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쿠팡 "뷰티 디바이스 검색량 86% 급증…상품 종류 늘려" 2025-05-04 11:29:25
전망이다. 쿠팡은 레스노베(피부관리기), 포레오(클렌징기기), 차홍, 슈틸루스터(헤어스타일러), 보다나(헤어 스타일링), 퍼플고릴라(모근제거기), 라피타(제모 의료기기) 등 다양한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를 모두 로켓배송으로 판매 중이라고 전했다. 올해 1∼4월 뷰티 디바이스 신규 입점 상품 수도 작년 같은 기간 대비 ...
[금주핫템] 서울신라호텔 '트러플 아이스크림'·리큐제트 '울트라 얼룩제거' 2025-05-03 07:00:06
순행클렌징폼, 윤조에센스 견본을 함께 구성한 '윤조에센스 기획세트', 자음생크림 리치 본품에 자음생캡슐세럼, 윤조에센스, 순행클렌징폼 3종 견본이 들어있는 '자음생크림 리치 기획세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는 '캘리걸' 컬렉션을...
이름 빼고 다 바꿨다…'신세계 1호 뷰티' 비디비치, 美·日 공략 2025-04-25 14:54:31
미국 시장에선 아마존을 중심으로 비디비치의 색조와 클렌징 제품을 앞세울 예정이다. 국내에선 '투 트랙'으로 시장을 공략한다. 백화점 채널에선 비디비치 스킨케어, 클렌징, 메이크업 전 제품을 선보이고, 올리브영에선 2535세대를 타깃으로 신제품 메이크업 베이스와 색조 위주로 판매한다. 전국 500여개 올리...
비디비치 "브랜드 전면 리브랜딩…일본·미국 매출 확대" 2025-04-25 10:55:58
미국 시장은 아마존을 중심으로 색조와 클렌징 제품의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국내 사업은 기존 백화점과 면세점 중심에서 올리브영으로 유통채널을 확대해 매출을 끌어올린다는 복안이다. 백화점 매장에서는 비디비치의 스킨케어부터 클렌징, 메이크업 전 제품을 판매하고, 올리브영에서는 25∼35세를 타깃으로 한 신제...
비디비치 "브랜드 전면 리브랜딩…일본·미국 매출 확대" 2025-04-25 08:32:29
클렌징 제품의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국내 사업은 기존 백화점과 면세점 중심에서 올리브영으로 유통채널을 확대하는 투트랙 전략을 펼친다. 백화점 매장에서는 비디비치의 스킨케어부터 클렌징, 메이크업 전 제품을 판매하고, 올리브영에서는 25∼35세를 타깃으로 한 신제품 메이크업 베이스와 색조화장품 위주로...
"이게 4950원? 다이소보다 싸네요"…주부들 '반응 폭발' 2025-04-24 09:38:57
밝히는 성분을 담았다. 제품은 토너, 세럼, 크림, 클렌징폼, 멀티밤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출시 직후 판매는 호조세를 보이고 있다. 24일 이마트에 따르면 출시 이후 5일간(4월 18일~22일) 스킨케어 제품 전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86% 증가했으며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제품 8종 모두 이마트 스킨케어...
"본질이 중요" 이마트, '노브랜드 전략'으로 화장품 시장 공략 2025-04-21 10:03:07
클렌징폼), 멀티밤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했다. 이마트 측은 "저렴한 가격을 내세운 화장품들이 유통업계 전반에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가격 경쟁력은 물론 품질 신뢰도까지 높은 국내 대표 뷰티 기업과 손잡고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 본질에 집중하는 이마트이마트가 화장품을...
'3000원' 다이소 화장품의 기적…'우리도 한다' 드디어 출격 2025-04-21 06:41:43
폼(클렌징폼), 멀티밤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했다. 이마트와 LG생활건강은 초저가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져 협업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저렴한 가격을 내세운 화장품들이 유통업계 전반에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가격 경쟁력은 물론 품질 신뢰도까지 높은 국내 대표 뷰티 기업과 손잡고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이마트, LG생활건강 손잡고 초저가 화장품 공략…"제품군 확대" 2025-04-21 06:00:03
폼(클렌징폼), 멀티밤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했다. 이마트와 LG생활건강은 초저가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져 협업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저렴한 가격을 내세운 화장품들이 유통업계 전반에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가격 경쟁력은 물론 품질 신뢰도까지 높은 국내 대표 뷰티 기업과 손잡고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프롬더스킨, '글로우 라인' 다이소 런칭 2025-04-16 11:24:09
딥 클렌징폼’ 총 6종으로 이루어져 있다. ‘프롬더스킨’은 고순도 98.2% 글루타치온과 캐나다산 300Da 초저분자 콜라겐을 함유하여 즉각적인 효과를 나타내는 제품으로 40~60세대 및 안티에이징에 고민하는 엄마는 물론 모녀가 함께 사용하는 제품으로 관심이 집중되어 지속적인 재구매가 이루어지고 있다. 이동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