페는 연간 1억5000만개가량 판매되는 제품이다. 이는 제로 칼로리 음료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커지고 있기 때문이다. 현대차증권에 따르면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
CU, 델라페 아이스드링크 출시…대용량·제로칼로리 늘렸다 2023-02-14 08:40:51
델라페 아이스드링크 출시…대용량·제로칼로리 늘렸다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편의점 CU는 대용량과 제로칼로리 음료를 선호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델라페 아이스드링크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델라페는 연간 1억5천만개 가량 판매되는 CU의 자체 아이스드링크 브랜드로 파우치 음료를 얼음컵에 부어 마시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밸런타인데이 다채로운 프로모션 진행 2023-01-30 12:00:03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디너 코스를 기획했다. 그라브락스 연어와 가리비, 랍스터와 꽃게 비스크 벨루테, 쇠고기 프라임 채끝등심과 버섯 뒥셀, 마키아토 티라미수와 로즈마리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된 스페셜 디너 코스와 커피 또는 차 한 잔이 제공된다. 더불어 분위기를 한층 돋워줄 스페셜 웰컴 드링크가 준비되며 레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