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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년 1인당 87개 먹었다…한국 제친 세계 1위 라면 소비국 2022-06-30 12:20:57
일본 등에서는 용기면이 더 많이 팔렸다. 특히 멕시코의 경우 용기면이 전체 라면시장의 89%를 차지했다. 농심은 "필리핀과 인도에서는 미니 사이즈 라면이 인기"라며 "이들 국가에서는 식사 사이에 다양한 간식을 즐기는 문화가 있는데, 라면을 주로 간식으로 소비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농심 "작년 1인당 라면소비량 1위국은 베트남…한국은 2위"(종합) 2022-06-30 11:04:22
용기면이 더 많이 팔리는 것으로 파악됐다. 멕시코의 경우 용기면이 전체 라면시장의 89%를 차지한다. 또 간식 문화가 발달한 필리핀과 인도에서는 미니사이즈 라면이 인기가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세계라면협회는 라면 시장에 대한 정보 수집 및 관련 기업간 교류를 목적으로 1987년에 설립됐다. 농심은 세계라면협회의...
"한국이 아니네"…1인당 라면소비량 베트남이 1위 2022-06-30 10:29:30
일본 등은 용기면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농심은 분석했다. 특히 멕시코는 용기면이 전체 시장의 89%를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세계라면협회는 1987 년 설립됐으며 전세계 라면 시장에 대한 정보 수집 및 관련 기업간 교류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 농심은 세계라면협회의 한국 대표 파트너사로 활동하고 있다....
"한국이 1등일 줄 알았는데"…라면소비량 1위 국가는? 2022-06-30 10:28:32
봉지면을 선호하지만 멕시코, 일본 등은 용기면이 더 많이 팔리고 있었다. 멕시코의 경우 용기면이 전체 라면시장의 89%를 차지한다. 또 간식 문화가 발달한 필리핀과 인도에서는 미니사이즈 라면이 인기가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세계라면협회는 라면 시장에 대한 정보 수집 및 관련 기업간 교류를 목적으로 지난 1987년...
농심 "작년 1인당 라면소비량 1위국은 베트남…한국은 2위" 2022-06-30 10:17:38
봉지면을 선호하지만 멕시코, 일본 등은 용기면이 더 많이 팔리고 있었다. 멕시코의 경우 용기면이 전체 라면시장의 89%를 차지한다. 또 간식 문화가 발달한 필리핀과 인도에서는 미니사이즈 라면이 인기가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세계라면협회는 라면 시장에 대한 정보 수집 및 관련 기업간 교류를 목적으로 지난 1987년...
"당연히 한국일 줄 알았는데"…라면 소비량 1위 나라는 어디? 2022-06-30 09:58:41
등은 용기면이 더 많이 팔리고 있다고 농심은 분석했다. 특히 멕시코는 용기면이 전체 시장의 89% 를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세계라면협회는 1987 년 설립됐으며 전세계 라면 시장에 대한 정보 수집 및 관련 기업간 교류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 농심은 세계라면협회의 한국 대표 파트너사로 활동하고 있다....
"일본 제치고 美서 1등할 것"…'진격의 K라면' 생산 늘린다 2022-05-02 22:00:01
2만6800㎡ 규모의 제2공장은 용기면 생산라인 2개와 봉지면 라인 1개로 구성됐다. '신라면'과 '신라면블랙', '육개장사발면' 등 현지 수요가 많은 주력 제품을 대량생산하는 체제로 운영할 예정이다. 신동원 농심 회장(사진)은 임직원에게 일본 토요스이산을 제치고 미국 라면시장 1위에 오를 것을...
농심, 美 제2공장 준공…신동원 "미국 '1등 라면' 만든다" 2022-05-02 15:04:53
약 2만6800㎡ 규모의 제2공장은 용기면 생산라인 2개와 봉지면 라인 1개로 구성됐다. '신라면'과 '신라면블랙', '육개장사발면' 등 현지 수요가 많은 주력 제품을 대량생산하는 체제로 운영할 예정이다. 준공식에서 신 회장은 미국 라면 시장 1위 일본 토요스이산을 꺾고 미국 라면시장 1위에...
농심, 미국 제2공장 준공…신동원 "美 라면시장 1위 오르자" 2022-05-02 10:04:31
제2공장은 약 2만6천800㎡(8천100평) 규모로 용기면 생산라인 2개와 봉지면 라인 1개로 구성됐다. 연간 라면 약 3억5천만개를 생산할 예정이며, 제1공장 물량까지 합치면 농심은 연간 라면 8억5천만개를 미국에서 생산할 전망이다. 특히 제2공장은 중남미 진출에 유리한 곳에 자리한 만큼 농심은 멕시코 시장 공략에 더욱...
라면에 김치까지 '해외공장 가동'… K푸드, 잘나가자 '자신감 폭발' 2022-04-11 21:00:08
공장 바로 옆 약 2만6800㎡(약 8100평) 규모로 조성됐다. 새 공장은 용기면 2개, 봉지면 1개 라인을 갖춰 연간 3억5000만개의 라면을 만들 수 있다. '신라면'과 '신라면블랙', '육개장사발면' 등 현지 수요가 많은 주력 제품을 대량생산하는 체제로 운영할 예정이다. 농심은 기존 공장을 다품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