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경과 맛있는 만남] 강석희 CJ E&M 대표 "페라리도 길 없인 못 달리듯 콘텐츠·플랫폼 모두 중요" 2013-04-12 18:07:20
답답함이 묻어났다.“문화산업이라는 게 사실 국가 브랜드를 높이는 사업입니다. 한국문화를 알리면 한국 제품과 음악, 음식을 좋아하고 여행도 많이 오게 되죠. 부대 효과가 큰 사업입니다. 그런데 돈은 돈대로 투자하고 벌지는 못하는데 여기저기서 좋지 않은 소리가 나올 땐 직원들 사기가 많이 떨어져요.” "학교는...
트로이대스파르타, OBT와 함께 최고 500만원 쏜다! 2013-04-12 11:31:50
10레벨 2,000명과 40레벨 달성자 100명을 추첨하여 각각 문화상품권 3천원 권과 1만원 권을 선물한다. 30레벨 5명과 40레벨 달성자 2명에게는 백화점상품권 10만원 권과 50만원 권을 증정하고 50레벨을 달성한 1명을 추첨하여 현금 500만원을 지원한다. 또한 스파르탄 추천제를 통해 친구를 추천하면 자신과 친구 모두 최...
[시론] 공공외교, 세계의 마음을 훔치는 무기 2013-04-11 17:46:16
전쟁 승리의 요건으로 세계인의 마음을 얻어야 한다고 역설했다. 미군이 피를 뿌리는 이라크전이 인권과 민주주의를 위한 고귀한 희생이라는 공감을 세계인으로부터 얻어내지 못한다면 전쟁은 인류 역사에서 부끄러운 대목으로 남게 된다는 것이 그의 주장이었다. 하겐다즈라는 아이스크림이 있다. 이름부터 시작해서,...
'로마전쟁' 모바일 버전 4월 11일 출시! 2013-04-11 14:23:40
게이머 전원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이 증정되고 게임이용과 함께 댓글과 평점을 남기는 유저에겐 추첨을 통해 '컬쳐랜드 캐시쿠폰 3000원권'을 쏜다. 또 행정관저 15등급 달성한 것을 퍼니글루 페이스북 로마전쟁 이벤트 포스팅(www.facebook.com/funigloogame)에 인증한 유저 중 10명을 추첨해 10만원 상당의 뮤지컬...
파주 아웃렛 전쟁 2차전… 신세계, '최대 규모' 확장으로 롯데에 반격 2013-04-11 11:57:47
브랜드"라며 "이번 확장 리뉴얼을 통해 파주를 복합문화 관광지로 발돋움하는 데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세계가 파주 아웃렛 개점 2년여 만에 대대적인 확장에 나선 것은 롯데가 아웃렛 시장에 뛰어든지 1년만에 판도를 뒤집었기 때문이다. 롯데는 지난해 파주에서 3060억 원의 매출을, 신세계는 2530억 원을 올...
"기준금리 6개월째 동결..증시 영향은?" 2013-04-11 11:41:46
전쟁의 위협을 안고 그러려니 하고 정말 위급상황이 생기면 비상 체제로 전환을 하고 그것을 벗어나면 다시 정상적인 경제운영체제로 가는, 항시에 두 체제를 굴려가는 제도에 더 익숙할 필요가 있다. 새 정부의 창조경제라는 키워드가 나름대로 어필을 하고 있다. 창조경제 하면 혼란스럽게 생각하는 사람도 있다. 그런데...
'지하경제 시민감시단' 생긴다…내달부터 감시활동 2013-04-11 06:01:18
종교·문화예술·자영업단체 참여…6월부터는 고발 박근혜 정부가 핵심 국정과제로 내세운 지하경제 양성화에 시민사회단체가 나선다. 11일 금융권에 따르면 골목상권살리기소비자연맹, 유권자시민행동은 150여개 직능·자영업자 단체, 종교계, 한국음악저작권협회 등 시민사회단체와 함께 `한국시민사회연합...
'티르온라인' 3차 공개 테스트 본격 돌입 2013-04-08 13:55:42
새로운 전쟁 패러다임을 보여줄 공성전콘텐츠를 강조하고, 이러한 공성 콘텐츠를 20레벨만 달성하여도 누구나 쉽게 즐겨볼 수 있다는 점을 어필하며 유저들의 관심을 받아온 mmorpg이다. 특히, 지난 1차 공개 테스트 : 선전포고와 2차 공개 테스트 : 전쟁의 서막을 통해 게이머들로부터 게임성을 검증 받아온티르온라인은...
우리은행, 5세~고교생 대상 `우리미술대회' 개최 2013-04-07 11:34:10
우리미술대회는 예선과 본선으로 나눠 시행된다. 대상 수상자 1명이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받는 등 모두 700명이 상장과 장학금을 받는다. 예선 주제는 `자유주제'이며 본선 주제는 대회 당일 발표할 예정이다. 참가 희망자는 8일부터 30일까지 우리은행 홈페이지(www.wooribank.com) 또는우리미술대회...
운동화 시장, 1조원 넘는 거대 시장으로 '쑥' 2013-04-05 07:39:06
유명 연예인을 활용하는 '스타 마케팅' 전쟁이 치열하다.현재 프로스펙스는 김연아 피겨스케이팅 선수를 제품 모델로 기용했고 휠라는 손연재를, 아식스는 하지원과 이종석, 르까프는 엠블랙, 리복은 원더걸스 소희와 배우 전지현을 쓰고 있다.운동화 시장이 커진 이유로 업계는 일상에서 운동화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