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KT, 1분기 매출 4조4746억원..."AI·클라우드 사업 성장" 2024-05-08 10:54:15
LLM을 고객센터, 인프라 운용, 마케팅·유통망 등 고객 접점 업무와 법무, HR 등 사내 업무까지 적용해 서비스 품질 개선, 비용 절감, 운영 효율화 등 다양한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독일 도이치텔레콤, 아랍에미리트(UAE) 이앤(e&), 싱가포르 싱텔, 일본 소프트뱅크 등 GTAA(클로벌 텔코 AI 얼라이언스) 회원사들과 함께...
문서중앙화 솔루션 사이버다임, 1000억원 투자 유치 2024-05-08 10:06:49
인수할 방침이다. 사이버다임이 미국과 일본, 중국, 동남아 등 세계 시장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박성민 크레센도에쿼티파트너스 부대표는 "사이버다임은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독보적인 기업용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사이버다임이 문서 보안과 인적자원, 협업 등의 분...
CRM 마케팅 솔루션 데이터라이즈, 150억원 시리즈B 투자 유치 2024-05-08 09:54:38
수익(ROAS)은 3854%에 달한다. 지난해 미국과 일본에 법인을 설립해 쇼피파이(Shopify) 내 서비스를 런칭하면서 글로벌 시장에 진출했다. 기술 고도화를 위해 데이터와 백엔드 직군을 적극 채용하며 내부 인력을 강화하고 있다. 에이티넘인베스트먼트 관계자는 "데이터라이즈는 국내 1위 CRM 솔루션 기업으로서 고객 데...
데브시스터즈, '쿠키런 킹덤' 성과에 1분기 흑자전환(종합) 2024-05-08 09:32:54
마케팅 비용을 비롯한 주요 영업비용을 효율화하고, 작년 하반기 조직개편을 통해 고정비용을 줄였다고 덧붙였다. 영업비용은 총 51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7.2% 감소했다. 세부 항목별로는 지급수수료 217억원, 인건비 159억원, 광고선전비 27억원 등으로 나타났다. 데브시스터즈는 차기작으로 오는 6월 26일 협동 액션...
5월 8일 특징주 [글로벌 시황&이슈] 2024-05-08 08:18:07
플랫폼을 개선하고 마케팅 지출을 늘려왔구요. 오늘장에서 우버는 1.5% 밀렸습니다. ((보잉)) 보잉도 잠시 살펴볼까요? 현지시간6일, NASA는 보잉의 유인우주선 <스타라이너>의 첫 시험비행이 안전상의 이유로 연기됐다고 전했습니다. 보잉은 자사의 새 사업모델 중 하나로 NASA가 지원하는 민간 유인 우주선 사업에...
"효도 콘서트 티켓 선물 1위는 임영웅, 2위 나훈아" 2024-05-08 07:53:12
등 스포츠(18%), 봉사(18%) 모임이 뒤를 이었다. 강슬기 포커스미디어코리아 데이터전략팀 팀장은 "성인 자녀를 둔 부모님 세대의 적극적인 경제·사회 활동으로 시니어 시장이 점점 커짐에 따라 이를 공략하는 광고 마케팅도 확대되고 있다"고 밝혔다. lis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최대 스타트업 박람회 '넥스트라이즈 2024 서울' 내달 개최 2024-05-07 11:00:01
마케팅본부장은 "스타트업의 글로벌 진출 기반을 확대하기 위해 올해부터 주빈국 제도를 도입하기로 하고 일본과의 협력 강화에 역점을 뒀다"며 "앞으로 독일,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 등의 스타트업 글로벌 생태계로 협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dk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4천명 태운 中 크루즈 왔다…인천 '들썩' 2024-05-07 10:12:31
크루즈의 당초 행선지는 일본 오키나와였으나, 인천시·인천관광공사·인천항만공사 등이 유치 마케팅을 벌여 인천항에 기항하게 됐다. 한편 올해 1분기 인천을 찾은 크루즈 관광객 9천688명 가운데 5천400여명이 인천을 관광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 인천을 찾은 크루즈 관광객 425명의 12배 수준이다....
"한발 늦었다" 후회하더니…특단의 조치 세운 일본車 2024-05-06 21:18:16
오른 164대가 팔렸다. 적극적인 마케팅 시동혼다는 올해 들어 국내 마케팅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아태지역 최초로 국내 모빌리티 복합체험 공간인 '더 고'(The go)를 선보였는데, 100% 온라인 판매를 하는 혼다로서 오프라인에서의 체험 접점을 늘리려는 큰 시도로 보인다. 체험하기 위해 방문한 고객들에게...
"이걸 누가 입어" 했는데…中 할머니부터 장원영까지 '대박'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5-06 08:04:24
아이돌 마케팅을 하는 것은 흔한 일이다. 샤넬(블랙핑크 제니), 디올(블랙핑크 지수, 뉴진스 해린), 루이비통(르세라핌), 생로랑·티파니앤코(블랙핑크 로제), 셀린느·불가리(블랙핑크 리사) 등 헷갈릴 정도로 많은 한국 아이돌 가수 앰배서더 속에서 미우미우는 지역 맞춤형 전략 아래 모델을 기용했다. 걸그룹 아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