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비자원 "액상소화제에 에탄올 성분…알고 복용하세요" 2024-01-31 06:00:13
등 다양한 분야에 사용된다. 하지만 액상 구강청결제와 마찬가지로 액상 소화제도 에탄올 성분을 고려해 섭취 연령과 복용법 등에 주의할 필요가 있다고 소비자원은 지적했다. 연령별 적정 복용량에 대한 인식도 크게 떨어졌다. 같은 조사에서 미성년 자녀의 연령에 맞춰 적절한 용량을 복용하도록 한다고 답한 소비자는...
DGIST 연구팀, 극한의 환경에도 작동하는 차세대 반도체 메모리 개발 2024-01-25 08:21:51
외부에서 고온을 제공할 필요가 없어 액상 공정의 단점을 보완하는 데 유용하다. 권 교수팀은 액상 공정의 전구체에 연소 합성 기술의 원리를 적용하여, 더 낮은 온도에서도 자외선과의 광화학적 반응을 통해 고품질의 산화 지크로늄(ZrO2)막과 빛으로 모양을 만드는 광패터닝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었다. 연구팀은...
스벅 '이 음료' 270만잔 팔리더니…中 1위 제품도 한국 온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1-21 17:00:02
따르면 액상차 소매시장 규모는 2021년 3179억원으로 2020년보다 6%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aT 측은 "코로나19 사태 후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와 가정 내 체류 시간이 늘어나면서 커피 대신 차를 음용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욕구가 증가해 집에서 쉽게 마실 수 있는 액상차류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다"며 "향후 다류 시장은...
동화약품, OTC 포트폴리오 확대…셀트리온 '알보칠·화이투벤' 인수 2024-01-18 17:20:51
있게 됐다. 기존 액상형 종합감기약 ‘판콜’과 함께 감기약 시장과 구내염 치료제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 잡을 기회를 얻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지난 2023년 3분기 아이큐비아(IQVIA) 누적 데이터에 따르면 동화약품의 OTC 매출은 전년 대비 6.6% 성장했다. 이 가운데 판콜S는 처음으로 감기약 매출 1위를...
동화약품 "화이투벤 등 셀트리온 일반의약품 4종 인수" 2024-01-18 17:01:17
'칼시츄'다. 동화약품은 이번 인수로 액상형 종합감기약 '판콜'과 함께 감기약과 구내염 치료제 시장을 선도할 것으로 기대했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국내 일반의약품 시장을 주도하는 기업으로서 이번 인수가 제품 포트폴리오 다양화 및 국내·해외 매출에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동화약품이...
동화약품, 셀트리온 알보칠·화이투벤 등 일반약 인수 2024-01-18 16:54:15
치료제(알보칠) 시장에 진출하게 됐다. 액상형 종합감기약 판콜을 보유한 동화약품은 감기약과 구내염 치료제 제품군을 강화하게 됐다. 앞서 2020년 셀트리온이 다케다제약으로부터 인수한 일반의약품은 화이투벤과 화이투벤나잘스프레이, 알보칠, 칼시츄(카비드), 네브라민, 마제스토 등 6개 제품이다. 칼시츄는 홍콩과...
hy, "홍삼·녹용 등 건강식품 선물, 정해진 날짜에 무료배송 해드려요" 2024-01-17 16:15:14
인기 있는 제품은 ‘브이푸드 옵티MSM 관절케어’다. 액상형 건강기능식품으로 섭취하면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지난해 4월 출시된 후 한 달 만에 4만 개 이상 팔렸다. 현재까지 누적 매출은 150억원을 넘어섰다. 서일원 hy 건강식품CM팀장은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을 맞아 고물가 속 위축된 소비심리 회...
대웅제약, '에너씨슬 퍼펙트샷' 출시 8개월만에 200만병 돌파 2024-01-17 09:45:33
국내생산의 액상·정제 이중 제형 비타민으로, 에너지 생성을 위한 비타민 B군 8종 모두를 흡수율까지 고려해 고함량으로 설계했다. 또 간 피로를 개선해 활력의 근본케어까지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을 식약처 기준 일일섭취량 130mg까지 채웠다. 영양소간 간섭이 일어나지 않고 기능성을 제대로 발휘하도록 대웅제약의...
BAT로스만스, '뷰즈 고 800' 판매처 전국 확대 2024-01-15 17:39:54
BAT로스만스는 액상형 전자담배 뷰즈 고 800의 판매처를 전국 확대한다고 15일 밝혔다. 판매처는 서울 지역을 포함한 전국 3만여개 편의점과 베이프 샵이다. 출시 제품은 퍼플 브리즈, 그린 스파크, 콜드 프레시, 썸머 프레시 등 4종으로 가격은 1만 원이다. 뷰즈 고 800은 지난해 7월 서울 지역 8500여 곳에서 판매를...
교촌치킨, K1 핫소스로 글로벌 소스 시장 공략...美 아마존서 판매 2024-01-15 15:43:42
시그니처 소스를 발전시킨 제품으로, 활용도 높은 130g 액상 형태를 채택했다. 'K1 레드 갈릭 핫소스'는 국내산 청양고추와 홍고추 농축액에 마늘 오일을 더해 알싸한 매콤함을 강조했고, 'K1 김치 트러플 핫소스'는 청양고추와 김치 농축액에 트러플 오일을 가미해 이색적인 맛을 구현했다. 청양고추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