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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널코퍼레이션, 채널톡 출시 5년 만에 연간반복매출 360억원 달성 2024-01-31 10:18:28
빔즈(BEAMS) 등 유수의 일본 핵심 패션 브랜드들을 고객으로 확보했다. 채널코퍼레이션은 올해 새로운 AI 기능들을 출시해 상담 효율화를 높여간다는 전략이다. 상담 내용 요약 및 태그 추천, 상담 내용에 기반한 답변 추천, 챗봇을 통한 자동 답변 등 채널톡의 다양한 기능을 AI로 고도화할 예정이다. 비즈니스 프로세스...
뉴진스도 참여하는 서울패션위크, 내달 1일부터 개막 2024-01-29 14:52:36
패션 시장에서 활동하고 있거나 진출 가능성이 있는 K-패션 브랜드를 위한 ‘글로벌 패션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자리잡을 것”이라며, “앞으로 국내외 패션 업계에 영향력 있는, 그리고 가치 있는 성과를 만들어내는 국제 이벤트로 키워나가겠다”고 말했다. 강홍민 기자 khm@hankyung.com
"24년 만에 삼성 잡은 소니"…되살아난 日 기업의 네가지 비결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2024-01-29 07:06:01
비즈니스 모델로 잡은 것도 이 기업들의 공통점이었다. 니토리는 '제조·물류·IT 소매업'이라는 신(新)장르를 개척했다. 물류에 IT를 접목시켜 가구 제조·판매업을 유니클로와 같은 패스트패션(SPA) 산업으로 진화시켰다. 히타치는 인프라의 DX를 돕는 사물인터넷(IoT) 인프라 서비스업체로 변신했다. 소니는...
명품제국 이름값 한 LVMH…실적 선방에 배당금 늘린다 2024-01-26 18:09:48
비즈니스가 정상화돼 양호한 실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덧붙였다. LVMH는 오는 4월 연례 주주총회에서 연간 배당금을 전년도 주당 12유로에서 13유로로 인상하는 방안을 제안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베르나르 아르노 회장의 두 아들을 새 이사회 멤버로 지정하는 안건도 주총에 상정한다. 아르노 회장은 이날 실적 발표 이후...
신세계 팩토리스토어…스타필드 수원에 16호점 2024-01-25 18:00:10
30~80% 할인한다. 2017년 문을 연 스타필드 고양은 좋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호응을 얻었다. 당시 약 70억원이던 팩토리스토어 매출은 지난해 약 800억원으로 증가했다. 팩토리스토어는 협력사 상생 비즈니스 모델이기도 하다. 영세 패션업체나 백화점 계약이 종료된 브랜드의 재고를 매입해 업체의 재고...
신동빈이 꼽은 시장선도 사례 롯데몰 하노이…매출 1천억원 돌파(종합) 2024-01-22 11:51:39
1∼2개 프리미엄 쇼핑몰을 더 출점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김준영 롯데백화점 해외사업부문장은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기획 단계에서부터 베트남을 넘어 아시아 최고의 쇼핑몰을 목표로 했다"며 "글로벌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하노이 MZ들 롯데에 푹 빠졌다"…넉 달 만에 '1000억' 매출 2024-01-22 10:32:38
최고의 쇼핑몰을 목표로 했다"며 "글로벌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앞서 공식 개점 당시 신동빈 회장이 아들인 신유열 전무와 직접 방문했고, 지난 18일 상반기 VCM에서 시장 선도 사례로 꼽은 곳이기도 하다. 신 회장은 계열사 사장단에게 “베트남...
신동빈 칭찬 롯데몰 웨스트레이크…넉달만에 매출 1천억원 돌파 2024-01-22 08:09:00
1∼2개 프리미엄 쇼핑몰을 더 출점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김준영 롯데백화점 해외사업부문장은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기획 단계에서부터 베트남을 넘어 아시아 최고의 쇼핑몰을 목표로 했다"며 "글로벌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신세계인터, 남성복 '맨온더분' 파리 패션위크 쇼룸 입점 2024-01-19 10:35:23
패션인들을 대상으로 쇼룸을 운영한다. 맨온더분이 해외 패션위크 기간 중 쇼룸 운영을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맨온더분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2016년 론칭한 남성복 편집숍 브랜드로 비즈니스 캐주얼부터 컨템포러리 라인까지 폭넓은 상품군을 운영하고 있다. 고품질 원단과 수준 높은 디자인의 자체 제작 상품과...
홍콩 3대 부자, 예술계 핵인싸…서울 상륙하다 2024-01-18 17:58:28
상상을 현실로 만들려면 비즈니스 모델은 당연히 필요한 것이죠. Q. 어릴적부터 지금까지 왜, 어떻게 예술에 심취하게 됐나요. A. 예술은 어려운 게 아닙니다. 본능과 같은 것이죠. 사람들은 그 본능을 잊고 삽니다. 학생이 되고, 직업을 갖고, 엄마나 아빠가 되고, 어른으로 성장하고, 도시에 살면서 점차 아름다운 것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