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3-06 15:00:02
가구브랜드 '코코일레븐' 신상품 출시 180306-0212 경제-0027 08:59 DB금융투자 "LNG선 호황…현대重·삼성重·한국카본 수혜" 180306-0214 경제-0201 09:00 롯데마트, 14일까지 봄맞이 리빙페어 행사 180306-0216 경제-0204 09:00 4차산업혁명 지식재산전략 찾는다…공학한림원 IP포럼 창립 180306-0219 경제-0028...
콜라에도 노트에도~벚꽃이 내린다~ 2018-03-05 15:32:22
노트 브랜드 몰스킨은 벚꽃 디자인의 한정판 노트 2종을 출시했다. ‘벚꽃 리미티드 에디션’은 인디핑크색의 라지 사이즈와 흰색의 포켓 사이즈 두 가지다. 노트 속지와 밴드에도 벚꽃 이미지를 새겨 넣었고, 벚꽃 스티커도 별도로 포함돼 있다. 출시 기념으로 ‘몰스킨 벚꽃 토트백’을 한정 수량...
[라이프스타일이 뜬다(下)]'100일 아가, 유모차와 함께' 청춘상권에 모이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2018-03-04 10:23:01
고객 특성을 반영했다"며 "기존 패션 브랜드보다는 홈퍼니싱 시장에 초점을 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같이 높아지고 있는 젊은이들의 라이프스타일 니즈를 고려해 '노른자위' l1층 공간에 자라홈, 무인양품을 입점시켰다. 자라의 모회사인 인디텍스그룹이 운영하는 자라홈은 최신 트렌드를...
퓨전 국악으로 평창 폐회식 달군 잠비나이·두번째달 2018-02-26 14:28:39
"독특했던 의상은 이주영 디자이너의 브랜드 '레쥬렉션'을 입은 것"이라며 "블랙아이드피스, 마릴린 맨슨, 레이디 가가 등 뮤지션들이 선호하는 옷인데, 잠비나이의 느낌을 잘 살려준 것 같다"고 덧붙였다. 밴드 '두번째 달'은 폐회식에서 92개 올림픽 참가국 선수단이 입장할 때 매혹적인 판소리 공연으로...
"세계 4위 인도시장 잡아라"… 뉴델리로 집결한 글로벌 완성차 2018-02-06 18:19:05
한 자동차 브랜드는 더욱 적극적이다. 마힌드라는 7인승 suv를 최초로 내놓는다. 쌍용자동차의 소형 suv 티볼리와 중형 suv g4렉스턴을 기반으로 한 현지 모델도 공개한다. 전기차 전용 콘셉트카도 전시할 계획이다.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마루티스즈키(인도 마루티와 일본 스즈키의 합작사)는 ‘미래형...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2-05 15:00:04
경제-0021 09:01 [코스피] 38.05p(1.51%) 내린 2,487.34(개장) 180205-0183 경제-0022 09:01 이마트, 노브랜드 43인치 TV 출시 180205-0185 경제-0023 09:03 위메프 "가정간편식 단골 구매 고객은 50대" 180205-0186 경제-0024 09:04 삼성증권 "글로벌 주식 아직 고점 통과 안했다" 180205-0188 경제-0025 09:07 [특징주]...
설현, 내추럴한 모습+긍정적 매력으로 ‘시선 집중’ 2018-01-24 08:44:09
실용적인 디자인을 개성 있게 표현해냈으며, 인디 핑크 트러커과 네이비 슬랙스를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매력적인 룩을 연출했다. 한편, 3년 연속으로 마인드브릿지의 한중 동시 모델로 발탁된 설현은 현재 주류, 렌즈, 자동차보험, 화장품, 헤어, 네일, 아웃도어 등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로 활약하며 ‘광고퀸’으로서...
샤오홍슈 창업자 "韓 브랜드 잠재력 충분…中 진출 도울 것" 2018-01-14 06:15:00
한국 브랜드들이 선전했다"며 "특히 패션브랜드들은 한국에서 인지도가 낮아도 제품만 좋으면 성과가 괜찮다"고 평가했다. 사업설명회에서 샤오홍슈를 통해 좋은 성과를 낸 노하우를 발표한 패션브랜드 '인디브랜드'가 그 대표적인 예다 인디브랜드는 중국에 진출한 적이 없고 국내에서도 인지도가 높지 않지만,...
'새로운 이커머스로 중국 공략한다' 샤오홍슈…한국 사업설명회 2018-01-11 17:01:55
관심이 큰 한국 브랜드들이 중요해졌다"며 "우리는 좋은 제품을 중국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한국 브랜드가 필요하고, 한국 브랜드들은 중국이라는 넓은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우리가 필요할 테니 우리는 서로에게 중요한 무역 파트너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샤오홍슈는 중국 젊은 층 소비자가 해외 상품을...
[PRNewswire] 델의 최신 플래그십 노트북 XPS 13, Goodix의 지문 솔루션 채택 2018-01-10 16:38:34
Goodix는 계속해서 해외 시장을 강조하고, 국제 브랜드 및 파트너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며, PC, 스마트 잠금장치 및 기타 부문에서 제품 응용을 확장할 예정이다. 본질적으로 Goodix는 전 세계 소비자에게 더욱 안전하고 유쾌한 사용자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더욱 다각화된 혁신 기술과 제품을 끊임없이 추구한다. Goodix...