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웨이, 의료기기 '비렉스 마사지셋·코어셋' 모델에 차승원 2025-11-26 10:32:37
하는 이미지가 신제품의 콘셉트와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차승원이 출연하는 신규 광고는 TV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광고 속 차승원은 부드럽고 친숙한 모습으로 비렉스가 추구하는 힐링케어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표현한다"며 "다방면의...
[테크스냅] 피처링, 인플루언서 자동탐색 'AI 프리 리스트업' 출시 2025-11-26 10:31:03
필터로 구체적 콘셉트에 부합하는 협업 대상을 찾는 데 제한이 있었다면 해당 기능을 통해 한층 정교화한 후보군을 탐색하고, 인플루언서 리스트업 업무를 자동화할 수 있다고 피처링은 설명했다. ▲ 카카오페이[377300]는 26일부터 사흘간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핀테크 박람회 '코리아 핀테크 위크...
'먹는' 반도체 나왔다…SK하이닉스, 전격 '출시' 2025-11-26 10:11:48
반도체 콘셉트의 스낵 제품을 선보였다. SK하이닉스는 일반 대중이 반도체를 보다 친근하게 느끼도록 하기 위해 반도체 콘셉트의 스낵 '허니 바나나맛 고대역폭 메모리(HBM) 칩스(Chips)'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HBM 칩스는 '허니(Honey) 바나나(Banana) 맛(Mat) 과자(Chips)'의 약자다. 글로벌 시장을...
'SK하이닉스'가 만들었다고?…편의점에 뜬 충격의 '과자' 2025-11-26 10:07:03
세븐일레븐은 SK하이닉스와 함께 반도체 칩을 콘셉트로 한 PB(자체브랜드)스낵 ‘세븐셀렉트 허니바나나맛 HBM 칩’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새로운 구매 경험으로 젊은 세대를 공략하고자 하는 세븐일레븐과 고객 접점을 더욱 확장하고자 하는 SK하이닉스의 목표가 맞물려 진행됐다. 편의점과 반도체 산업...
신세계 강남점, 생활전문관 새단장…"신규 입주자·VIP 고객 잡는다" 2025-11-26 09:40:39
호텔 스위트룸을 콘셉트로 매장을 조성했으며 대표 상품인 구스 단독 존을 구성해 다양한 구스 상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스웨덴 침대 브랜드 해스텐스는 최상위급 모델 ‘비비더스’를 백화점 단독으로 선보이고, 덕시아나는 혼수 고객을 위한 침구 인그레이빙(각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가구 매장은...
"반도체도 먹는다"…SK하이닉스, 편의점에 'HBM 칩스' 출시 2025-11-26 09:01:34
기자 = SK하이닉스는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반도체 콘셉트의 스낵 제품 '허니 바나나맛 고대역폭 메모리(HBM) 칩스(Chips)'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SK하이닉스는 "일반 대중이 반도체를 보다 친근하게 느끼도록 하려는 기획"이라며 "딱딱한 기업간거래(B2B) 기술 기업이라는 이미지를 넘어 대중에게 한 걸음 더...
'야구부 변신' 나우즈…"'홈런' 치듯 크게 한방 터트려야죠" [인터뷰+] 2025-11-26 08:00:05
대해 "야구라는 콘셉트 아래에서 힙합적인 요소와 나우즈만의 통통 튀는 모습들을 보여드리려고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연우는 "전작에서는 록적인 사운드를 선보였다면, 이번에는 새롭게 EDM 사운드를 많이 썼다. EDM 장르를 나우즈와 결합해 보여드린다면 신선하고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았다"고 부연했다. 야구 콘셉트를...
신세계百 강남점, 생활전문관 새단장…"브랜드·체험 강화" 2025-11-26 06:00:11
콘셉트로 나눴다. 펜트하우스 존에서는 이탈리아 장인이 만드는 '체코티콜레지오니'와 일본 전통 공예를 현대적으로 풀어낸 '타임앤스타일' 등의 브랜드를 선보인다. 아파트먼트 존에는 USM, 허먼밀러, 보컨셉, 칼한센 등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브랜드를 모았다. 오디오·크래프트 아틀리에는 체험형...
중기부, '2025 올해의 SNS' 유튜브 최우수상 2025-11-26 06:00:02
콘텐츠인 '머니포차'는 포장마차에서 수다를 떠는 콘셉트로 정책 담당자가 직접 출연해 정책을 해설해 준다. 평균 조회수 10만회를 기록하고 있다. 보도자료를 쉽고 재미있게 풀어주는 '보도 또 보고'도 인기를 끌고 있고, 동행축제 홍보영상은 인기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 패러디 영상으로 조...
"초딩 때부터 지금까지"…20년 흘러도 여전히 '넥슨 효자' [현장+] 2025-11-25 20:00:06
생각했고 던파 안에 있는 양조장 콘셉트를 살려 제품을 출시했다"면서 "판매 수량이 1000개 한정인데 매진될 것 같다"고 부연했다. 장기 IP라는 특성이 타 브랜드와의 협업 가능성 또한 넓힌 것이다. 글로벌 게임 시장서 살아남으려면…'IP 브랜드화' 필수 던파는 여전히 넥슨의 실적을 견인하고 있다. 던파의 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