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복어매운탕등 대구 맛집 100곳 밀키트로 개발…전국 공급한다 2022-12-07 17:07:23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출시 제품은 △옛집 육개장 △해금강 복어매운탕 △용지봉 육개장 △거너실 흑태찜 △들메꽃 연잎밥 △국일불갈비 등이다. 밀키트 제품은 웹사이트 ‘대구푸드’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지난 10월 엑스코에서 열린 ‘2022 대구음식산업박람회’에서 ‘대구 100대 밀키트 관’을 통해 선보인 이들 제품...
방심하던 '동원참치' 바짝 뒤쫓은 '사조참치'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 2022-12-02 09:00:01
농심 안성탕면은 19.7%로 3위에 올랐다. 용기면 시장에선 육개장사발면이 32.2% 1위, 진라면은 15.6%로 2위를 차지했다. 짜장라면 시장에선 농심 짜파게티 71.6%로 2위 짜슐랭(12.8%)과 3위 팔도 일품삼선짜장(4.4%) 등을 큰 격차로 따돌리고 1위에 올랐다. 즉석밥과 간장 시장에서도 시장의 1위 제품과 이를 추격하는 2,...
하림, 더미식 국물요리 출시…갈비탕·육개장 등 7종 2022-11-30 11:23:22
하림, 더미식 국물요리 출시…갈비탕·육개장 등 7종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종합식품기업 하림[136480]은 '더미식' 브랜드로 냉동 국물요리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냉동 국물요리 제품은 한우사태곰탕, 갈비탕, 양지육개장, 차돌된장찌개 등 국·탕·찌개 7종이다. 하림은 가열 공정을...
농심, 올해 북미 매출 4.8억 달러 전망…"사상 최대" 2022-11-30 11:20:40
36% 늘어난 8300만 달러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육개장 사발면과 신라면블랙도 전년 대비 매출이 각각 37%, 20% 늘었다. 농심 제품 성장세가 두드러진 유통 채널은 대형마트다. 농심은 신라면블랙과 신라면블랙컵의 입점 점포 확대에 힘입어 월마트에서 전년 대비 42% 성장했다. 또 크로거와 샘스클럽에서도 각각 3...
농심 "신라면 인기에 북미 매출 23% 성장…사상 최대" 2022-11-30 11:00:41
8천300만달러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했다. 육개장사발면과 신라면블랙(봉지면) 매출도 각각 지난해보다 37%, 20%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농심은 입점 점포 확대에 따라 현지 대형마트에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월마트에서는 지난해보다 매출이 42% 늘었고 크로거와 샘스클럽에서도 각각 매출이...
아슬아슬하게 '진라면' 제쳤다…1위 차지한 라면은 무엇?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 2022-11-25 08:59:01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용기라면 시장에서는 육개장사발면이 같은 회사의 김치사별면과 오뚜기 진라면을 큰 격차로 따돌렸다. 25일 한국경제신문과 영수증 리워드 앱 ‘오늘뭐샀니’ 운영사인 캐시카우가 개별 소비자 영수증을 분석한 결과 11월 넷째 주(~일) 국내 라면시장에서 신라면의 구매경험도는 26.5%를 기록하며 ...
춘추전국시대 액상커피 시장... 올 겨울 승자는 누구?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 2022-11-18 09:00:05
차지했다. 용기면 시장에선 육개장사발면이 37.6%로 1위, 신라면은 13.7%로 2위에 올랐다. 짜장라면 시장에선 농심 짜파게티가 76.5%로 압도적인 1위를 달렸다. 우유 시장에선 구매경험도 43.9%를 기록한 서울우유가 1위를 차지했다. 매일유업(15.0%)과 남양유업(11.9%)이 뒤를 이었다. 간장과 참치캔, 즉석밥 시장에서는...
'아슬아슬' 격차 줄어든 진라면 vs 신라면…그 다음은?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 2022-11-11 10:02:28
제치고 2위에 올랐다. 구매경험도는 육개장사발면(1위·29.9%), 진라면용기(16.2%), 팔도 왕뚜껑(13.8%) 순이다. 신라면용기는 12.8%로 4위다. 자장라면 시장에서 농심 짜파게티는 68.0%의 구매경험도로 압도적 1위다. 짜슐랭(8.1%)과 삼양짜장라면(7.7%)이 따라가기엔 역부족이다. 한국경제신문과 캐시카우가 집계중인 8개...
40년간 52억개 팔린 육개장사발면…전성기는 지금 2022-11-10 17:55:07
증가했다. 육개장사발면의 인기 배경으로는 최근 거리두기 완화와 야외활동 인구 증가가 꼽힌다. 농심이 서울대학교 소비트렌드분석센터와 함께 사진으로 일상 소비 패턴을 분석하는 ‘스토코그래피' 기법으로 이미지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야외활동을 배경으로 한 사진의 비중이 가장 높은 라면으로 육개장사발면이...
출시 40주년 맞은 `농심 육개장`…누적 판매량 52억개 돌파 2022-11-10 09:36:50
브랜드가 성장세를 기록하는 것은 드문 사례"라고 설명했다. 육개장사발면은 1982년 출시 이후 2011년 컵라면 시장 1위에 올랐고, 12년째 유지하고 있다. 농심은 올해 육개장사발면 인기 비결로 일상 회복으로 야외활동 인구가 증가했기 때문인 것으로 보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스토코그래피 기법을 활용해 SNS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