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틸레만의 '깜짝 사인회'부터 '조기축구'까지…빈 필 내한 뒷이야기 2025-11-21 10:13:07
그리고 20일 공연 직후 팬사인회로 한국팬들의 호응에 화답했다. 브루크너 교향곡 5번을 듣고 난 뒤 여운이 가시지 않은 상태에서, 이날 수백 명의 관객들은 틸레만의 사인을 받고자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로비를 꽉 채웠다. 틸레만은 이날 30여 분간 사인회를 진행했고, 사인 수량은 두자리 수를 넘기지 않았다. 원래 인터...
멕시코서 6년 만에 한국유학박람회…1천여명 몰려 성황 2025-11-21 08:41:08
마련한 한국 문화·관광 부스 역시 호응을 얻었다. 박상화 멕시코 한국교육원장은 "한국 유학을 꿈꾸는 멕시코 청년들에게 정확한 정보와 상담 기회를 제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양국 대학 역시 더 가까운 관계를 유지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소중한 계기로 삼게 됐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멕시코 한국교육원은...
오산대학교 ESG센터, 학생회와 플로깅 활동 ‘걷Go, 줍Go’ 실시 2025-11-20 18:53:24
현장에 함께하며 참여자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ESG센터 담당자는 “학생회와 함께 사전 홍보와 참여 독려를 강화한 덕분에 학생들의 관심과 참여가 확연히 늘었다”며 “앞으로 플로깅을 정례화해 대학이 지역 환경 개선에 지속적으로 기여할 수 있도록 운영을 확대하겠다”고 강조했다. 학생회(학생회장 김세현 외 2명)는...
"이제 日애니는 다 봤네"…中 덕후들 '멘붕' 2025-11-20 18:06:40
움직이는 성' 같은 작품이 인기였으며, OST 공연도 큰 호응을 얻었다. 그러나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의 '대만 유사시 개입' 발언 이후 중일 관계가 냉각되면서 중국 내에서 일본 영화 상영 연기, 만화와 애니메이션 공연 취소 등의 조치가 잇따르고 있다. 이에 일본 만화 '세일러문' 뮤지컬 공연...
현대차 정몽구 재단, 11월은 문화예술 나눔 확산의 달 2025-11-20 15:31:57
서 관객 800여명에게 호응을 얻었다. 두 공연 모두 경찰·소방·해양경찰·사회복지 관계자 등 사회 곳곳에서 헌신하는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지난 15일엔 서울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국립발레단 을 경찰·소방·해양경찰·사회복지 관계자뿐 아니라 재단 사회공헌 관련 협업자와 장학생 등 약...
대상그룹, 지방시대 엑스포서 '5극3특 미식회' 선보여 2025-11-20 10:06:27
& 정선 곤드레 떡갈비' 등이 큰 호응을 받았다. 대상그룹은 지난 2023년부터 소멸 위기에 놓인 지역의 식재료를 활용해 해당 지역을 가고 싶은 곳으로 새롭게 브랜딩하는 '지식존중(地食尊重)' 프로젝트를 하고 있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테크스냅] 카카오페이, 200억 걸음 달성 시 10억 추가 기부 2025-11-20 09:30:14
롱런' 마라톤 캠페인에 대한 호응에 힘입어 이같은 기부 계획안을 마련했다. 오프라인 마라톤 대회는 내달 6일 오전 9시 하남미사경정공원에서 가수 션과 10km 코스를 달리는 행사로 진행된다. ▲ 글로벌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은 사용자들의 웰빙 경험을 강화하고 건강한 디지털 습관 형성을 돕는 '시간관리 및...
"'블프' 할인 통했다"…오늘의집, 이틀간 누적 거래액 200억 달성 2025-11-20 09:15:26
넘어 국내 대표 리빙 세일 행사로 자리매김해 매년 고객의 호응이 높아지고 있다"며 "단순한 제품 구매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집의 변화를 더 쉽게 할 수 있는 라이프이벤트 토탈 솔루션으로서 오늘의집을 이용할 수 있도록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용현 한경닷컴 기자 yonghyun@hankyung.com
롯데홈쇼핑,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 팝업…한남동에서 겨울 신상품 최대 40% 할인 2025-11-19 15:52:16
‘아프트(APTE)’도 강화하고 있다. 아프트는 프랑스 시계 브랜드 ‘랩스’, 비건 패션 브랜드 ‘아파리’, 핸드메이드 슈즈 ‘보사보’, 패브릭 브랜드 ‘무아몽’ 등 총 8개 해외 브랜드를 큐레이션하는 플랫폼이다. 브랜드 스토리 중심의 소개 방식이 호응을 얻으며 출시 4개월 만에 월평균 주문액이 3배 이상 증가했다. 안재광...
LF 리복, WNBA 엔젤 리스와 협업한 농구화 발매 2025-11-19 15:31:40
자신감을 함께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품은 이날부터 리복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오프라인 주요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리복 관계자는 "엔젤 리스의 우아함과 강인함을 그대로 담아낸 디자인과 기능으로 국내 농구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