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尹 "전한길, 하나님 선물" 옥중 편지에…與 "국민께 반성문부터" 2025-11-29 13:26:33
윤 전 대통령이 '잘못한 일이 많다'는 응답이 77%로 가장 높게 나타났고, 전두환 전 대통령이 68%로 뒤를 이었다"며 "윤 전 대통령에게 이번 여론 평가를 겸허히 받아들이고, 재판에 성실히 임하며, 국민 앞에 책임 있는 모습을 보여줄 것을 강력히 촉구한다"고 지적했다. 같은 당 강득구 의원 또한 페이스북에...
아프리카투자포럼의 동북아 '삼국지'…中日 약진 속 한국 미약 2025-11-29 08:00:01
질의응답 세션에 참석한 게 눈에 띄었다 그래도 삼성물산, 한국철도공사, 한국무역보험공사, 한국해외인프라도시개발지원공사(KIND) 등 소수 출장자들은 열심히 보드룸 행사를 다니며 네트워킹에 힘썼다.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온 리샤 싱 중국은행 금융기관팀장은 기자에게 자신은 남아공인도계 후손이라면서 "중국은행은...
오산대학교, 학생이 주도하는 ‘총장님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성료 2025-11-28 19:16:44
질의응답, 현장감 있는 토론, 퀴즈·경품 행사 등 참여형 구성에 대한 만족도도 매우 높았다. 한편, 행사 직후에는 학생들이 요청한 주요 시설을 황홍규 총장이 직접 방문해 현장을 점검하기도 했다. 오산대는 앞으로도 학생 중심 소통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학생들의 의견을 실제 대학 운영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중국·고려인 동포 4명 중 1명 "혐오·차별 심해" 2025-11-28 14:40:37
있다'는 응답의 경우 중국동포(43.1%)가 고려인(37%)보다 6.1%포인트 높았다. '출신국에 소속감을 갖고 있다'는 응답 역시 중국동포(44.0%)가 고려인(37.7%)을 앞질렀다. 자신을 중상위층으로 인식하는 비율은 고려인(64.4%)이 중국동포(37.2%)보다 높았따. 한국 사회에서 사회적 지위를 판단하는 가장 중요한...
10대 로펌 대표 한자리에 모였다…2025 대한민국 베스트 로펌&로이어 시상식 개최 2025-11-28 14:10:13
있다. 한국사내변호사회와 함께 진행해 가장 많은 수요자에게 응답을 얻는 ‘최대 규모’ 평가라는 점에서도 의미가 있다. 이번 평가에는 10월 15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한국사내변호사회 소속 사내 변호사와 기업 법무 담당자 1038명이 참여했다. 김앤장은 16년 연속 전문성 평가 대상을 받으며 국내 최고 로펌...
'전두환'도 넘어섰다…잘못한 대통령' 1위에 윤석열 [한국갤럽] 2025-11-28 12:34:48
중 가장 높았다. '잘한 일이 많다'는 긍정적 응답은 12% 뿐이었다. 윤 전 대통령에 이어 △전두환(68%) △박근혜(65%) △노태우(50%) 전 대통령 순으로 '잘못한 일이 많다'는 평가가 많았다. △이명박(46%) △문재인(44%) △이승만(40%) 전 대통령도 공(功)보다 과(過)가 많은 것으로 평가됐다. 반면 역대...
尹, 역대 대통령 평가 '꼴찌'…잘한 대통령 1위는 2025-11-28 12:26:55
'잘한 일이 많다'고 답했다. '못한 일이 많다'는 응답은 15%로 나타났다. 이어 박정희(62%)·김대중(60%)·김영삼(42%) 전 대통령 순으로 '잘한 일이 많다'는 응답률을 보였다. 2012년부터 이번까지 모두 5차례 같은 주제의 여론조사를 진행한 한국갤럽은 "10년 새 김영삼·이명박 전 대통령에 ...
역대 대통령 중 '잘했다' 1위 노무현…윤석열은? 2025-11-28 10:45:42
20%는 못한 일이 많다고 응답했다. 4위는 김영삼 전 대통령으로 42%가 잘한 일이 많다고 평가했고, 26%가 못한 일이 많다고 평가했다. 한편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해서는 77%가 못한 일이 많다고 평가하며 역대 대통령 중 '잘못한 일이 많은' 대통령 1위로 집계됐다. 잘했다는 응답은 12%에 불과했다. 이슬기 기자...
네피리티, 중소 쇼핑몰 위한 'AI 에이전트 기반 고객 지원 솔루션' 출시 2025-11-28 09:10:01
문의에 응답하는 것이 특징이다. 단순한 배송 확인이나 교환·환불 안내부터 제품 정보까지 대부분의 질문을 AI가 처리해 준다. 상담사는 복잡한 민원에만 집중할 수 있어 인력 효율이 높아지고, 고객 대응 속도와 만족도도 개선된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단순히 정해진 답변만 반복하는 방식이 아니라, 고객 질문의 의도를...
라이브커머스 솔루션 모비두, AI 기술 기반 라이브 방송 ‘소스라이브’ 주목 2025-11-28 09:00:00
답변을 제공해 궁금증을 즉시 해소한다. 평균 응답 속도는 약 5초로, 고객이 담당자를 기다릴 필요 없이 즉각적인 인터랙션이 가능해 고객 만족도 향상에 기여한다. 제품 문의, 구매 안내, 배송 정보 등 반복적인 CS 업무를 AI가 자동으로 처리하면서, 담당자는 보다 복잡하고 중요한 고객 응대에 집중할 수 있다. 특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