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앞뒷면 동시 녹화해 일상 기록…전면 카메라 좋아진 갤S21 FE 2022-01-04 13:10:03
선택할 수 있다. 포트레이트 모드를 사용하면 블러·스튜디오·하이키 모노·백드롭 등을 선택해 배경과 인물 간 대비 효과를 줄 수 있다. 스크린에 120㎐ 주사율을 적용해 인터넷을 서핑하거나 뉴스를 볼 때 빠른 속도로 화면을 전환할 수 있었다. 240㎐ 터치 반응률은 게임 모드에서만 지원된다. 1인칭 슈팅 게임(FPS)...
CJ, 미래성장 키워드 C.P.W.S 발표···직원 각자 근무시간 설계, 사내벤처 활성화 2021-11-03 11:01:35
엔터테인먼트부문은 스튜디오드래곤에 이어 장르별 특화 멀티 스튜디오 설립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Platform에서는 CJ 계열사가 보유한 디지털 플랫폼, 물류 인프라 등을 토대로 데이터 기반 고객중심 경영을 가속화해 디지털 영토를 확장하고, 장기적으로 CJ만의...
11년만에 나선 이재현 회장…CJ, 4대 성장엔진에 3년간 10조 투입 2021-11-03 10:47:39
CJ ENM 엔터테인먼트 부문은 스튜디오드래곤에 이어 장르별 특화 멀티 스튜디오 설립을 추진하고, 이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플랫폼 분야는 장기적으로 CJ그룹만의 생태계를 구축하는 '슈퍼 플랫폼'을 육성한다는 전략을 내놨다. 이를 위해 CJ ENM, CJ대한통운 등 CJ 계열사가...
티빙, CJ 네이버 JTBC 등으로부터 자금 수혈 2021-10-13 18:11:22
795억원을 출자한다. 티빙의 주요주주인 JTBC스튜디오와 네이버도 각각 530억원과 173억원을 추가 투자한다. 티빙은 2010년 CJ헬로비전이 내놓은 OTT 회사다. 이후 CJ ENM 계열로 편입된 후 tvN, 엠넷, 온스타일, 올리브 등 CJ ENM 채널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그러다가 지난해 10월 분사해 올해 6월 네이버가 400억 원...
CJ, 8.5:1 경쟁률 뚫은 스타트업 10곳 선발···성장 지원 본격화 2021-09-29 10:27:45
스튜디오와 함께 서비스 및 기술을 소개할 수 있도록 홍보 영상 제작도 돕는다. 이후 각 기업들의 사업 아이템을 소개하고 투자를 유치하기 위한 ‘데모데이(Demo Day)’를 진행하는 한편, CJ 계열사와의 사업 연계와 직접 투자도 검토할 방침이다. 푸드테크 분야 스타트업 육성에는 CJ제일제당이 적극 나선다....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⑦] ‘라이브 커머스 쇼호스트’의 세계.. 도전과 성공, 프로페셔널들은 다르다... ‘경단녀... 2021-09-24 15:39:48
호텔 방송은 처음부터 끝까지 객실이나 스튜디오에 앉아서 하는 방송도 있지만 직접 동선을 따라 이동하며 부대 시설 및 여러 객실을 이동하는 경우가 있어요. 저는 좀 더 생생한 방송을 위해 후자를 좋아하는 편이거든요. 그런데 재밌는 건 모바일 방송은 데이터송출 이라는 테크니컬적인 문제도 고려해야 해요. 쉽게 말해...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⓸] 카카오-그립-배민-쿠팡 등의 수수료 구조, 그리고 플랫폼의 촬영 제작비와 촬영... 2021-09-15 18:31:00
“현재 유한양행, spc삼립, 매일유업, 올리브영 등 60여 개의 브랜드의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대행하고 있으며 시장점유율이 가장 높은 만큼 양질의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크몽’의 경우는 쇼핑 라이브 준비 및 송출까지의 과정을 10여 단계로 자세하게 나누어, 항목마다 비용을 제시하고...
119레오·로이체…'K콘텐츠' 단 中企 수출 질주 2021-07-18 17:25:32
타진하고 있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코코몽은 올리브스튜디오가 지식재산권(IP)을 갖고 있는 애니메이션 캐릭터다. 한류 콘텐츠로 인기 있는 만큼 중소기업이 IP 사용료 등을 감당하기가 쉽지 않다는 평가다. 그럼에도 119레오가 코코몽에 방화복(소방복)을 입힌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었던 것은 ‘한류 연계 협업 콘텐츠...
“떴다 하면 완판” 트레저, MZ세대 `취향저격` 성공…광고계 ‘주목’ 2021-05-18 11:35:11
품목 완판됐다. 트레저는 라인프렌즈와 함께 `트레저 스튜디오(TREASURE STUDIO)`를 진행해 왔다. 이는 트레저의 개성과 특징을 살린 신규 캐릭터 IP(지식재산권) 개발 프로젝트. 트레저와 라인프렌즈는 육성형 게임 콘셉트를 적용해 제작 과정부터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면서 각 캐릭터의 외형, 성격, 스토리를 만들...
기상캐스터 김가영, 터보 김정남 출연 유튜브 ‘댄스터’ 10일 첫 방송 2021-03-10 10:12:25
‘Dynamite(다이너마이트)’를 흥얼거리며 춤선을 뽐냈다. ‘댄스터’는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90년대 댄스곡들을 소환해 배우고 새롭게 재해석하는 과정을 담아낸 프로그램으로 이랜드의 미디어&캐릭터 콘텐츠 사업을 운영하는 올리브스튜디오가 론칭했다. 유튜브 콘텐츠 ‘댄스터’는 매주 수요일 유튜브 크크스튜디오 채널에서 볼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