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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격 비밀노트] 정직원 동일대우 채용형 인턴십 모집하는 ‘넥슨’, 직원들이 전하는 입사 노하우 2021-09-01 17:16:36
넥슨코리아 인텔리전스랩스 분석지원팀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넥슨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게임을 대상으로 브랜드의 가치에 대해 측정하는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8년도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입사해 6개월 뒤 정규직으로 전환됐습니다. 대학에서는 컴퓨터공학을 전공했습니다. 허정원: 넥슨네트웍스 소속으로 게임...
인공지능 국어실력 겨룬다…SKT-국립국어원 언어능력평가대회 2021-09-01 09:33:04
수 있다. SKT 에릭 데이비스 랭귀지 슈퍼인텔리전스 랩스(Language Superintelligence Labs)장은 "이번 대회가 범용 언어모델을 비롯한 한국어 언어모델의 발전과 국어 정보화 확산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국립국어원 이승재 언어정보과장은 "국립국어원은 인공지능의 한국어 능력을 다양한 영역에서 평가할 수 있는...
첫 온라인 개최 '넥슨개발자콘퍼런스' 통했다…7만명 관람 2021-06-14 15:59:22
인텔리전스랩스를 “넥슨에서 가장 똑똑하고 열정 넘치는 괴짜들을 한데 모은 조직”이라고 소개하면서 “NDC의 핵심은 혁신이야말로 우리(게임) 산업의 창조적·경제적 성장의 주요 동력이라는 믿음”이라고 설명했다. ◆ NDC 역대 최다관람 기록 훌쩍 뛰어넘어 넥슨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여파에 올해...
"게임이란 말도 쓰지 말자"…넥슨이 그린 '디지털 놀이'의 미래 2021-06-09 11:06:16
'인텔리전스랩스'라는 조직을 구성했는데, 여기서 머신러닝을 비롯한 신기술을 이용한 게임 플레이·제작 등 연구를 진행 중이다. 오언 매호니 대표는 "게임 개발의 핵심은 창의적 노력"이라며 '메이플스토리'를 '스타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로블록스' 등과 비슷한 혁신의 사례로...
배준영 넥슨 인텔리전스랩스 부본부장 "AI로 넥슨 개인정보 도용사고 90% 없앴죠" 2021-06-06 17:03:39
인텔리전스랩스)으로 승격됐다. 인텔리전스랩스 인원은 500명에 이른다. 웬만한 중소기업 직원보다 많다. 10년이 넘는 연구개발 결과 넥슨은 AI를 게임 이용자가 접하는 거의 모든 서비스에 스며들게 하는 데 성공했다. 배 부본부장은 “게임 이용자의 광범위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맞춤형 추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넥슨, 메타버스로 소통하는 게임 플랫폼 내놓을 것" 2021-06-06 17:02:31
인텔리전스랩스 부본부장은 6일 “전통적인 게임 장르 외에 메타버스 요소가 가미된 신개념 놀이, 소통 플랫폼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게임과 메타버스는 비슷한 면이 많다”며 “넥슨은 15년 넘게 온라인 게임을 서비스해온 만큼 메타버스 시장에서도 충분히 성공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게임에서 시작해...
"170조 MEC 시장 선점하라"…통신사 '동맹 맺기' 잰걸음 2021-04-18 17:41:06
등 자체 사업도 열 수 있다. 시장조사기업 모르도르인텔리전스는 세계 MEC 시장이 지난해 360억달러(약 40조원)에서 2025년 1570억달러(약 176조원) 규모로 클 것으로 내다봤다. 연평균 성장률이 34%에 달한다. 여기서 문제가 되는 게 통신사 간 MEC 규격이다. 세계 표준이 없으면 신사업에 필수인 상호연결이 어렵다. 주요...
"車는 거대한 스마트폰…이동의 경험 뿌리째 바꿀 것" 2021-03-15 17:26:27
중이라는 설명이다. 김 상무는 “한국이 제조업 기반 국가인 만큼 제조업에 AI를 적용해 문제를 해결하고 혁신할 수 있는 여지가 많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 김정희 총괄은… △1973년생 △서울대 전기공학 학사·석사 △LG전자기술원 △네이버랩스 인텔리전스그룹 리더 △현대자동차 에어스(AIRS)컴퍼니 총괄 이승우...
넥슨, 신한銀과 '게임-금융' 시너지 찾는다 2020-12-20 18:03:56
연구개발을 담당하는 ‘인텔리전스랩스’에서 다양한 연령층의 이용자 데이터와 행동 패턴을 연구해왔다. 이를 바탕으로 게임과 금융을 결합한 새 콘텐츠를 내놓는다. 또 AI·데이터 기반의 신규 사업모델 발굴, 금융 인프라 기반의 결제사업 추진, 공동 미래사업 추진 등에도 협력한다. 구민기 기자 kook@hankyung.com
인간보다 낫다?…가상인물이 1년에 130억씩 버는 세상 2020-10-31 09:23:51
블룸버그는 리서치 서비스인 비즈니스 인사이더 인텔리전스를 인용, 2022년에는 전세계 브랜드가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쓰게 될 비용이 연간 150억달러(약 17조원)가 될 것이라고 보도했다. 지난해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위해 전세계 기업들이 지출한 비용은 80억달러로 추산된다. 이 예측이 맞아떨어진다면 인플루언서 마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