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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스트는 에그드랍, 카레는 백소정’…익숙한 메뉴의 ‘프리미엄 반란’ 2025-12-02 11:29:08
개선한 소프트 프레즐 위에 부추 베이컨, 잠봉뵈르, 토마토 등 다채로운 토핑을 얹어 비주얼과 맛의 밀도를 높였다. 단순히 빵을 먹는 것이 아니라 요리를 먹는 듯한 포만감을 주며, MZ세대의 새로운 브런치 문화를 주도하고 있다. -인스턴트 이미지를 벗다… 카레의 혁신 ‘백소정’ 일식 다이닝 ‘백소정’은 한국인에게...
인천시, 바이오 혁신도시 구축 속도 2025-12-02 10:51:41
1위 생산 역량을 기반으로 ‘기술·의료 혁신 중심의 글로벌 바이오 도시’로 확장하겠다는 계획을 감추지 않고 있다. 인천시는 2일 '인천-셀트리온 공동 성장 협약'과 '인천-가천대 길병원·인하대병원 의료 혁신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셀트리온과 협약은 송도를 중심으로 한 기술 및 연구개발(R&D)...
NH투자증권, 퇴직연금사업자 평가 '2관왕'…"운용·자산관리 강화 덕" 2025-12-02 09:53:58
종합평가 상위 10% 내에 들어 2년 연속 퇴직연금 우수사업자로 선정됐다. 또한 올해 새롭게 도입된 업권별 우수 사업자 평가에서도 증권업 1위에 오르는 쾌거를 달성했다. 지속적인 운용 역량 강화와 고객 맞춤형 자산관리 전략의 결실이라고 NH투자증권은 강조헀다. 퇴직연금 상품의 경쟁력과 차별화된 고객 관리 서비스를...
김포 '칸타빌 디 에디션' 평면 혁명 2일(화) 특공, 3일(수) 1순위 청약 앞둬 2025-12-02 09:00:00
독립성을 우선시하는 수요자 모두를 만족시키기 위해 A, B 두 가지 타입으로 세분화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먼저 84㎡A 타입은 침실을 최대 4개까지 구성할 수 있는 혁신 평면을 선보인다. 통상 방 개수를 늘리면 거실이나 주방이 협소해지기 마련이지만, 대원은 특화 설계를 통해 공용 공간의 개방감을 그대로 유지하...
‘진짜 IB’ NH투자증권이 내건 IMA 승부수 [케이스 스터디] 2025-12-02 08:07:23
IMA 시대 예열?“국가전략산업, 딥테크, 중소기업 스케일업 등 한국 경제의 성장 축에 적극 투자하겠습니다.” 지난 11월 25일 윤병운 사장은 모험자본 3150억원 투입 계획을 발표했다. 정부가 추진하는 150조원 규모의 ‘국민성장펀드’가 본격 가동되기 전 집행한 선제 조치다. 인공지능(AI), 반도체...
5달러 원가, 1300달러 청구서…비만 독점이 만든 '유전무병' 시대 [현민석의 페어플레이] 2025-12-02 07:00:03
행위는 공정거래법이 금지하는 중대 위법 행위다. 둘째, 특허권 남용에 대한 감시를 강화해야 한다. 특허 쪼개기나 특허 덤불 전략이 후발 주자의 진입을 부당하게 막고 있는지 살피고, 필요하다면 공익을 위해 특허권을 제한하는 강제실시권 발동 등 강력한 조치까지 검토해야 한다. 셋째, 의약품 접근성을 보장하기 위한...
"계엄은 악몽, 우리 당 잘못"…野 최고위서 지도부 첫 공개 사과 2025-12-01 18:17:27
전략은 혁신이었고 그 시작은 불법 계엄과 대선 패배에 대한 철저하고 이성적인 반성이었다”고 했다. 당 지도부에 대한 비판도 이어갔다. 양 최고위원은 “몇몇은 우리 안의 배신자를 만들어 낙인찍고 돌 던지고 심지어 목을 매달려 한다”며 “이런 반(反)지성과 울분을 진정시키긴커녕 자신의 정치적 목적에 이용하려...
HD현대중공업·HD현대미포 합병…통합 HD현대중공업 법인 공식 출범 2025-12-01 15:52:56
위주였던 HD현대중공업과 중형 및 특수선에 강점을 지닌 HD현대미포 간 사업 구조를 통합하는 전략이다. 양적·질적 대형화를 통해 규모의 경제 실현과 동시에 조선업 전반에 걸친 제품 포트폴리오 다각화를 꾀한다는 전략이다. 단순한 덩치 불리기 이상의 시너지가 날 것이란 게 회사측의 기대다. 통합 회사는 특히 최근...
플랜S·NDR 등 투자자와 활발한 소통…기아, ESG 역량 빛났다 2025-12-01 15:39:31
4.5% 달성을 추진하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2029년까지 42조원을 투자해 브랜드 혁신과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플랜 S 전략의 요소는 지구(planet), 사람(people), 이익(profit)이다. 지구, 고객, 그리고 사람 중심 문화를 이익보다 앞세운 점이 눈에 띈다. 기아 내부에서 치열한 논의를 거친 끝에...
중국서 밀려나는 글로벌 브랜드들…"쉽게 돈버는 시절 끝났다" 2025-12-01 11:57:18
1위 자리를 내준 뒤 부진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분기 차량 인도량은 전년 동기 대비 7% 감소했다고 WSJ은 전했다. 중국에서 쉽게 돈 버는 시대가 저물자 글로벌 기업들은 시장 전략을 수정해야 하는 상황에 직면했다. 콧대 높은 명품 브랜드를 비롯해 글로벌 기업들은 중국 현지 브랜드들과 경쟁하기 위해 현지화된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