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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美 주방전시회 KBIS서 초프리미엄 빌트인 신제품 공개 2024-02-19 10:00:02
공개한다. 프렌치도어 냉장고, 칼럼형 냉장고, 칼럼형 와인셀러, 오븐, 식기세척기 등 다양한 빌트인 가전 외관에 적용해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함께 실내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고자 했다. 오븐 라인업에는 '고메(Gourmet) AI(인공지능)' 기술을 새롭게 적용했다. 내부 카메라가 식재료를...
LG전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라인업 공개…"북미 공략 강화" 2024-02-19 10:00:01
시장을 겨냥한 LG UP가전의 해외 브랜드다.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제품 작동상태를 분석하고 예상되는 고장이나 위험을 씽큐 앱을 통해 고객에게 알려준다. 그밖에 LG전자는 도어 패널을 고객의 취향과 인테리어에 따라 선택하는 맞춤형 빌트인 가전을 전시할 예정이다. 고객은 프렌치도어 냉장고, 와인셀러, 식기세척기 등...
"장관이 현장 멀리하면 직무유기…제조업 유니콘 꼭 키울 것" 2024-02-18 18:17:43
와인색 롱재킷과 바지 정장을 갖춰 입고 반짝이는 살색 구두를 신었다. 점심을 먹는 식당, 초반에 기업인들이 약간 쭈뼛거리자 오 장관은 “제 고향이 마산인데요”라며 사투리에 관한 개인 경험으로 분위기를 풀었다. 기업인들은 “중기부 장관이 이렇게 열정적으로 나서주시니 우리 기업들이 힘이 난다”고 입을 모았다....
"위스키, 이제 안마셔"…실적 악화에 구조조정 '충격' [하헌형의 드라이브스루] 2024-02-18 14:40:07
가능성이 크다”고 말했다. 게다가 시장에 신규 진입한 수입사가 늘면서 기존 업체의 수익성이 악화할 가능성이 더 커졌다는 분석이다. 일각에선 위스키 시장이 코로나 때 유행했다가 최근 수요가 급감한 와인 시장의 전철을 밟을 것이란 관측도 나온다. 페르노리카코리아, 골든블루 등 다른 위스키 수입사는 “아직까지...
日의 맛 리모델링한 英콘란숍…첫 타석에 '맛의 홈런' 터졌다 2024-02-15 18:32:38
무게감, 은은한 재료 본연의 감미는 반드시 와인 페어링을 함께해야 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코스의 작은 접시 하나하나에서도 페어링 되는 와인의 질감과 뉘앙스, 향미까지 세심하게 설계되는 결합은 그저 아름다웠다. ORby에서 사용되는 도자기와 공예품에 대한 이야기도 빼놓을 수 없다. 얼마 전 곤노 셰프는 한국의 ‘...
와인 편집숍 보틀벙커 탄생 주역, "매출 절반이 MZ…마트 유입효과" 2024-02-14 18:12:36
‘그랑 크뤼’ 섹션을 별도로 만들어 와인 마니아들도 끌어들였다. 이 부문장은 “2020년 12월 강성현 대표 취임 후 폭발적으로 커져가는 와인 시장을 선점해 신규 고객층 유입을 이끌어내자는 아이디어에서 출발한 게 보틀벙커”라고 설명했다. 보틀벙커를 내세운 전략은 성공적이었다. 2021년 12월 보틀벙커 1호점이 문을...
KS Green, 탄소배출권 특화 캄보디아 1호 STO 거래소 라이센스 선점 2024-02-07 15:47:22
등의 실물 자산을 비롯해 와인이나 선박 등 대체 자산까지 STO를 통해 투자하고 거래할 수 있으며 캄보디아 환경부 (이응 소펄라엣 장관)와 함께 협력하여 캄보디아 국가 탄소배출권, 자발적 탄소배출권 거래 및 사업 등록·관리 할 수 있는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오는 5월 15일부터...
KS Green, 캄보디아 탄소배출권 STO 거래소 사업자 선정 2024-02-06 15:03:36
STO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지난 8월부터 긴밀하게 캄보디아 증권거래위원회와 협력하여 1호 STO 거래소 런칭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에 공식 승인된 Carbon Credit STO 권한을 통해 KS Green은 거래소에 다양한 종류의 탄소배출권을 중심으로 STO 상품을 구성할 예정이다. 또한 주식·채권·미술품·부동산 등의 실물 자산을...
롯데칠성 작년 '매출 3조 클럽'…영업이익 2천107억원 거둬(종합2보) 2024-02-05 16:52:50
0.3% 감소했으며 청주(-10%), 와인(-15.3%), 스피리츠(-11.6%)도 매출이 줄었다. 2022년 9월에 선보인 '새로'는 지난해 1천256억원의 매출을 달성했으며 올해는 1천600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올해 롯데칠성은 지난 1월 선보인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여울'과 가정 시장을 타깃으로 선보인 맥주...
“무알코올 주류로 무슬림 시장도 공략”…푸드테크 스타트업 로렌츄컴퍼니의 도전 [긱스] 2024-02-02 18:05:24
9% 이상 늘어나는 곳으로 매우 큰 시장"이라며 “무슬림에 진출하기 위해서 알코올을 완전히 제거하는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다. 무슬림 시장 노리는 로렌츄컴퍼니로렌츄컴퍼니는 ‘누구나 걱정 없이 건강한 식품’이라는 슬로건으로 유해 성분을 최소화한 식품을 개발하는 업체다. 무알코올 주류와 무설탕 초콜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