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업 외형성장 넘어 '따뜻한 동행' 일궜다 2020-01-29 07:00:02
아동 찾기 등을 모바 서비스와 연계했다. 앞으로도 공동체 치안 파트너로 협력할 계획이다. 김문식 에스엠티엔티 대표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의 일환으로 안심주차 서비스 모바를 무료 사용할 수 있게 한 데도 큰 보람을 느낀다”고 귀띔했다. 아침애아침에는 ‘캠프365’라는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를 10여년간 운영하며...
살 빼면 상품권·1억에 아파트 공급…역대급 '묻지마 공약' 판친다 2020-01-27 16:55:52
10만원인 아동수당을 월 25만원으로 올릴 것을 약속했다. 박희수 예비후보는 농어민수당 도입을 공약으로 내세웠다. 민주당은 24일 몸무게를 줄여 혈압, 혈당, 체질량지수(BMI) 등 건강 목표를 달성한 국민에게 ‘건강 포인트’를 지급하겠다는 공약을 발표했다. 건강보험료 납부와 각종 생활체육시설 이용, 건강...
"설 차례상도 간편하게"…막바지 편리미엄族 공략 나선 유통가 2020-01-21 11:36:07
용품 매출이 전년 대비 20% 증가한 16억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마트의 간편식 제수용품 매출은 꾸준히 성장세를 나타냈다. 2018년에 13% 증가한 후 지난해에는 4%로 둔화됐으나 올해 다시 두자릿수를 회복할 것이란 관측이다. 최현 이마트 피코크담당은 "지난해 맞벌이 가구가 전체 가구의 50%에 육박할...
태양, 플리마켓 ‘화답’ 따뜻한 마무리…700팬 기부 동참 2020-01-20 09:19:29
용품은 새 생명을 얻을 수 있고, 그 수익금은 더 큰 나눔의 씨앗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花答 화답 : 태양과 친구들이 함께하는 기부 플리마켓&경매’는 BC카드 페이북이 후원했다. 더불어 니베아, 키엘, 오리온, 해피빈 등이 따뜻한 손길을 보탰다. 태양과 친구들, 그리고 700명의 팬들 마음을 모아 마련된...
"중국 프리미엄 시장 공략"…아동·위생용품 中직구몰 노크 2020-01-19 06:10:01
"중국 프리미엄 시장 공략"…아동·위생용품 中직구몰 노크 유기농·친자연 앞세워 차별화…한한령 해제 기대감도 (서울=연합뉴스) 윤지현 기자 = 온라인 시장에서 중국인의 구매력이 나날이 향상되면서 국내 아동·위생용품 업체들이 고급형을 찾는 현지 '프리미엄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 중국 온라인 직구 몰의...
`유치원3법` 통과, `원비 빼돌려 명품백 사는 유치원장` 처벌 가능해진다 2020-01-13 21:53:12
용품을 구매하는 등의 행태가 폭로돼 시민의 분노를 불러일으켰다. 개정 유아교육법은 모든 유치원이 국가가 관리하는 회계 시스템인 에듀파인을 사용하도록 법으로 강제한다. 유치원을 설립·경영할 수 있는 자격도 법제화된다. 기존에는 설립·경영자 개인에 대해서는 별다른 자격 규정이 없어 누구나 유치원을 운영할...
유통가는 지금 캐릭터 혈투…'엘사 vs 펭수' 누가 웃을까 2020-01-12 06:03:00
문구·사무용품(506%), 유·아동 의류(59%), 이벤트 용품·의상(39%), 출산·유아용품(23%) 순이었다. 이랜드의 9개 아동복 브랜드가 디즈니와 협업해 출시한 겨울왕국2 제품들도 70억원 규모의 물량이 영화 개봉 일주일 만에 절반 이상 소진됐다. 특히 로엠걸즈, 코코리따에서 출시한 실사판 엘사 드레스는 온라인 출시...
[책꽂이] 부의 확장 등 2020-01-09 17:34:33
1만7000원) 아동·청소년 공룡은 긁지 않아 ‘공룡은 긁지 않는다’는 규칙을 지키려 간지러워도 참는 공룡들의 이야기를 흥미롭게 전한다.(르웬 팜 글·그림, 이순영 옮김, 북극곰, 64쪽, 1만5000원) 내일은 맑겠습니다 예측할 수 없는 날씨처럼 변화무쌍한 우리의 일상을 감각적으로 풀어낸다....
코오롱그룹, 신입사원 봉사활동으로 사회생활 첫 발 2020-01-08 16:55:20
함께 신학기 용품 키트를 제작해 저소득층 가정 아동 1천200여 명에게 기부하는 `드림팩 기부천사 캠페인`을 벌였다. 코오롱은 2012년부터 매년 모든 신입사원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드림팩을 만들어 직접 찾아가 전달하면서 첫 사회활동을 시작하는 전통을 9년째 이어가고 있다. 드림팩은 15가지 학용품과 방한용품으로...
해피랜드, 아기의 행복을 디자인하는 패션기업 2020-01-08 15:37:56
국내 유아의류용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해피랜드 코퍼레이션(주)(회장 임용빈·사진)은 1990년 창립 이래, ‘아기의 행복을 디자인하여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패션전문기업’이라는 비전을 갖고 유아패션산업을 개척하여 30년간 지속적으로 성장해왔으며, 현재 유·아동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