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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주·비빔면·스포츠 음료…'여름 전쟁' 뜨겁다 2013-05-28 17:33:12
‘파워에이드 리커버’를 출시하고 선제 공격에 나섰다. 운동 후 에너지 회복을 도와주는 타우린 1000㎎(250㎖ 기준)과 비타민 b3, b6, 이온 성분 등을 포함시켰다. 롯데칠성음료도 ‘게토레이 오렌지’를 내놓고 맞불을 놓았다. 게토레이 오렌지는 인공 감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상큼한 오렌지향을 가미해 기존 제품과...
GS건설, 삼성타운 마포에 정면 도전 2013-05-20 10:20:14
를 잇달아 분양합니다. GS건설은 이들 단지 외에도 대흥동, 염리동, 북아현동에 추가로 6천900여 가구를 공급할 예정에 있습니다.재개발 사업이 모두 완료되면, 1만6백여 가구의 ‘자이’아파트가 들어서 마포에서 래미안의 아성에 버금가는 대규모 ‘자이타운’을 조성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GS건설 분양마케팅 담당...
<전력난에 떼돈 번 SK E&S…신재생에너지는 '꼴찌'>(종합) 2013-05-16 18:23:57
SK 회장의 동생인 최재원 부회장이 대표이사로 있다. 포스코에너지, GS파워, GS EPS 등의 실적 70.0%, 71.3%, 70.3%에 비교해도 SK E&S의 이행률은 한참 부족하다. 공기업에서는 한국수력원자력이 80.8%로 가장 높은 이행률을 보였다. 한국중부발전 53.1%, 한국서부발전 57.6%, 한국남부발전...
<전력난에 떼돈 번 SK E&S…신재생에너지는 '꼴찌'> 2013-05-16 11:57:00
SK 회장의 동생인 최재원 부회장이 대표이사로 있다. 포스코에너지, GS파워, GS EPS 등의 실적 70.0%, 71.3%, 70.3%에 비교해도 SK E&S의 이행률은 한참 부족하다. 공기업에서는 한국수력원자력이 80.8%로 가장 높은 이행률을 보였다. 한국중부발전 53.1%, 한국서부발전 57.6%, 한국남부발전...
신재생에너지 의무화 첫해 목표미달…64.7%에 그쳐 2013-05-16 11:00:11
80.8%, 한국지역난방공사 79.9%, 한국수자원공사 72.6%GS파워 71.3% 등의 순이었다. 이행률이 가장 낮은 곳은 SK E&S로 32.0%에 그쳤으며 한국남동발전이 43.7%로 그다음이었다. 산업부는 의무공급량을 채우지 못한 사업자에게 과징금을 부과한다. 의무공급량에서 이행량과 이행연기량을 뺀...
허창수 GS회장 “창조경제란 모방 넘은 혁신” 2013-05-15 10:47:05
GS EPS, GS글로벌, GS파워, GS건설 등 주요 계열사들이 품질 경쟁력 강화, 신사업 발굴, 공정개선, 비용 절감은 물론, 동반성장, 사업장 안전관리 등 다양한 영역에서 일선 현장의 대표적인 경영 혁신 성과를 소개했습니다. GS칼텍스는 `고급 윤활기유 생산량 증대 및 안정적 원료 확보`라는 사례 발표에서 "고급 윤활기유...
'노다지' 건강기능식품 시장, 식품·화장품·제약사 쟁탈戰 2013-05-13 17:24:34
cj제일제당은 지난 2월 gs리테일과 손잡고 7종의 건강기능식품을 편의점 gs25에서 판매하기 시작했다. 한국야쿠르트는 탈모방지용 식품을 개발 중이기도 하다. ◆먹는 화장품 봇물 2009년 아모레퍼시픽이 이너뷰티(inner beauty·피부에 좋은 성분을 담은 식품) 제품인 ‘vb프로그램 슈퍼 콜라겐’을 내놓을 당시 이...
[알쏭달쏭 시장] 점점 커지는 대형마트 카트 2013-05-12 17:27:50
안보이네▶ gs리테일, 2000억 상생펀드▶ 남양유업 '막말 파문' 후폭풍…공정위, 우유업계 '甲의 횡포' 조사▶ [숫자로 보는 마켓] 야쿠르트 아줌마 7명의 파워는▶ 짜파구리 열풍에 '매운 맛' 본 신라면, 마트 판매순위서 1위 뺏겨[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홈쇼핑 매진 산지애'세척사과', 직거래 개시해… 2013-05-09 11:03:39
있는 브랜드로 성장했다”며 “브랜드 파워가 탄탄해지면서 직접 판매에서도 빛을 발하고 있는 것 같다”고 산지애 매장의 온/오프라인 인기배경을 설명했다. 농림축산식품부 등 정부당국 역시 4월 26일 농산물 직거래지원센터 설치 현판식을 개최하며 직거래 장터 활성화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브랜딩을 전담하고 있는...
['글로벌 코리아' 기업이 뛴다] 세계 곳곳서 1위 경쟁…'프리미엄 대한민국' 시대로 2013-05-06 15:58:46
'메이드 바이 코리아'파워기업들 해외 투자·수출 늘면서 국가브랜드 순위 13위 우뚝 5년 만에 20계단이나 '껑충' ‘2008년 33위에서 2012년 13위로.’ 4년 만에 수직상승한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순위다. 국제 사회에서 한국의 위상을 단기간에 이렇게 끌어올린 주역은 단연 기업들이다. 브랜드컨설팅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