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경권 이랜드 리테일 전 지점, 5월 ‘기프트 위크’ 2025-05-09 16:30:04
대경권 이랜드 리테일(동아백화점, NC)은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7일간 전 지점에서 ‘기프트 위크(GIFT WEEK) 나를 위해, 너를 위해’라는 테마로 가정의 달 대규모 행사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 이랜드 리테일 전 지점에서 동시 진행한다. 대구경북권 내 각 지점별로 차별화된 사은행사와 가격,...
수십만원짜리 러닝화가 단돈 3000원…입소문에 '인기 폭발' [트렌드+] 2025-05-05 11:52:56
브랜드들 사이에선 러닝화 마케팅이 활발하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는 도심 러닝족 수요 공략에 나섰다. 클래식 스니커즈 전문매장이었던 북촌 직영점을 아예 러닝 전문점으로 리뉴얼했다. 지난 3월부터 러닝 트라이얼 전문 서비스 매장 ‘런 허브(Run Hub)’로 운영 중이다. 최근 러너...
패션업계 경쟁보다 협업…브랜드 간 협업제품으로 고객층 확대 2025-05-05 10:33:00
다양한 마케팅 영역으로도 확대되고 있다. 이랜드월드의 여성 SPA 브랜드 미쏘와 LF의 질바이질스튜어트는 지난달 23일 넷플릭스 연애 예능 '솔로지옥4'에 출연한 모델 이시안과 '팝 앤 모던'을 주제로 한 공동 화보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20·30 고객을 겨냥해 감각적인 두 브랜드의...
[금주핫템] 서울신라호텔 '트러플 아이스크림'·리큐제트 '울트라 얼룩제거' 2025-05-03 07:00:06
▲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는 '캘리걸' 컬렉션을 선보인다. 미국 캘리포니아 농장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기존의 팜(농장) 분위기 상품군에 실루엣 변화를 준 소녀 감성의 라인이다. 민소매 블라우스와 셔링 티셔츠, 헨리 넥 티셔츠 등으로 구성됐다. ▲ 코웨이[021240]는 강원도...
꽃과 즐길거리 가득한 그 곳…'튤립 축제' 명소로 떠나볼까 2025-04-24 16:03:38
월드 ‘튤립 트래블’, 산리오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에버랜드의 ‘튤립 축제’가 상춘객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각 테마파크는 다채로운 꽃과 즐길 거리로 봄철 나들이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 100만 송이 튤립공원 보러 갈까이랜드에서 운영하는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는 4월 8일부터 27일까지 ‘튤립 트래블’ 축제를...
1월에 반팔 신상티가?...기후변화에 바뀐 패션업계 2025-04-21 07:39:53
등 전략을 바꾸고 있다. 이랜드월드 스파오는 올해 냉감제품인 '쿨 코튼 티셔츠'의 판매 시기를 기존 2월 말∼3월 초에서 1월 말로 앞당겨 출시했다. 스파오의 여름 기능성 바지 '쿨 진'은 대형매장에서 지난달 말부터 진열되기 시작돼 이달 안에 모든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아이더도 여름 상품의...
'냉감제품, 1월에 나온다'…패션업계, 기후변화 대응 '사활' 2025-04-21 07:01:02
업계에 따르면 이랜드월드 스파오는 올해 냉감제품인 '쿨 코튼 티셔츠'의 판매 시기를 기존 2월 말∼3월 초에서 1월 말로 앞당겨 출시했다. 스파오의 여름 기능성 바지 '쿨 진'은 대형매장을 중심으로 지난달 말부터 진열되기 시작돼 이달 안에 모든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도...
"뉴진스가 하더라" 소문나더니…1030 여성들에 '인기 폭발' 2025-04-19 16:23:15
껑충이랜드월드의 SPA(제조·유통 일괄형 의류) 브랜드 스파오에선 파자마 티셔츠 후드 티셔츠 머그컵 등 다양한 피크민 협업 상품들을 출시해 매출 증대 효과를 톡톡히 봤다. 스파오에 따르면 지난달 28일 스파오 홍대 AK점에선 피크민 협업 상품을 첫 공개했는데 그 직후 매출이 전주 같은 요일(3월21일)과 비교해 181%...
애슐리도 뉴발란스도 ‘대박’...이랜드, 구조조정 10년 만에 재비상 2025-04-12 12:58:17
이상의 성과를 거뒀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뉴발란스는 소비자직접거래(D2C) 중심의 직영 운영, 소비자 데이터 기반 상품 기획, 감도 높은 마케팅 전략을 앞세워 시장을 확대했다. 리브랜딩 결과 작년 국내 매출 1조원을 돌파하며 나이키·아디다스에 이어 국내 3대 스포츠 브랜드로 성장했다. 글로벌 본사도 한국...
이랜드 스파오, 여름 기능성 소재 '쿨앤프리' 컬렉션 선보여 2025-04-08 09:43:02
이랜드월드의 제조·유통 일괄(SPA) 브랜드 스파오는 여름을 겨냥한 기능성 의류 라인업 '쿨 앤 프리'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새 컬렉션은 피부에 달라붙지 않는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쿨 트리코트' 소재의 상하의 세트와 자외선 차단 효과를 제공하는 경량 바람막이를 중심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