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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KB금융지주·KB국민은행 2025-01-10 17:19:05
▲고객컨택혁신부 구정석 ▲전략기획부 국범호 ▲고객컨택영업1부 권은희 ▲고객컨택추진부 권혁호 ▲여신심사부 김상균 ▲총무부 김인덕 ▲자본시장추진부 김진복 ▲구조화영업1부 김진현 ▲신용감리부 김형재 ▲금융AI1센터 김희규 ▲가치평가부 김희수 ▲신탁부 나행호 ▲데이터지원부 노현곤 ▲디지털영업2부 류소림...
'6조 대어' LG CNS, 코스피 출사표…"3천억 M&A에 쓸 것" 2025-01-09 16:56:36
5조 6,053억 원으로 연평균 16.3% 성장했다. 특히 AICC(AI 컨택센터) 등 생성형 AI, 클라우드 MSP(관리형 서비스), 물류자동화, 금융DX 등 분야에서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 LG CNS는 15일까지 기관수요예측을 진행한 뒤, 공모가를 확정할 예정이다. 이후 이달 21일부터 22일까지 일반 투자자 대상의 청약을 진행한다....
LG CNS, IPO 통해 글로벌 AI회사 도약 노린다 2025-01-09 16:31:09
6,053억원, 2024년 3분기 누적 3조 9,584억원을 기록하고 있다. AICC(AI 컨택센터) 등 생성형 AI, 클라우드 MSP(관리형 서비스), 물류자동화, 금융DX 등 분야에서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 LG CNS는 다음 달 유가증권시장 상장을 추진 중이다. 총 공모주식수는 1,937만 7,190주이며, 주당 희망공모가액은 5만 3,700원에서 ...
KTcs 수주공시 - 컨택센터 업무위탁계약서 747억원 (매출액대비 7.21 %) 2025-01-07 16:25:25
컨택센터 업무위탁계약서 747억원 (매출액대비 7.21 %) KTcs(058850)은 컨택센터 업무위탁계약서에 관한 단일판매ㆍ공급계약체결 을 07일에 공시했다. 계약 상대방은 현대자동차 주식회사이고, 계약금액은 747억원 규모로 최근 KTcs 매출액 1.04조 대비 약 7.21 % 수준이다. 이번 계약의 기간은 2025년 01월...
베스핀글로벌, 디케이테크인과 AICC 협약…AI 음성봇 개발 2025-01-06 09:11:28
설루션 개발 자회사 디케이테크인과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 기술 강화 및 공동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두 기업은 베스핀글로벌의 AI 에이전트 플랫폼 '헬프나우 AI'와 디케이테크인의 AICC 플랫폼 '카카오 i 커넥트 센터'를 연계해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한...
[인사] 보령 ; 빙그레 ; 셀트리온그룹 등 2025-01-02 18:38:25
오성민▷관악PB센터 오유진▷Biz개발1부 이순애▷감사실 이승률▷건대역지점 이윤정▷해운대PB센터 이형원◎신임▷채권상품담당 박상도▷프로젝트금융담당 안성진▷FICC운용담당 이인석▷IPO2담당 장우석▷연금전략담당 홍기철◎신임▷펀드상품부 강규안▷연금영업8부 강연성▷신탁부 권재신▷Compliance부...
[인사] KB금융지주·KB국민은행 2024-12-26 18:04:42
센터 이미숙 본부장 ▲S&T본부 이한 본부장 ▲고객경험디자인센터 이현정 본부장 ▲여신심사본부 장창용 본부장 ▲기관영업본부 조충식 본부장 ▲테크개발본부 최병하 본부장 <전보> ◎부행장 ▲개인고객그룹 곽산업 부행장 ▲영업그룹 박병곤 부행장 ▲CIB영업그룹 심재송 부행장 ▲AI·DT추진그룹 조영서 부행장...
창원한마음병원, 디지털 헬스케어 AI 서비스 도입 2024-12-20 10:46:12
전문기업인 브로드씨엔에스를 통해 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와 디지털 헬스케어 AI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시스템 도입은 경남 최초 도입으로 환자 중심의 스마트 의료 환경 조성을 목표로 진행했다. 창원한마음병원은 앞으로 24시간 365일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게 된다. AI 챗봇과 AI 콜봇 기술을 활용해...
[가톨릭관동대학교 2024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중소·영세기업 특화 콜센터 운영대행 및 구축 컨설팅을 하는 ‘피앤제이’ 2024-12-18 09:43:18
지원도 받는다. 설립일 : 2022년 10월 주요사업 : 컨택센터(콜센터) 운영 대행, 콜센터(IPCC·AICC) 구축 컨설팅 성과 : 지식재산권(특허 등록 1건, 출원 1건, 상표권 출원 2건), 창업진흥원 예비창업패키지 최우수 평가 기업 (2023년 1월), 초기창업패키지 선정(2024년 5월) 이진호 기자 jinho2323@hankyung.com
"상담시간 35분서 2분으로"…AI 컨택센터 도입해 효율 높이는 기업들 2024-12-17 15:48:38
AI 컨택센터(AICC)가 업무 효율을 높이는 고객 응대 시스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AICC는 음성 인식, 문장 분석 등의 AI 기술을 활용해 단순 문의를 자동화하고 상담사에게 실시간으로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17일 정보기술(IT) 업계에 따르면 SK렌터카는 AICC를 적용한 ‘스마트 고객센터’를 구축했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