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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성공 조건, 필요·속도·탐욕] 3편. 중국과 인도의 성공 2013-05-15 09:30:00
나온 수익을 극빈자들의 무료 치료에 사용한다. 아라빈드의 의료진은 산간벽지 지원활동을 통해 한 해에 55만 명의 환자를 진료하며, 이 가운데 8만 6,000명 이상을 아라빈드 병원에 보내 수술을 받게 한다. 아라빈드 의사들이 평균적인 서구 의사에 비해 훨씬 더 많이 수술을 집도하므로 실력이 크게 향상되기 때문에, 이...
게임 많이 하는 아이, 키 성장 ‘빨간불’ 2013-05-15 08:40:02
악영향은 이미 널리 알려져 있지만 성장기에 가장 조심해야 할 부분이 바로 운동부족과 전자파 노출로 인한 호르몬계 이상이다. 때문에 게임중독으로 인한 비만, 수면장애 등으로 성장장애가 발생한 아이들은 게임중독 치료와 함께 성장호르몬을 증가시키는 치료가 반드시 필요하다. 이에 성장클리닉전문 한의원 하이키에...
수술 없이 퇴행성관절염 치료하는 PRP주사 2013-05-14 12:27:49
수술 없는 퇴행성관절염의 치료법으로 그 대열에 새로이 합류한 시술이다. prp주사는 환자의 혈액을 채취, 원심 분리를 통해 성장인자를 함유하고 있는 물질을 추출하고, 질환 부위에 주입해 손상된 연골의 회복을 돕는 치료법이다. 환자 본인의 혈액에서 채취한 성장인자를 이용하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회복효과를 기대할...
녹십자, 화이자 지노트로핀 고용량제제 출시 2013-05-13 16:14:32
적절한 성장호르몬치료에 있어 선택의 다양성을 제공하며 환자의 편의성, 경제성이 향상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양사의 강점인 화이자의 제품력, 녹십자의 마케팅과 영업력을 공유, 결합함으로써 관련 질환의 진료와 치료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화이자의 지노트로핀은 세계 최초로...
DGB금융그룹 창립 2주년, ‘지역을 애인처럼’ 2013-05-13 10:58:35
자회사에 총자산 39조8000억 규모로 성장했다. dgb 금융그룹은 전 임직원들의 의지를 담은 ‘지역을 애인(愛人)처럼’을 캐치프레이즈로 내걸고, 중소기업 및 서민금융 지원, 소외계층 대상 사회공헌 확대, 지역청년 일자리 창출, 문화예술 분야 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한다. 우선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중소기업...
녹십자 'JX-594' 美서 희귀약품 지정 2013-05-11 00:33:32
자극하는 항암 치료제다. jx-594는 현재 간세포암 표준 치료에 실패한 간세포암 환자를 대상으로 후기 임상 2상을 진행 중이다. 최근 58명의 국내 환자를 포함, 7개국 120명의 환자 등록이 완료됐다. 대장암과 신장암 등 다른 암 환자를 대상으로도 국제 임상시험을 진행하고 있다.이준혁 기자 rainbow@hankyung.com ▶...
[맞짱 토론] 원격진료 허용해야 하나 2013-05-10 17:19:00
지속 관리 가능 유헬스는 질병 치료보다 예방 차원의 서비스로 고혈압이나 당뇨 등과 같은 만성질환에 대한 지속적 관리를 가능하게 하는 사회적 시스템이라는 점을 분명히 할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실제 정부가 법 개정을 통해 추진하는 원격진료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모든 치료를 원격으로 허용하자는 게 아니다....
<연합뉴스 이시각 헤드라인> - 16:00 2013-05-09 16:00:09
■성폭력 피해자 수사·치료·자문 원스톱센터 늘린다 서울 - 정부가 성폭력 피해자가 수사와 치료, 법률자문을 한 번에 받을 수 있는원스톱지원센터를 확대한다. 안전행정부와 경찰청, 여성가족부는 다음 달까지 성폭력 피해자 지원을 위한 원스톱지원센터를 3곳 늘리고, 2017년까지 60곳으로 확대할예정이라고 9일...
조숙한 여아, ‘성조숙증’을 의심하라 2013-05-08 08:40:05
중 성장과정이 빠른 케이스가 있는 경우 혹은 유난히 어른들의 일에 관심이 많은지 여부도 확인해야 한다. 몽우리 통증, 피지분비물이 늘어나고 여드름이 생기거나 머리냄새와 겨드랑이 땀 냄새가 나기 시작하며 음모와 액모, 난소부위 아랫배가 따끔거리고 냉대하 같은 분비물이 발생하는지 등의 자가 진단으로도 확인...
[한경포럼] 공포마케팅 뒤엔… 2013-05-07 19:26:04
성장전망치를 제시하는가 하면 기업 이미지가 추락했다고 겁준다. 한때 청년들을 상대로 청춘마케팅이 요란하더니 이젠 공포마케팅이 다가온다. ‘아프니 청춘 아닌가’라고 달콤하게 속삭이며, 청춘이 마냥 최고라며 유약해빠진 젊은이들을 동정하며 아부하던 청춘마케팅이 근거 없이 막연한 낙관론을 퍼나른 것이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