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표] 표시기준 위반 '개선명령' 36개 생활화학제품 2017-01-17 12:00:40
하나뷰티 │- │문신용│임페리얼│ 표시기준 위반 │ │ │ │ │ │ 염료 │ 색소 │(자가검사번호 미│ │ │ │ │ │ │소프트 │ 기재) │ │ │ │ │ │ │핑크││ ├───┼───┼─────┼─────┼───┼────┼────────┤ │ 32 │ 생산 │㈜일신│- │접착제│...
"소변검사로 식습관 확인한다" 2017-01-13 11:06:38
확인할 수 있는 소변검사법이 개발됐다. 영국 임페리얼 칼리지 런던(ICL)의 개리 프로스트 영양학 교수는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 섬유 등 영양소를 얼마만큼 섭취했는지를 5분이면 알아낼 수 있는 소변검사법을 개발했다고 메디컬 익스프레스가 12일 보도했다. 19명의 지원자를 3일 동안 연구실에 머물게 하면서 진행한...
달은 어떻게 형성됐을까…'다중 소충돌설'의 부활? 2017-01-10 01:00:00
런던 임페리얼칼리지의 개러스 콜린스 교수는 논평에서 "연구진이 '달은 단일 대충돌이 아니라 일련의 소규모 충돌로 생성됐다'는 거의 폐기된 가설에 새 생명을 불어넣었다"고 평가하면서도 "최종 판정을 하려면 두 이론 모두 더 확고한 증거를 찾아야 한다"고 지적했다. 한국천문연구원 우주과학본부 최영준 박사는...
"3대가 먹은 분유"…남양유업 50년 1위 비결은 2017-01-09 18:58:41
함유한 프리미엄 분유 ‘임페리얼 드림’ 등을 내놓으며 시장을 선도했다. 위기도 있었다. 1990년대 파스퇴르가 조제분유 시장에 진출하고 해외 분유업체가 들어오는 등 시장 경쟁이 치열해졌다. 출산율도 떨어졌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수익성이 떨어지고 매출이 줄어들 것이라는 우려가 많았던 시기지만...
국내 위스키 시장, 8년째 줄어들어 2017-01-05 19:03:00
골든블루가 36만9461상자를 판매해 2위를 차지했다. ‘임페리얼’을 만드는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처음으로 3위로 내려앉았다.‘글렌피딕’ 제조사인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는 저도주 ‘그린자켓’(사진)이 인기를 끌면서 판매량이 전년 대비 68% 급증해 9위에서 5위로 뛰어올랐다.노정동...
[연재②]DOHC V6 3.5ℓ 탑재한 뉴그랜저 2016-12-29 08:20:04
대우자동차 임페리얼, 기아차 세이블 등의 3파전이 치열했다. 1990년 매일경제신문 3월7일자에는 국산 3사의 최고급차쟁탈전이 치열하게 펼쳐진다는 기사가 게재됐는데, 기사를 그대로 인용하면 아래와 같다. 사측은 설명. 또한 엔진정비 경고등과 초광폭타이어를 채택해 안전성을 크게 향상시켰다며 기염이 대단하다....
코디엠, 美 트럼프 인사 사외이사 영입… 미국 바이오 시장공략 `박차` 2016-12-28 16:55:33
다방면에서 최고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한편, 코디엠은 원혜경 사외이사를 비롯해 바이오플랫폼 사업을 본격화하기 위해 주상언 전 범부처신약개발사업단장을 바이오사업부문 총괄 부회장으로 영입했으며, 영국 기네스 가문 후손인 헨리 채넌 회장, 쉐한 피터 헤이트리지 임페리얼 컬리지 런던 교수도 사내이사로...
35도짜리 임페리얼 2016-12-20 18:53:58
[ 신경훈 기자 ] 페르노리카코리아가 20일 서울 서초동 위워크에서 저도 위스키 ‘35 바이 임페리얼’ 출시 행사를 열었다. 이 제품은 알코올도수 35%로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가격은 한 병(450ml)에 2만3940원.신경훈 기자 khshin@hankyung.com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T 융합한 '골프 거리측정기' 성장 질주 2016-12-14 18:18:06
아이풀과 국산 축구공 제작사 임페리얼스포츠, 다용도 레저 매트를 제조해 해외시장을 개척한 에어포스 등 3개사에 돌아갔다. 제주 서귀포시가 우수지자체상을, 개인에게 주어지는 공로상은 유소년 야구 인재 육성 사업을 추진 중인 저니맨스포츠의 최익성 대표가 받았다.유동훈 문체부 제2차관은 “스포츠산업이 한...
임페리얼, 35도 저도주 `35 바이 임페리얼` 출시 2016-12-14 09:31:20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해당 제품은 450ml, 알코올 도수 35%이며, 공급가 기준 2만3,940원(부가세 별도)입니다. 플로랑 르롸 마케팅 총괄 전무는 "35 바이 임페리얼은 임페리얼의 가치를 오롯이 담아낸 친구같은 편안한 저도주"라며 "특히 캐주얼하고 편한 위스키를 찾는 30대 소비자들을 어필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