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크롱·시진핑·EU수장 3자회담서 통상마찰 '신경전'(종합2보) 2024-05-07 00:11:59
논의했다"면서 "중국이 군사적 용도로 전용할 수 있는 이중 용도 상품의 러시아 공급을 줄이기 위해 더 큰 노력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서방, 특히 미국은 중국 일부 기업이 러시아의 군수 산업 기반에 중요한 물자를 제공하고 있다고 보고 러시아의 전쟁 수행에 도움을 준 이들 기업을 제재 대상에 올렸다. 이에 시...
EU수장, 시진핑에 러·이란 '압박' 주문…"中이 역할해야" 2024-05-06 21:28:26
논의했다"면서 "중국이 군사적 용도로 전용할 수 있는 이중 용도 상품의 러시아 공급을 줄이기 위해 더 큰 노력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세 수장은 중동 정세에 대해서도 대화했다. 폰데어라이엔 집행위원장은 "우리는 역내 안정에 대한 이란의 직접적인 위협에 대한 우려를 분명히 했으며, 중국이 이란의 탄도 미사일과...
GS더프레시, 창립 50주년 기념 한정판 라거 맥주 출시 2024-05-06 09:27:21
슈퍼마켓 GS더프레시는 창립 50주년을 기념하는 한정판 전용 맥주 '더 프레시 라거'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1세대 수제 맥주 업체 카브루와 협업한 상품으로, 100% 맥아만을 사용해 고소한 풍미와 강한 탄산감이 특징이라고 GS더프레시는 소개했다. 용량은 500mL, 도수는 4%인 캔 상품이다. GS더프레시는 또...
G마켓 '빅스마일데이' 7일 자정 개막…상품·가격 다 잡는다 2024-05-06 06:00:01
25% 중복 할인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멤버십 전용 혜택도 풍성하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이라면 매일 파격 특가딜을 만나볼 수 있다. 평일 기준 선착순 2만명에게 컴포즈 커피 하이스 아메리카노를 900원대에 판매하고 메가박스 예매권도 6천원대에 선보인다. 신세계 계열사 7곳의 인기 제품을 매일 한 개씩 특가...
"하나만 팔아도 2억" 입소문에 몰리더니…'비명' 쏟아졌다 [방준식의 재+부팅] 2024-05-04 07:00:01
남성 수요가 많죠. 그곳에서 여성 전용으로 임대하고 있습니다. 지방에서 살아남으려면 차별화가 필요합니다. 여성들은 안전성을 가장 중시합니다. 차별화에 성공하면 가격 결정력이 높아져요. 대체 상품이 없기 때문이죠. 지금도 남성만 받는 평범한 곳보다 10만~20만원 더 받고 있습니다. 부산에선 광안리 해수욕장...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부산경제활성화지원기금 스타트업 CEO] 반품·재고 역물류 솔루션 구축 및 운영하는 기업 ‘팜코브’ 2024-05-03 15:16:20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에 40여개 협력매장에게 B2B로 상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양 대표는 “팜코브는 3가지 강점이 있다”고 강조했다. 첫 번째로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소싱 경쟁력이다. “재고가 소수인 반품·재고 상품의 경우 데이터 전환관리가 어려웠고, 이는 충분한 시장의...
여행 스타트업 올마이투어, 10억원 규모 브릿지 투자 유치 2024-05-03 11:13:42
고도화 △전용 글로벌 앱 출시 등에 나설 예정이다. 올마이투어는 2020년 11월 설립된 여행 스타트업이다. 국내 최초로 전 세계 호텔과 리조트를 플랫폼 수수료가 면제된 공급가로 예약할 수 있는 숙소 구독 서비스 ‘어썸멤버십’을 런칭해 운영 중이다. 서비스 출시 후 3년간 누적 예약은 35만건에 달한다. 누적 매출액은...
제일건설, '제주 중부공원 제일풍경채 센트럴파크' 선착순 계약 2024-05-03 10:46:00
전용면적 66~124㎡, 총 728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전용면적별 가구 수는 ▲84㎡A 130가구 ▲84㎡B 87가구 ▲84㎡C 231가구 ▲119㎡A 102가구 ▲119㎡B 28가구 ▲124㎡ 75가구로 구성된다. 3.3㎡당 평균 분양가는 2425만원으로, 지난해 제주 민간 아파트 평균 분양가(2574만원)보다 낮은 수준에 책정됐다. 여기에 1차 계약금...
"한화이글스 팬들 GS25로 모여라"…대전에 특화매장 1호점 2024-05-03 09:09:42
매장 확대와 공동 로컬 마케팅 추진, 충천권 매장 전용 협업 상품 개발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오진석 GS리테일 플랫폼BU장(부사장)은 "스포츠 팬들과 GS25를 이용하는 로컬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가치를 제공하고자 한화이글스와 공동 사업을 추진하게 됐다"며 "지역 경제 활성화와 고객 만족도를 높여가는 데 주력...
부산, 日·中 '골든위크'로 들썩…"항공·호텔 예약률 30% 치솟아" 2024-05-02 18:22:31
좋은 평가를 받는 비짓부산패스(외국인 전용 관광 카드)의 일본인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관광상품 판매 채널을 대폭 확대했다. 트립닷컴과 협업해 중국 시장에 관광도시 부산의 매력을 적극적으로 알렸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은 이미 지난 1분기부터 외국인 매출 증가의 효과를 보고 있다. 이 기간 백화점 매출은 전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