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조선호텔 사장 "면세점사업, 기회 오는대로 계속 참여" 2014-02-26 14:13:22
발언이다. 실제로 국내 면세점 시장을 양분하고 있는 롯데와 신라 면세점은 중소 면세점에게 기회를 주기 위해 최근 진행된 제주공항 면세점 운영권 입찰을 포기한 바 있다. 그러나 한화갤러리아와 신세계 등 다른 대기업들은 입찰에 참여했다.성 사장은 "앞서가는 두 면세점(롯데, 신라)들이 면세시장의 85% 차지하고 있기...
"제주의 강남" 연동 "JK라마다 호텔" 무조건 잡아라! 2014-02-26 12:16:00
탁월한 것이 강점이다. 실제 제주공항과는 차량 5분 거리에 있으며, 제주종합시외버스터미널도 인근에 자리한다. 또한 1139도로와의 연결교차로를 통해 서귀포로의 이동도 빠르다.반경 1km내에 중국인 관광객이 많기로 유명한 바오젠거리와 신라면세점, 롯데면세점 예정, 쇼핑, 문화, 유흥시설들이 몰려 있다. 거기다 제주...
"제주의 강남" 연동 "JK라마다 호텔" 무조건 잡아라! 2014-02-25 12:56:00
탁월한 것이 강점이다. 실제 제주공항과는 차량 5분 거리에 있으며, 제주종합시외버스터미널도 인근에 자리한다. 또한 1139도로와의 연결교차로를 통해 서귀포로의 이동도 빠르다.반경 1km내에 중국인 관광객이 많기로 유명한 바오젠거리와 신라면세점, 롯데면세점 예정, 쇼핑, 문화, 유흥시설들이 몰려 있다. 거기다 제주...
객실 가동률 80%를 기록하는 연동 호텔, '라마다 앙코르 제주' 객실 분양 인기 2014-02-25 12:48:00
연동은 삼무공원 사거리 코너에 위치해 제주공항, 종합시외버스터미널 등 접근성이 뛰어나며, 바오젠 거리, 신라면세점, 롯데면세점(예정) 및 각종 편의 시설들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이 호텔은 외국인 관광객이 필수 관광코스로 꼽는 신라면세점과 바오젠 거리를 지척에 두고 있다. 이곳은 아침마다 외국 관광객을 실어...
제주호텔의 NO1, ‘JK 라마다 앙코르 제주호텔’ 2014-02-20 12:44:00
탁월한 것이 강점이다. 실제 제주공항과는 차량 5분 거리에 있으며, 제주종합시외버스터미널도 인근에 자리한다. 또한 1139도로와의 연결교차로를 통해 서귀포로의 이동도 빠르다.반경 1km내에 중국인 관광객이 많기로 유명한 바오젠거리와 신라면세점, 롯데면세점 예정, 쇼핑, 문화, 유흥시설들이 몰려 있다. 거기다 제주...
객실 가동률 80%를 기록하는 연동 호텔, '라마다 앙코르 제주' 객실 분양 인기 2014-02-20 12:32:00
연동은 삼무공원 사거리 코너에 위치해 제주공항, 종합시외버스터미널 등 접근성이 뛰어나며, 바오젠 거리, 신라면세점, 롯데면세점(예정) 및 각종 편의 시설들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이 호텔은 외국인 관광객이 필수 관광코스로 꼽는 신라면세점과 바오젠 거리를 지척에 두고 있다. 이곳은 아침마다 외국 관광객을 실어...
제주도 관광객 천만시대, ‘제주 라마다 호텔’ 바람이 분다 2014-02-20 12:14:00
탁월한 것이 강점이다. 실제 제주공항과는 차량 5분 거리에 있으며, 제주종합시외버스터미널도 인근에 자리한다. 또한 1139도로와의 연결교차로를 통해 서귀포로의 이동도 빠르다.반경 1km내에 중국인 관광객이 많기로 유명한 바오젠거리와 신라면세점, 롯데면세점 예정, 쇼핑, 문화, 유흥시설들이 몰려 있다. 거기다 제주...
신성장동력 의료관광 주도, ‘라마다 호텔’ 분양 주목 2014-02-19 10:21:59
제주 호텔’은 제주시 연동의 삼무공원 앞에 자리하고 있어 공항과 5분거리, 관광객이 필수 코스로 방문하는 신라면세점, 로데오거리, 카지노 등이 도보 5분 이내인 교통, 쇼핑, 관광 인프라가 갖춰진 곳이다. 또한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등 풍부한 생활 편의시설들을 비롯 용두암, 만장굴, 한라수목원, 성산일출봉,...
롯데면세점, '유커 마케팅' 강화…한류스타 대거 모델로 2014-02-18 21:30:58
4월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에 공개한다. 롯데면세점은 2009년부터 전 세계 한류 문화의 저변을 넓히기 위해 한류스타들이 참여한 뮤직비디오를 제작해왔다. 롯데면세점은 또 자체 모델을 주연으로 하는 단편영화도 제작한다. 단편영화는 제주, 부산, 서울 총 3편으로 구성된다. 각 도시의 관광 명소를 배경으로 촬영해...
롯데면세점, 한류콘텐츠 강화 2014-02-18 14:36:52
요쿠 사이트 등에서 공개할 계획입니다. 롯데면세점은 2009년부터 전세계 한류 문화의 저변 확대를 위해 한류스타들이 참여한 뮤직비디오를 제작해왔고, 기업 브랜드를 알리는 수준을 넘어 한류를 소개하는 콘텐츠로 중국, 일본, 동남아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자체 모델을 주연으로 제주, 부산, 서울 총 3편의 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